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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와 손잡고 맞춤형 '공간케어 서비스' 선보인 이 회사 2025-09-26 09:42:13
키트 3종이 제공된다. G90 차종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혜택중 세스코를 선택하면 최고급 공기살균기와 전용 케어십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세 가지 솔루션을 통합한 ‘올인원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제네시스 멤버십 전용 플랫폼 ‘제네시스 부티크’에서 가능하다....
엔비디아·오픈AI '140조원 협력'에…또 AI 거품론 2025-09-24 10:00:55
다만 오픈AI에 대한 투자가 엔비디아 제품의 "직접 구매"에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엔비디아가 밝혔다고 라스곤은 덧붙였다. 이번 두 AI 강자 간 협약 발표는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가 지난달 불을 지핀 AI 버블 위험이 다소 누그러지는 듯한 시기에 나왔다. 올트먼 CEO는 지난달 "오픈AI가 아주 머지않은...
챗GPT가 카톡 안으로 들어왔다…AI로 싹 바뀐 '카카오톡' 2025-09-23 14:38:45
글로벌 빅테크 동급 모델 대비 40% 이상 성능을 자랑한다. 카카오는 온디바이스 AI로 사용자의 사생활 보호와 데이터 보안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AI 기능에서 사용된 대화나 통화 데이터는 별도로 저장하거나 학습에 사용하지 않는다. 카카오톡 대화가 챗GPT 학습에도 활용되지 않는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온디바이스...
"낸드마저 쇼티지"…삼성·하이닉스 'AI슈퍼사이클' 들어선다 2025-09-22 15:56:08
AI데이터센터용 낸드플래시인 eSSD는 삼성과 SK하이닉스의 점유율이 각각 34.6%, 26.7%로 60%가 넘는다. eSSD 수요에 힘입어 낸드플래시 가격은 올 3분기 3%, 4분기 5%, 내년 1분기 3% 등 3분기 연속 상승할 것이라고 글로벌 투자은행 UBS는 내다봤다. 차세대 제품인 고대역폭낸드플래시(HBF)도 중장기적으로 낸드 구매...
250만원→129만원 '반값 TV' 반응 폭발…가성비에 지갑 연다 2025-09-22 13:51:52
물가 부담을 느끼는 것을 알 수 있다"며 "실제 구매 결정에 반영되는 여러 기준 중 가격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순 가격뿐 아니라 품질도 주목받고 있다. 중국 브랜드들이 내놓는 프리미엄 TV의 경우 실제 사용경험에서 "별다른 차이를 못 느낀다"는 소비자 후기가 적지 않다. 한경닷컴이 생성...
'삼성이냐, LG냐' 고민하더니 '돌변'…"중국 TV 어딨어요?" [트렌드+] 2025-09-22 09:18:19
늘고 구매도 증가22일 한경닷컴이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뉴엔AI에 의뢰해 'TV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을 분석한 결과 중국 TCL·샤오미·하이센스 TV 언급량이 LG전자·삼성전자 뒤를 이어 상위 5위권에 진입했다. 작년 9월부터 지난달까지 국내·외 브랜드 32개를 대상으로...
韓 AI기술로 글로벌 증시 예측…LG·런던거래소그룹 파트너십 2025-09-21 10:00:02
이화영 AI사업개발부문장은 "그동안 우리가 LSEG의 원천 데이터를 구매해 활용했는데 LSEG가 거꾸로 우리 기술이 좋으니 금융시장에 필요한 상품을 만들어보자고 했다"며 "우리가 이 분야에서 빅테크보다 잘한다는 인정이 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LG AI연구원과 LSEG는 AEFS를 시작으로 시장을 넓혀 갈 계획이다. 사호...
미중 협상칩 된 엔비디아…젠슨 황의 'AI 줄타기' 2025-09-19 17:29:55
인텔에 50억달러(약 6조9천570억원)를 투자하고 데이터센터·PC용 중앙처리장치(CPU)를 양사가 공동 개발한다고 발표했다. 이 조치로 엔비디아는 미국에서 박수를 받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환심을 샀지만, 회사의 앞날에는 장애물이 쌓이고 있다고 WSJ은 지적했다. 황 CEO의 과제는 미국 내에서 입지를 유지하면서도 ...
"美日 반응 이정도일 줄은"…아마존, 'K뷰티 해외진출 3개년 계획' 내놨다 2025-09-18 16:02:22
프로젝트’를 통해 제조사와 브랜드, 고객 데이터를 연결해 아마존 단독 상품 출시를 지원하고 글로벌 수요 분석을 기반으로 제품 추천도 진행한다. 신규 고객 확대에도 나선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협업해 오는 10월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을 방영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기프트 박스 이벤트 등...
"미국 1900만 명이 반했다"…세계 1위도 구애하는 K뷰티 2025-09-18 14:26:27
이상이 한국 화장품을 구매했습니다. 아마존이 K뷰티 지원에 본격 나서는 이유입니다."(신화숙 아마존글로벌셀링코리아 대표) 세계 1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이 18일 한국 뷰티 브랜드를 지원하는 'K뷰티 고 빅' 3개년 전략을 발표했다. 아마존에서 K뷰티가 핵심 성장축으로 부상하자, 지난해 공개했던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