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페리얼 네온, 출시 100일 만에 36만병 판매 돌파 2016-03-02 09:31:07
지난해 10월 말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선보인 '임페리얼 네온(imperial neon)'이 출시 100일 만에 36만병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페르노리카코리아는 임페리얼 네온의 인기 요인으로 알코올 함량 40도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원액 그대로 블렌딩을 통해 만들어낸 부드러운 풍미를 꼽았다. 특히 스카치...
롯데 유통계열사, 생필품 공동 할인 판매 2016-02-25 10:38:49
21개 유아용품에 대한 공동 할인에 들어갑니다. 남양 임페리얼 XO 분유(3입, 1~4단계), 매일 앱솔루트명작(3입, 1~4단계),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3입, 1~3단계)를 포함해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롯데는 이번 유아용품 `엘.콕` 행사를 시작으로 생활...
[이슈+] 이마트발 가격 전쟁 '점입가경'…소셜커머스도 맞대응 2016-02-25 09:33:26
임페리얼 xo 분유(3입·1~4단계)를 비롯해 매일 앱솔루트명작(3입·1~4단계),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3입·1~3단계) 등 분유 제품이다.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와 유아식의 경우 기존 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나 이번에 유통 채널을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하기스...
롯데 유통사 4곳, 가격 전쟁 위해 뭉쳤다…생필품 공동 할인 2016-02-25 08:06:15
임페리얼 xo 분유(3입·1~4단계)를 비롯해 매일 앱솔루트명작(3입·1~4단계),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3입·1~3단계) 등 분유 제품이다.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와 유아식의 경우 기존 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이나 이번에 유통 채널을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로 확대했다.이와 함께 하기스...
이마트발 가격전쟁, 2탄은 분유 2016-02-23 17:38:51
남양 임페리얼xo, 매일 앱솔루트 명작, 일동 산양분유, 파스퇴르 위드맘 등 국내 분유업계 주요 4개사의 1위 브랜드 15개 상품이다. 다른 대형마트보다 최대 39%, 온라인 시장 대비 최대 35% 저렴하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이마트는 이날 기저귀 가격도 일부 내렸다. 하기스 매직팬티 대형(92개) 가격은 2만8500원에서...
이마트, 기저귀 이어 '가격 전쟁' 2탄은 분유 2016-02-23 09:05:52
가량 가격을 낮췄다고 전했다. 해당제품은 임페리얼xo 1~4단계, 엡솔루트 명작 1~4단계, 산양분유 1~4단계, 위드맘 1~3단계이다. 이마트 판매 가격은 대형마트 업계 대비 최대 39%, 온라인몰과 소셜 커머스 대비 최대 35% 저렴한 수준이라고 주장했다. 이마트는 기저귀와 같이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업체 일별 가격...
온라인몰에 '가격 전쟁' 선포한 대형마트 2016-02-18 18:27:58
게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롯데마트도 이날부터 인기 분유제품인 남양 임페리얼xo를 최저가로 팔고 있다. 롯데마트는 하기스 기저귀도 이마트가 정한 ‘최저가’보다 개당 1~3원 낮은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이갑수 이마트 대표는 “온라인몰이 미끼상품으로 가격질서를 흔들고 있다”며 “압도적...
"쿠팡의 추격 더는 안돼"…이마트, 매주 가격조정 2016-02-18 17:42:21
남양 임페리얼 xo(800g·3캔) 3단계(5만5600원), 4단계(5만6600원) 등의 가격을 낮추고 하기스 매직팬티 기저귀 대형(76개·2만3500원) 등 2종은 이마트보다 싸게 팔기로 했다.송승선 롯데마트 유아용품부문장은 “소셜커머스 시장에 뺏긴 수요를 되찾기 위해 최저가 판매에 들어가는 것”이라며...
대형마트업계, 쇼설커머스 상대 `가격경쟁` 전면전 선포 2016-02-18 11:45:49
해당품목은 분유 1등 상품인 남양 임페리얼XO(800g * 3입) 3단계를 5만5,600원에, 4단계는 5만6,600원에 판매합니다. 이 가격은 온오프라인을 합친 전체 유통채널에서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용품부문장은 "추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슈+] 대형마트, 소셜커머스와 가격 전쟁 선포…반응은? 2016-02-18 11:32:23
1위 제품인 남양 임페리얼 xo(800g 3개) 3단계를 5만5600원에, 4단계는 5만66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온·오프라인을 합친 전체 유통채널에서 가장 낮은 가격이라고 전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용품부문장은 "아이를 키우며 상대적으로 부담이 큰 분유가격을 낮춰 가계부담을 줄이고자 했다"며 "추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