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 디커플링 지속, 펀더멘털 회복 시 반등 기대” 2013-01-28 11:21:55
나서 강한 경기부양 의지를 보이면서 시장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국내증시의 경우 아직 정치적인 시스템상의 문제로 인해 강한 정책적인 방향성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 오히려 이런 정치의 방향성이 나타나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 현 시점은 한국증시에 있어 불확실성 구간이 더 크게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신정부의...
코스피 1,930대로 후퇴…外人 사흘째 매도 2013-01-28 10:52:00
반면에 은행(3.21%), 금융(1.94%), 증권(1.64%)은 강한 상승세를 보였다. 건설(1.43%), 운수창고(1.32%)도 오르고 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도 희비가 엇갈렸다. 삼성전자[005930]는 전날보다 2.40% 하락한 138만3천원에 거래되며 지수 하락을이끌었다. 외국계 증권사인 모건스탠리, 비앤피, 크레디트스위스...
"환율 널뛰기에 유로화 강세..엔화 향방은?" 2013-01-28 10:24:50
당시에는 전세계적으로 엔이 제일 강한 통화였다. 그 다음 달러이고 유로화가 제일 약한 통화였다면 어느덧 우리는 엔이 가장 약한 통화가 되고 유로가 강한 통화가 된 단계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유로를 기피했던 자금들이 다시 유로로 쏠려가는 흐름이다. 유로달러는 1유로당 1.35달러까지 왔다. 이것이 돌파되면 1.38도...
[뷰티신상] 피부 ‘빛’ 되찾는 화이트닝 비법은? 2013-01-28 10:20:02
재발을 예방한다. 강한 항산화제를 함유한 셀락티브 멜라 시스템 기술이 바탕 돼 멜라닌 주머니가 다시 채워지지 않도록 조절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엄마 뽀뽀, 아이를 위협한다? ▶이제 ‘펀(fun)’한 화장품이 대세! ▶[유행 예감] 비타민 화장품, 다시 뜬다! ▶뷰티 멘토 유진이...
까칠한 니트, 피부 손상된다? 2013-01-28 10:11:26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 피부는 강한 자극에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겨울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지친 피부가 예민하게 반응한다. 건성, 아토피 피부는 일조량이 적은 겨울에 가려운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 스웨터, 목도리, 넥 워머와 같은 니트는 먼지가 잘 달라붙는 특성이 있어 피부에 자극을 준다. 경우에 따라...
어린이 불장난 걱정 끝! 어린이 보호 라이터 출시 2013-01-28 09:24:59
더 강한 힘을 가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한 제품이다. 가스라이터 점화 시험 테스트에서 패널(51개월 이하 어린이 대상) 중 85%가 라이터를 켤 수 없어야만 안전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bic측은 "어린이 보호 기능 라이터가 국내에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전인증대상...
암벽등반 역사 다시 쓰는 11살 소녀 '눈길' 2013-01-28 08:26:51
시작했다는 브룩은 아기와 같은 유연함과 강한 힘을 가졌을 뿐 아니라, 높은 곳도 무서워하지 않는다고. abc클라이밍 훈련소를 운영하고 있는 모친 로빈은 브룩을 직접 가르칠 뿐 아니라, 집 안에도 등반 훈련 시설을 설치해 틈만 나면 훈련을 계속하고 있다. 로빈은 "브룩은 가장 힘든 루트로 등반하기를 원한다"며...
호텔신라, 日입국자 감소로 실적 부진…목표가↓-키움證 2013-01-28 08:04:23
주가의 강한 상승을 기대하기 어렵게 한다"고 했다.이어 "상반기 이익 전망치를 하향 조정하게 될 가능성도 여전히 존재한다"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차두리 "간 때문이야~" 외치더니 2년만에 깜짝 2013-01-27 17:11:15
대박 '편강한의원'·우루사 2년만에 매출 2배 소비자 욕구 잡아야 성공 '한경헬스컴' 과정 2월 14일 개강 지난해 국내 1위 게임업체 넥슨의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곳은 무명에 가까운 중소 광고대행사 ‘미쓰 윤’이었다. 이 회사는 편강한의원의 지하철·버스 광고로 ‘대박’을 터뜨리면서 주목받았다. 버스에...
[한경데스크] 新샌드위치 위기 어쩔건가 2013-01-27 16:49:49
강한 기업’을 키우려는 정책 의지와 방책이 있는지 궁금하다. 2008년 가을 터진 미국발(發) 금융위기 때 우리 기업들은 중국과 일본 기업 사이에서 비교우위를 지키는 이른바 ‘역(逆)샌드위치 전략’으로 가장 먼저 벗어났다. ‘형님’인 대기업이라고 다 잘나가는 것은 아니다. 철강 조선 건설 등 생존을 걸고 사투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