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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에 구조조정…협력업체는 보호한다> 2013-05-01 07:11:50
신용위험평가 기간 외에도 부실 징후를 보이는 기업에 대한 상시 구조조정을 은행권에 주문했던 것도 같은 맥락이다. 지금까지는 매년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나눠 한 차례씩 정기 신용위험 평가를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 구조조정 대상을 정했다. 하지만 이제는 구조조정을 '연례행사'로...
대기업 구조조정 가속화…7월 퇴출 결정 2013-05-01 06:01:52
평가 작업을 별도로 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개별 대기업과 별도로 STX 등 대기업 그룹에 대한 재무구조 평가 작업도 지난 4월부터 실시 중이다. 이 결과를 토대로 재무구조가 취약한 그룹에 대해선 올 하반기부터 재무구조 개선과 강화를 유도할 방침이다. 재무구조 개선 약정 체결 그룹은 2010년...
갤럽 "한국민 경제신뢰도, 아시아에서 추락 최대" 2013-05-01 03:21:42
지난해 108개국을 대상으로 경제신뢰지수(eci)를 조사한 결과 한국은 -27로 지난 2009년 Ɔ'에서 가장 많이 하락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제신뢰지수는 현 경제상황 평가와 앞으로의 경기 전망을 물어 지수화한 것으로 100~-100의 범위내에서 움직인다. 경제신뢰지수가 0보다 크면 현 경제상황과 앞으로의 경기전망에...
트로이대스파르타, 입소문 타고 호조세 이어가 2013-04-30 19:58:04
전문 조사기관에 의뢰한 결과 트로이대스파르타 전체 이용자의 약 60% 가량이 30~40대 직장인으로 나타났고, 끈임 없는 전쟁과 오토 시스템을 매력으로 평가한 이용자들이 많았다고 밝혔다.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은 것에 대해 재유게임즈 류인희 이사는 '퇴근 후 1~2시간 전쟁에 몰입한 이후 오토를 걸어 놓고 다음날...
차세대 FPS '페타시티' 5월 4일 2차 FGT 실시 2013-04-30 19:58:00
대한 검증과 쉽게 접근이 가능한 접근성에 대해 높이 평가 받았으며, 특히 다양한 피격 및 각 맵의 긴장감 넘치는 설정 등으로 이날 참여자들로부터 기본에 충실한 fps로 기존 밀리터리 fps에 식상했던 이용자들에게 sf배경의 신선함과 색다른 재미를 안겨 줄 차세대 fps임을 검증 받았다. fps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
약손명가, 골기테라피 효과 논문 발표 “얼굴 작아지는 비법이 여기에!” 2013-04-30 18:54:04
skin analyzer cs50) 기기를 사용해 분석한 결과 18명의 피험자 모두 회차가 진행될수록 얼굴 안면의 붉은색 계통 색분포가 변화를 보였다. 붉은색 분포도가 넓어지거나 뚜렷해진 것. 이에 골기테라피가 얼굴 탄력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논문의 공동저자인 김현숙 대표는 “기존의 다양한 관리들이...
약손명가 골기테라피, 작은얼굴 만들기에 효과적으로 밝혀져 2013-04-30 18:53:01
skin analyzer cs50) 기기를 사용해 분석한 결과 18명의 피험자 모두 회차가 진행될수록 얼굴 안면의 붉은색 계통 색분포가 변화를 보였다. 붉은색 분포도가 넓어지거나 뚜렷해진 것. 이에 골기테라피가 얼굴 탄력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논문의 공동저자인 김현숙 대표는 “기존의 다양한 관리들이...
[STRONG KOREA] "엄마가 창업하지 말래요"…神의 직장·대기업만 쳐다보는 청년들 2013-04-30 17:18:55
것은 성공 사례”라며 “창업을 해 원하는 결과를 얻은 사례가 많이 나와야 젊은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벤처기업에서 기술을 개발하면 기업들이 실제로 사주고, 인수·합병(m&a) 시장이 활성화되고, 창업하겠다고 나간 사람의 재입사를 허용해주는 ‘열린 사회’로 갈 때 비로소 희망이 있다”...
공공기관, 올해 中企제품 74조 구매 2013-04-30 17:12:23
구매 증가율은 시장의 기대치에 크게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평가했다. 올해 공공기관 중기제품 구매 증가율(3.1%)은 이명박정부(2007~2012년) 때의 평균 증가율 4.3%보다 낮다는 이유에서다. 한 관계자는 “새 정부가 지난해 대선 때부터 중기 제품을 많이 사주겠다고 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 보니 구매 증가율이 지난 ...
씨티銀·국민카드 민원 평가 '꼴찌'…대구銀 5년·삼성카드 4년째 1등급 2013-04-30 17:04:29
등 6개 권역 82개사에 대한 ‘2012년 민원발생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금융회사별 등급은 금감원이 처리한 민원을 대상으로 각사별 민원 건수, 민원 해결 노력, 영업 규모 등을 감안해 실시한 평가 결과에 따라 1~5등급으로 매겨진다. 지난해 전체 민원 건수는 6만6348건으로 2011년(5만5782건)보다 18.9%나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