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IBK투자증권(종합) 2013-03-04 09:50:42
인사 대상자 추가합니다.>> ◇ 신규 선임 <상무> ▲금융상품영업본부장 최석문 ◇ 보임 <전무> ▲ 자산운용본부장 서상운 <상무> ▲ 리스크ㆍ전략상품본부장 한강헌 ◇ 승진 <상무보> ▲ 기업금융본부장 배상현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인사> IBK투자증권 2013-03-04 08:57:49
◇ 신규 선임 ▲ 금융상품영업본부장 최석문 상무 ◇ 보임 ▲ 리스크/전략상품본부장 한강헌 상무 ◇ 승진 ▲ 기업금융본부장 배상현 상무보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인사] IBK투자증권 2013-03-04 08:52:19
◇ 임원 신규 선임 <상무> ▲ 금융상품영업본부장 최석문 ◇ 보임 <전무> ▲ 자산운용본부장 서상운 <상무> ▲ 리스크/전략상품본부장 한강헌 ◇ 승진 <상무보> ▲ 기업금융본부장 배상현
[인사] IBK투자증권 2013-03-04 08:45:58
금융상품영업본부장 최석문◇ 보임 <전무> ▲ 자산운용본부장 서상운 <상무> ▲ 리스크/전략상품본부장 한강헌◇ 승진 <상무보> ▲ 기업금융본부장 배상현한경닷컴▶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무극선생' 이승조, 루카스투자자문 리서치본부장 맡아 2013-03-04 07:52:05
이승조 씨는 최근 루카스투자자문 리서치본부장에 선임됐다.'무극선생' 이승조 씨는 1980년대 대우증권 주식을 통해 50억원의 대박을 터뜨렸다가 투자실패로 17억원의 쪽박을 차며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했던 국내 주식시장의 산증인이다.이후 피나는 노력 끝에 기사회생한 이승조 씨는 Ƈ인 지적금융전사' 양성...
SC은행 브론타미티스 본부장 "위안화 결제 급증…위험관리 시급" 2013-03-01 17:10:54
영국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 본사 동북아 트랜잭션뱅킹본부장(41·사진)은 “국제 거래 시 위안화 사용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며 “위안화 국제화는 이제 돌이킬 수 없는 추세”라고 강조했다. 브론타미티스 본부장은 세계 3대 위안화 결제 은행인 sc에서 관련 상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다. 그는 “2010년 3분기 2.1%에 머...
진화하는 ETF랩에 자금 몰린다 2013-03-01 16:58:01
등 etf랩 상품으로 매달 200억원 이상의 자금이 들어왔다. 지난해 100억원대였던 월별 가입금액이 올 1월 213억원에 이어 지난달 257억원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동양증권도 지난해 5월부터 모집 중인 etf랩 ‘my w etf리서치솔루션’에 올 들어서만 580억원가량의 신규 자금이 들어왔다. 김환 동양증권...
다날, 반디앤루니스와 ‘바통’ 바코드 결제 선보여 2013-02-28 09:56:56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사용자는 코엑스점, 센트럴시티점, 종로타워점, 사당역점, 신림역점, 서강대점 등 6개 반디앤루니스 매장에서 지갑 필요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손쉽게 도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바코드결제 솔루션 '바통(bartong)'은 스마트폰 ‘바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SK C&C, 베리폰과 모바일 커머스 승인 분야 협력 체결 2013-02-27 17:32:15
베리폰 POS단말기간 호환이 가능해져 할인, 상품교환, 로열티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기존 POS시스템을 통해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SK C&C 모바일 사업 본부장 김민석 상무는 “베리폰과의 협력으로 전자지갑에서 승인 처리까지 모바일 커머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솔루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 SK...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상품을 세분화했다. 이태학 k2 사업본부장은 “최근 아웃도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패션성이 더욱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버티컬’ 라인’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k2는 정통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웃도어로 양분되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