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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다음달 제과·빙과류 가격 인상…최대 2천원↑ 2023-01-27 11:37:41
가나초콜릿과 목캔디는 1000원에서 1200원, 마가렛트는 3,000원에서 3,300원으로 오른다. 초코빼빼로와 꼬깔콘은 기존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인상된다. 자일리톨 용기 제품은 중량을 기존 87g에서 100g으로 늘려 가격을 기존 5,000원에서 6,000원으로 인상한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중량을 키우고 가격을...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빙과류·빵 오른다(종합) 2023-01-27 11:32:54
꼬깔콘은 각각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인상된다. 가나초콜릿과 목캔디는 1천원에서 1천200원이 된다. 자일리톨 용기제품의 경우 중량은 87g에서 100g으로 증가하고 가격은 5천원에서 6천원으로 오른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중량이 늘고 가격은 3천원에서 3천300원으로 10% 오른다. 빙과류 중에서는...
"안 오르는 게 없네"…연휴 끝나자 과자·아이스크림 '줄인상' 2023-01-27 10:54:51
제품 가격을 다음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인상한다고 27일 밝혔다. 가나초콜릿과 목캔디 가격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20% 뛴다. 마가렛트 가격은 3000원에서 3300원으로, 초코빼빼로와 꼬깔콘은 각각 1500원에서 170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제과는 일부 제품 증량과 함께 가격도 올린다. 자일리톨 용기제품은 중량을 87g에...
꼬깔콘 1천700원·월드콘 1천200원…과자·아이스크림도 오른다 2023-01-27 09:50:35
꼬깔콘은 각각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인상된다. 가나초콜릿과 목캔디는 1천원에서 1천200원이 된다. 자일리톨 용기제품의 경우 중량은 87g에서 100g으로 증가하고 가격은 5천원에서 6천원으로 오른다. 몽쉘도 기존 192g에서 204g으로 중량이 늘고 가격은 3천원에서 3천300원으로 10% 오른다. 빙과류 중에서는...
정진석, 브라질서 '축구 황제' 펠레 빈소 찾았다 2023-01-04 09:31:46
그는 지난해 12월 3일 한국 축구 대표팀이 포르투갈을 꺾었을 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노쇼' 논란을 끄집어내며 "이봐~ 노쇼 호날두, 기분이 어떠냐"라고 적었다. 같은 해 11월 28일 가나전을 앞두고선 "가나, 오늘 밤 요렇게 찢어주마"라는 글과 함께 '가나초콜릿'을 깨부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또 최근 3일(3∼5일)간 가나초콜릿 매출이 월드컵 이전 동일 기간(지난달 12∼14일) 대비 101.8%나 늘었다. 가나가 우리나라 16강 진출에 조력자 역할을 한 효과로 풀이된다. 세븐일레븐도 전날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에너지음료 매출이 지난달 14일보다 2.5배나 늘었다고 밝혔다. 과자 매출은 45% 늘었고 즉석치킨 40%,...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3일(3∼5일) 가나초콜릿 매출이 월드컵 이전 동일 기간(지난달 12∼14일) 대비 101.8%나 늘었는데 가나가 우리나라 16강 진출에 조력자 역할을 한 효과로 진단했다. 이 밖에도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운 토트넘 직관 투어 이벤트에 1만5천 명이 참가해 3천 대 1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CU는 소개했다. 세븐일레븐도...
극적인 월드컵 16강…편의점도 활짝 웃었다 2022-12-05 18:59:40
가나 대표팀이었잖아요, 편의점에서 지난 주말 가나초콜릿 매출이 30% 이상 늘기도 했습니다. <앵커> 이름이 같은 초콜릿 매출까지 늘어날 정도라니까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월드컵에 환호하고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 그런데 편의점 업계에서 통상 11월은 비수기로 접어드는 시기라고요? <기자> 거리를 오가는 사람이...
한국 16강 진출에 불티나게 팔렸다…매출 폭발한 상품 2022-12-04 16:00:18
셈이 된 가나 대표팀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가나초콜릿'에 지갑을 여는 사람들도 늘었다. 4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 회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CU에서 지난 2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류와 안주 등 매출이 월드컵 개막 전인 2주 전 같은 시간대보다 크게 뛰었다. 주류의 경우 맥주(매출증가율 155.2%)와...
카스는 한국 2:1 역전승 알고 있었다?…소름 돋는 광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2-04 11:22:39
종료직후 가나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면서 GS25와 CU에서는 롯데제과의 가나초콜릿 매출이 큰 폭으로 뛰었다. 2주전(11월 18일) 대비 GS에서는 46.5%, CU에서는 3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업계는 이러한 분위기를 놓치지 않고 초콜릿 할인 행사를 마련한다. GS25는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12월 6일 오전 6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