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맞아 지역사랑 실천 2013-10-11 13:15:03
거주하고 있는 시각장애인들의 문화나들이 사업을 진행해 미술전시회 및 갈라콘서트 관람. 전통시장 장보기 등을 병행 진행하기로 했다. 다문화가정에 대해 친정가족의 국내초청 및 국내 투어, 합동결혼식 등을 진행한다. 사회복지분야로는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업무용 차량지원과 부산은행 임직원이 한여름 근무복장으로...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곽현주 “패션이라 쓰고 트렌드라 읽는다” 2013-10-11 10:14:22
하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 하나의 컨텐츠, 하나의 문화의 중심에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하나의 트렌드로서 자리잡을 수 있다는 것. 이 두 가지가 바로 내가 이 일을 하는 이유인 것 같다. 30대, 여성, 디자이너로 살아가기란. 처음에는 ‘옷’을 만난 것이 힘들었다. 하지만 패션이라는 화려함 속에 가려진...
㈜미래엔 고(故) 김광수 명예회장, '제27회 책의 날' 기념식서 '은관문화훈장' 수상 2013-10-10 16:48:39
문화훈장 중 문화예술 발전에 공을 세워 국민 문화향상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자에게 수여하는 대표적인 훈장이다. 5선 국회의원 출신의 고(故) 김광수 명예회장은 국정, 검인정교과서 출판과 이를 바탕으로 한 학습 참고서 발행 및 월간 순수 문예지 ‘현대문학’ 발간, ‘현대문학상’ 제정 등을 통해 교육, 출판, 인쇄산...
[2013 고객만족도] 삼성에버랜드, KCSI 1위 2013-10-10 16:35:18
끊임없는 새로운 상품개발과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 여가문화 서비스 선도기업에서 글로벌 서비스기업을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2013 고객만족도] 교보문고 KCSI 대형서점 1위 2013-10-10 16:28:30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11년 9월 인터넷교보문고 이외에 스마트 단말기에서 상품검색 및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교보문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독자들은 오프라인 영업점과 인터넷교보문고뿐만 아니라 모바일교보문고에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책을 구매할 수...
KT, 100만 아동 멘토링 플랫폼 '드림스쿨' 출범 2013-10-10 13:50:10
발표했다. kt그룹희망나눔재단은 기존 문화사업과 직원 복지사업을 진행하던 kt문화재단을 확대 개편해 각 그룹사에서 진행하던 사회공헌활동을 결집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kt 커뮤니케이션실 김은혜 전무는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뚜렷한 목적과 가치관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는 데에 ict가 큰 역할을...
LG그룹, 직원 아이디어 제안 사내 포털 오픈 2013-10-10 11:00:36
구본무 회장 "시장선도의 일하는 문화 정착에 속도내야" LG그룹은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시장선도상품을 출시하기 위해 직원 아이디어 제안 공간인 사내포털 'LG[003550]-LIFE' 를11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LG-LIFE'(Leading Innovator Focused on Excellence)는 혁신을 주도하며...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기업은행, 설국열차·베를린…문화콘텐츠 투자 '흥행' 2013-10-10 06:59:47
문화콘텐츠 사업의 경우 금융권에서 가장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은행은 국내 은행권에선 최초로 문화콘텐츠 사업 전담부서를 지난해 1월 신설했고 올해 7월엔 문화콘텐츠 금융부로 확대 개편했다. 관련 부서에선 2011년부터 3년간 매년 1500억원씩 4500억원을 문화콘텐츠사업에 공급했다. ○문화계 ‘미다스의...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신한카드, 카드업계 국내 1위 넘어 '월드 클래스' 도전 2013-10-10 06:59:11
있다. ‘러브’를 키워드로 한 문화마케팅 시리즈도 경쟁력의 원천 중 하나다. 신한카드 ‘러브 시리즈’는 ‘러브 콘서트’ ‘러브 데이’ ‘러브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문화·스포츠 콘텐츠들로 이뤄져 있다. 올해 업그레이드된 ‘러브 시리즈 현장’은 단순한 이벤트성 행사에서 벗어나 신한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토탈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 제39회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헤어쇼' 개최 2013-10-09 15:23:16
보브 커트에 현대를 넘어 미래를 선도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부여해 ‘메탈릭’이라는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 표현해냈다. 기존의 시스루뱅을 탈피, 앞머리 폭이 더 넓고 숱을 무겁게 친 하드뱅과 페이스 라인을 따라 전체적으로 짧은 레어어를 통해 미니멀한 느낌을 강화시킨 하이브리드 컷이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