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니 환경운동가 만난 김건희 "핵전쟁 못지않게 기후 중요" 2022-11-14 23:23:25
패션소품 등을 제작하는 동시에 여성의 자립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인 MM(Mountain Mamas)의 제품을 소개했다. 김 여사도 자신이 사용 중인 군용텐트로 만든 명함지갑과 커피자루로 만든 가방 등을 보여주며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을 공유했다. 위즌 자매는 "2018년 포럼 참석 차 제주를 방문했다"면서 "당시 깨끗한...
[주말N쇼핑] 연말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12 07:00:06
상품공급 계약을 맺고 '홀리데이 타임' 크리스마스 소품 5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 갤러리아백화점 = 명품관과 광교점에서 '갤러리아 인 원더랜드'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을 선보인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와인 수요를 겨냥해 윤여동 금속공예가 등 국내 유명 작가와 협업한 와인용...
GS샵, 디지털 스튜디오 도입으로 매출 7%↑·폐기물 8톤↓ 2022-11-03 09:52:29
개그우먼 장도연이 진행을 맡았던 `22FW 패션 쇼케이스` 방송은 LED스크린을 활용해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실물로 보여주기 힘든 세트를 디지털로 구현해 시상식 느낌을 연출한 것이다. 해당 방송은 약 3만 가구(KT·SK브로드밴드 IPTV 기준)가 시청했는데, 이는 일반 홈쇼핑 대비 2배가 넘는 수치다. 환경 보호 효과도...
차예련, 비하인드 컷 속 감탄을 부르는 우월한 미모+기럭지 2022-10-27 11:30:10
차예련,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이어 받으며 다양한 광고계를 섭렵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스포츠 골프 의류 브랜드 뮤즈 활동을 통해 다시금 ‘패션의 아이콘’임을 입증한 차예련은 높은 의상 이해도는 물론 소품을 활용한 섬세한 포즈로 디테일을 살리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탄생...
‘압꾸정’ 마동석, 역대급 마블리 캐릭터로 컴백…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강대국의 등장 2022-10-25 13:10:09
오지라퍼 캐릭터로 말빨, 인맥, 패션 삼박자 모두 갖춘 캐릭터다. 마동석은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화려하게 꾸민 강대국의 모습으로 K-뷰티 비즈니스의 시작을 열며 ‘마블리’표 코미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화려한 입담만큼 다채로운 패션을 자랑하는 강대국 캐릭터에 대해 마동석은 “패션이나...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첫 핼러윈…의상·소품 검색량↑ 2022-10-25 09:54:50
첫 핼러윈…의상·소품 검색량↑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첫 핼러윈 시즌을 맞아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는 이달 1∼16일 핼러윈 검색량이 지난해 같은기간 대비 16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핼러윈 대표 장소인 이태원(550%), 에버랜드(697%),...
BTS 콘서트 D-1, 전세계 아미 온다…부산 상권 '들썩' 2022-10-14 11:33:52
스토어를 마련해 의류와 패션 소품 등을 판매 중인데 BTS 굿즈를 사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기장군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 전역을 보랏빛으로 꾸민다. 대형 포스터와 보랏빛 조명으로 장식된 메인 게이트를 지나면 BTS 인기 앨범을 주제로 꾸며진 포토존이...
`부산 들썩` BTS 글로벌 아미 집결…특급호텔 예약 완료 2022-10-14 06:56:57
본점에서는 의류와 패션 소품 등 BTS 굿즈를 사는 사람이 몰리고 있다. 롯데면세점 부산점도 BTS 공식 상품 스토어 `SPACE OF BTS`를 열고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IDOL`과 `DNA` 등을 그래픽으로 만든 테마 상품을 비롯해 티셔츠, 문구, 피규어 등을 판매한다. 기장군 오리시아관광단지에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공영쇼핑, TV홈쇼핑 브랜드 인지도 꼴찌…GS홈쇼핑 1위" 2022-10-12 06:01:01
주 구매제품은 패션·언더웨어가 26.3%로 1위고 이어 신선식품·지역특산물(15.9%), 가공식품(13.4%), 건강식품(13.0%), 화장품(12.9%), 패션 소품·잡화(5.1%), 주방용품·침구류(4.8%) 등 순이었다. TV홈쇼핑 구매 시 주문 방법은 모바일앱(43.3%), ARS 자동주문(33.8%), 상담원 연결 주문(9.7%), 웹사이트 주문(8.0%),...
'200만원 코트·105만원 책가방'…요즘 초등생의 기막힌 패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0-09 11:27:44
빠른 성장세 때문이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패션시장 규모는 43조3508억원으로 전년 대비 7.5% 성장했다. 같은 기간 아동복 시장은 16.8% 증가한 1조648억원으로 전체 패션시장 성장률을 두 배 이상 웃돌았다. 아동복 시장 규모는 2019년 1조659억원에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