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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픽] NC AI, 고객 상담 챗봇에 '세이프가드' 도입 2025-09-30 08:56:30
AI는 엔씨소프트[036570]의 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 'NCER(엔써)'에 자체 개발한 AI 안전성 기술 '세이프가드'(Safeguard)를 정식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NC AI의 AI 세이프티 팀이 개발한 세이프가드 기술은 총 3개의 팀으로 구성된 보안 체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먼저 '레드팀'은 AI 탈옥 등...
세라젬, 용인 기흥에 체험형 매장 '웰스토어' 오픈 2025-09-29 16:13:45
용인기흥점은 경기 남부권의 대표 쇼핑 허브인 기흥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기존 멤버십 회원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또한 부담 없이 방문해 상담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역대 최대 규모인 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CJ대한통운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예정" 2025-09-29 15:34:57
1:1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금연상담전화 안내문구를 택배박스에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것도 이번 광고의 주요 목적이다. CJ대한통운은 금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자체, 공공기관 등을 중심으로 택배박스 광고를 확대한 뒤, 추후 물류 고객사 대상 상업광고로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생활물류 네트워크 기반 광고...
삼성전자, 토요타에 스마트 사이니지 2.3만대 공급 2025-09-29 14:54:39
삼성 사이니지를 설치했다. 고객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해 자동차 사진, 광고,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는 비용 절감도 돕는다. 삼성전자는 도요타에 사이니지를 실시간으로 원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매직인포’도 제공했다. 관리자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지 않을 때...
메가존클라우드, 카카오스타일에 업계 최초 AICC 구축 2025-09-29 12:38:05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고, 이를 통해 카카오스타일 고객들은 새로운 AICC 기반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메가존클라우드는 AICC 운영자가 직접 대시보드와 IVR 시나리오를 설계·수정해 필요한 개선을 즉시 적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고, 기존 CRM 시스템과 연계해 전화·문자·채팅·이메일 등 모든 고객...
e나라도움 등 재정정보시스템 복구 완료…국고금 수납 정상화 2025-09-28 19:00:01
운영 중인 dBrain+ 고객상담센터의 운영시간을 내일부터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2시간 추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기재부는 이번 복구 조치를 통해 월말 국고금 수납, 자금 이체 등 재정정보시스템의 모든 기능이 원활히 수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chaew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코디, 북미 색조 화장품 전시회 '메이크업 인 뉴욕' 참가 2025-09-24 13:58:35
센터(Javits Center)에서 열린 글로벌 뷰티 박람회 '메이크업 인 뉴욕(MUNY)'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디는 틴트, 쿠션, 아이 팔레트, 하이라이터 등 색조 화장품의 최신 제형과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며 총 51개 글로벌 고객사와 상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디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로...
IBK기업은행, 고령 고객 위한 '비대면 동행창구' 도입 2025-09-23 16:19:00
개인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 상담 시, 고령 고객 전문 상담원에게 우선 연결돼 쉬운 용어 사용과 상담 속도 조절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한다. 현재 60세 이상 고객의 수요가 가장 많은 개인금융 일반상담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서비스 운영 현황에 따라 상담 분야 확대를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케어닥, 주요 브랜드 파트너십 확대로 전국 인프라 확장 2025-09-23 15:38:52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지점별 표준 품질 관리 점검, 등급평가 및 재지정심사 대비 교육을 제공하는 연 2회 센터 진단 평가 프로그램, 각 지점의 실전 운영 및 교육을 위한 직영센터 운영사례 100문100답 공유 등이 대표적이다. 예비 창업자 및 기존 가맹 사업자의 부담을 줄이고 사업 성과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KT, 폐기 서버 로그 기록 조사단 제출…의혹 해소 주목 2025-09-23 13:13:53
종료하면서 자료 폐기 의혹이 일었던 원격상담시스템 구형 서버의 로그 기록이 민관 합동 조사단에 제출됐다. 이에 따라 해당 서버가 해킹에 노출됐었는지 여부와 KT 무단 소액결제 사태와 연관성 등 조사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23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박충권 의원(국민의힘)에 따르면 KT는 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