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G닷컴, 호주산 와규 특수부위 모둠 구이 30% 할인판매 2024-01-14 06:00:02
모둠을 구성했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예약은 SSG닷컴 이마트몰의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하면 된다. 19일 수도권 중심의 쓱배송으로 예약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특수부위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수입육 전문업체 '쉐프파트너'와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같은 ...
박명수 먹방에 또 '오픈런'…이젠 흥행에 '필수'라는데 2024-01-09 20:00:01
모습이 노출되며 해외 팬에게 알려졌다. 주요 외신 보도에서 불닭볶음면과 관련한 대해 분석이 나올 정도다. 앞서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삼양식품 창업자인 고(故) 전중윤 전 명예회장의 며느리인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식품그룹) 부회장의 일화를 보도하면서 ‘K라면’ 대표 브랜드인 불닭볶음면의 성공...
딥파인, AR·3D 활용해 실내공간 입체정보 제공 2024-01-09 16:24:36
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전시공간, 대형마트,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에 크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존 딥파인의 서비스는 공공장소, 산업현장 등 기업·정부 간 거래(B2G), 기업 간 거래(B2B) 시장에 특화해 운영됐다. 딥파인은 2024년엔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 진출에도...
"中 패스트패션업체 쉬인 연매출 300억 달러 넘어" 2024-01-09 11:27:08
달러 이상일 것이라고 보도했다. 그는 "쉬인이 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소매업체는 아닐지 몰라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업체"라고 덧붙였다. 쉬인은 아직 공식적으로 재무를 밝히지는 않았으나 기업공개를 준비하면서 언론에 재무 정보가 조금씩 유출됐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지난 5월 이 회사가 2022년 230억 달러의...
[데스크 칼럼] 그들이 기꺼이 줄을 서는 이유 2024-01-07 17:28:07
더 유명해졌다. 하루평균 3000명 이상을 끌어모으는 국내 최대 도넛 매장인 ‘노티드월드’도 롯데월드몰 방문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e커머스의 대공세로 백화점 마트 등 전통 오프라인 강자들은 한때 생존을 걱정해야 했다. 오래전 일도 아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변화에 둔감했던 과거의 유통...
백화점·대형마트 대변신…'고객 체류시간 증대' 경쟁 2024-01-07 06:07:01
않은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대형마트, 가족 단위 고객에 초점…'종일 놀 수 있는 체험형 공간' 대형마트들은 '체험형 공간'이 이커머스와 다른 오프라인 매장의 '꽃'이라며 힘을 주고 있다. 특히 주말 가족 단위 고객에 초점을 맞춰 유·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제2의 더현대서울 신화 만들자"…확 달라진 정지선의 '경영본색' 2023-12-31 17:54:05
방향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년사에서 정 회장은 성장이란 단어를 12번이나 언급했다. ‘2023년 신년사’를 비롯해 과거에도 성장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라는 취지의 당부를 한 적은 있지만 이번만큼 핵심 키워드로 성장을 강조한 적은 없었다. 2007년 35세의 나이로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에 올라 당시 30대...
"현대百 달라졌다"…'돌다리 경영' 정지선, 12번 강조한 '이것' 2023-12-31 14:54:08
변화 방향을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신년사에서 정 회장은 성장이란 단어를 12번이나 언급했다. ‘2023년 신년사’를 비롯해 과거에도 성장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라는 취지의 당부를 한 적은 있지만 이번만큼 핵심 키워드로 성장을 강조한 적은 없었다. 2007년 35세의 나이로 당시 현대백화점그룹의 회장에...
롯데몰웨스트레이크 "5개월간 420만명 방문…하노이 인구 절반" 2023-12-31 09:01:00
랜드마크 부상…"하루 평균 3만명 찾아" (하노이=연합뉴스) 김범수 특파원 = 롯데가 베트남에 조성한 현지 최대 규모의 상업 복합단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개장 5개월 만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확고하게 자리 잡았다. 31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가 개장한 이래로 누적 방문객 수는...
갑진년 혹독한 불황…유통업계, '오프라인의 힘'으로 승부수 2023-12-31 06:29:01
전자지갑 서비스를 종료하고 식품 전문 온라인몰 투홈의 할인 혜택을 축소하는 등 마케팅 효율화도 병행한다. ◇ 대형마트들, '식품 강화'…미래형으로 꾸미고 신규매장 늘리고 대형마트 업계는 상품 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사활을 걸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인 식품에서 불황을 타개할 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