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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인규 사장 '한끼 나눔 캠페인' 2013-01-17 16:57:11
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결식아동 지원에 쓰인다. 김인규 사장(사진)은 이날 가장 먼저 기부하고 “하루에 한 번만 더 웃으면 지금보다 더 행복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보고싶다’ 박유천 윤은혜 쌍방 청혼, 로맨틱 절정! 유행 예감 2013-01-17 13:47:45
14년 전, 자신에게 빌려준 첫사랑의 상징 ‘노란 우산’을 건넸다. 무슨 상황인지 의아해하는 수연에게 “비 오는 날, 하나뿐인 우산을 주는 건... 다 주는 거야, 맞지? 우리 아이가 태어나면 가르쳐줘야지. 사랑은 그렇게 하는 거라고.” 라는 말과 함께 무릎을 꿇었고 “하늘하늘 원피스! 미친 토끼 애인! 한정우 첫사...
[사진이 있는 아침] 눈이 따뜻했던 시대 2013-01-16 17:18:45
불편하지 않았다. 이제 아무도 눈을 맞지 않는다. 눈이 오면 모두가 우산을 쓰는 이 시대, 이 사진 한 장은 오랜 세월 동안 닫혔던 기억의 문을 살며시 열어준다. 그리고 눈을 맞고 다닐 때의 그 맑고 서늘했던 기분을 다시금 생각나게 한다. 신경훈 편집위원 nicerpter@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가족사랑찾기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2013-01-15 17:10:56
우산 어린이재단은 15일 오전 서울 무교동 어린이재단 본부에서 ‘가족사랑찾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영화배우 김정태 씨(뒷줄 왼쪽), 가수 타이거jk 씨(오른쪽) 등을 위촉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인수위, 정부 업무보고] 너무 앞서 나가는 中企업계 "가업 상속세 면제·중기조합에 전속 고발권…" 2013-01-11 17:18:09
노란우산공제에 대한 납부부금 소득공제한도를 현행 연 300만원에서 400만원으로 조정해 줄 것도 함께 제안했다.최복희 중기중앙회 정책총괄실장은 “균형 있는 국민경제 성장을 위해 인수위부터 중소기업 중심의 경제구조가 실현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한 연구기관 관계자는 “중소기업계가 너무...
中企중앙회, 중기청→중소기업위원회 격상 건의 2013-01-11 15:20:17
▲키코피해 중기와 금융계간 사회적 합의 ▲노란우산공제 소득공제한도 확대도 추가로 건의했다. 의견서에는 박 당선인이 후보시절 중소기업계나 소상공인과의 간담회에서 약속한 사항들도 반영됐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당선인이 '중소기업 대통령이 되겠다'고 천명한 만큼 그어느 때보다 새정부에...
국민銀 '노란우산공제' 8만건 돌파 2013-01-04 17:05:38
우산공제’ 판매가 석 달 만에 8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소상공인의 생활 안정과 사업 재기를 지원하는 공제 제도로 압류와 담보 제공이 금지되는 금융상품이다. 가입자는 매달 일정액을 내고 공제 사유가 생기면 일시금으로 공제금을 받는다.▶ 20대男 "부킹女와...
KB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취급 8만건 돌파 2013-01-04 13:46:06
KB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가 3개월만에 8만건을 돌파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지난해 10월부터 소상공인 생활안정과 사업재기를 지원하는 노란우산공제 금융상품을 제공한 바 있습니다. 은행 관계자는 "향후 중소기업중앙회 추천업체 대상 전용대출 취급, 소기업·소상공인 고객 전용카드 출시...
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판매 8만건 돌파 2013-01-04 10:50:06
`노란우산공제' 판매가 석 달 만에 8만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는 노란우산공제는 소기업ㆍ소상공인의 생활 안정과 사업 재기를 지원하는 공제 제도로 압류와 담보제공이 금지되는 금융상품이다. 가입자는 매월 일정액을 내고 공제 사유가 생기면 일시금으로 공제금을 받는다....
긴급 상황 빠진 어린이 '원터치'로 구조 요청 2013-01-04 10:10:29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sk텔레콤의 초록버튼은 두 주체가 가진 강점을 최대한 활용한 ‘공동 합작’으로 양측은 지난해 6월 초록버튼 사업 실시를 위한 mou체결 이후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유성 마케팅본부장은 “기존에 재단에서는 예방에 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