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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입학 선물] 컨버터블PC 이젠 새내기의 필수품 2013-02-13 15:31:11
인기를 끌고 있다.삼성전자의 ‘아티브 스마트pc’는 탈착식으로 모니터와 키보드가 떼어졌다 붙는 디자인이다. 화면과 키보드 사이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떼어지고, 떼어진 화면은 태블릿pc처럼 사용할 수 있다. 분리 가능한 키보드는 13인치 노트북과 동일한 키보드다. 갤럭시 노트 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얻은...
<인터넷 광고, 지상파TV·신문 추월> 2013-02-12 18:33:59
뉴미디어인 인터넷의 '희비'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개인 디지털미디어의 보급 확대 등 미디어 환경의 급속한 변화와 맞물린 것으로 풀이된다. 과거에는 정보를 습득하는 데 TV나 신문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했던 시청자나 독자들이 유·무선 인터넷으로 중심으로 옮기는 결과라는 것이다. 이로 인해 TV나...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라이프러리` 살펴보니 2013-02-12 18:10:37
생애를 동영상, 텍스트,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라이프러리 콘텐츠 기획을 담당한 조형섭 프로듀서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라이프러리가 유통될 예정이라는 보도가 나간 후 주위 많은 출판사, 콘텐츠 제작사로부터 문의를 받았다"며 "장기간 해당 플랫폼을 연구하고 준비한 만큼...
새 정부 12일 앞으로…'근혜노믹스' 수혜株는 2013-02-12 16:59:10
이른바 ict 스마트 융합 관련주다. 미래창조과학부가 만들어지고 ict 상생 발전 사업자 협의체를 중심으로 망 중립성에 대한 원칙이 세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등 박근혜 정부의 정책이 가장 구체적으로 드러나고 있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통합 인프라 관련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sk텔레콤, 엔텔스, lg유플러스,...
IT업계, HW-SW 구분 사라졌다 2013-02-12 16:54:53
있다. 김지현 kaist 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 겸직교수는 “kt의 유아용 로봇인 키봇 등이 대표적 사례”라며 “스마트폰을 만드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통신사 입장에서는 얼마든지 스마트폰을 출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구글은 이미 미국 시장에서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7월 초고속 인터넷 및...
불황에 광고시장 둔화…지상파 줄고 모바일 성장 2013-02-12 13:45:43
반면, 유·무선 인터넷 광고시장은 스마트폰의 지속 증가세와 LTE 전환 가속, N스크린 서비스의 확대 등으로 고성장이 전망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개인 디지털미디어의 보급 확대로 매체 소비형태가 변화되면서 지상파TV와 신문 등 전통매체 광고는 감소하고 모바일이 주도하는 유·무선 인터넷...
[블루칩멤버스]청담러닝, 봄학기 강좌 개강 2013-02-12 11:13:24
연계된 온라인 학습으로 구성된다"며 "특히, 스마트보드와 미디어 제작시스템을 갖춘 ‘스마트 클래스’는 학생들의 흥미와 참여도를 높여 수업의 질 향상은 물론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끌어올려 준다"고 자신의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최상위 클래스인 ‘april master club(에이프릴 마스터 클럽)’은 창의사고력 프로젝트를...
[인터뷰]플랜티넷 "유해 콘텐츠 차단 시장 무궁무진…유익한 콘텐츠 공급 확대" 2013-02-12 11:01:57
스마트폰이 많이 보급돼, 올해는 모바일 유해차단 서비스에서 눈에 띄는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회사가 유익한 종합 콘텐츠 프로바이더를 지향하는 만큼 미디어 콘텐츠 사업도 적극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미디어 콘텐츠 분야는 전 시장을 아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진입 공간 역시 아직 많이 남았다"며...
작년 광고비 9조7천억…'불황에 성장둔화' 2013-02-12 10:00:08
"스마트폰을 비롯한 개인 디지털미디어의 보급 확대로 매체소비형태가 변화되면서 지상파TV와 신문 등 전통매체 광고는 감소하고 모바일이 주도하는 유·무선 인터넷 광고시장의 성장은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코스피, 북핵 리스크 지속..외국인 수급 관건" 2013-02-12 09:19:51
연령층을 보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스마트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의 85%는 한 달에 한 번 이상 TV 시청 중 세컨드스크린을 활용한다고 답했다. 60%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39%는 매일 TV를 볼 때마다 세컨드스크린을 이용한다고 밝혔다. 또 미국의 경우 소득수준 기준 중산층이라고 할 수 있는 연간 소득 5만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