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2022-03-21 14:33:33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간 100만잔 넘게 판매된 바 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포토] 스타벅스, '봄 분위기 물씬 나는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9:21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
[포토] 스타벅스, 지난해 100만잔 판매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출시 2022-03-21 12:57:43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
[포토] 스타벅스, '벚꽃 시즌 음료와 함께 봄 색상의 음료 출시' 2022-03-21 12:55:08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
[포토] 스타벅스, '봄 맞아 벚꽃 시즌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52:12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
[포토] 스타벅스, '벚꽃 시즌 음료 및 MD 상품 출시' 2022-03-21 12:49:42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점에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공개했다.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 동안 100만잔 넘게 판매된 음료로 화려한 보라빛 색감으로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
"100만잔 팔렸다"...고객 요청에 돌아온 음료 2022-03-21 10:11:53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이 진행된 한 달 동안 100만 잔이 넘게 판매된 음료다.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료로 올해는...
[게시판] 스타벅스, '베르가못 콜드 브루' 등 벚꽃 시즌 음료 출시 2022-03-21 08:37:00
[게시판] 스타벅스, '베르가못 콜드 브루' 등 벚꽃 시즌 음료 출시 ▲ 스타벅스 코리아는 22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벚꽃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화이트초콜릿과 베르가모트 향이 더해진 이 음료는 지난해 처음 출시됐을 때 한 달간 100만잔이 넘게...
이런 조합은 처음… '커맥'을 아시나요 2022-02-02 10:01:46
스페셜티 원두로 추출한 콜드브루 원액을 담아 커피의 진한 향을 살렸다. 박상재 부루구루 대표는 "커피 맛이 최대한 두드러질 수 있도록 맥주를 백치처럼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무겁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목넘김이 좋은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커피리브레 커피맥주는 박 대표와 서필훈 커피리브레 대표가 "재미있는...
스벅 정식 메뉴 아닌데…"집에서라도 만들어 먹겠다" 초대박 2022-01-11 22:00:01
음료가 스타벅스의 상시 판매 메뉴로 추가될지도 관심사. 스타벅스 관계자는 "정식 메뉴 선정 여부는 소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검토하겠다. 현재로선 정식 판매 여부를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앞서 시즌 음료가 상시 판매 메뉴가 된 사례로는 자몽허니블랙티, 돌체콜드브루, 유기농말차라떼 등이 있다. 이미경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