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쿄 1만7000원, 제주 7700원…여행족 집콕에 항공권 '헐값경쟁' 2025-07-10 17:59:29
등 동남아시아는 20만원대 왕복 항공권을 선보였다. 놀유니버스(옛 인터파크투어)는 진에어와 손잡고 괌 특가 항공권을 판매 중이다. 9월 인천에서 출발하는 왕복 직항 항공권이 10만원대 후반, 20만원대 초반에 나왔다. 저비용항공사(LCC)의 자체 할인 행사도 많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13일까지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놀유니버스 "상반기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6% 증가" 2025-07-10 15:29:34
놀유니버스 "상반기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6% 증가" 거래액 비중 일본-유럽-베트남 순…'무비자 입국' 중국 급성장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놀유니버스는 10일 중국 무비자 입국 등에 따른 영향으로 올해 상반기 '투어&액티비티' 분야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3% 늘었다고 밝혔다. 이에...
[포토] '두근두근 K-바캉스 떠나볼까' 2025-07-08 12:43:57
팔도 마불 게임 체험을 즐기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인협회(주관), 문화체육관광부, 중소기업중앙회, KB금융, 한국관광공사, 전국 주요 광역시·도가 공동 주최하고, 네이버와 놀유니버스가 후원하는 전국 단위 내수 활성화 캠페인이다. 국내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했다....
구글 클라우드 데이 서울 개최…"더 빨라진 AI 혁신" 2025-07-08 11:45:25
AI 스타트업 뤼튼을 비롯해 놀유니버스, LG유플러스[032640], NC AI, 카카오모빌리티, 매스프레소 등 구글의 AI 툴을 이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제미나이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제미나이를 이용한 사례를 선보였다. 유영준 뤼튼테크놀로지스 최고운영책임자(CIO)는 "새로운 서비스에 쓰일...
항공·숙소 추천부터 할인까지 한 번에…해외여행 편해진다 2025-07-07 10:26:18
놀유니버스가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해외여행 혜택을 선보인다. NOL은 7~13일까지 인기 해외 여행지별 큐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한다. 'NOLDAY(놀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방콕·다낭·오사카·파리 등 근거리부터 중장거리 여행지까지 다양한 국가별 항공권과 숙소, 투어·입장권을 추천한다. 해외 항공권...
NOL 인터파크투어, 상반기 '유럽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04% 성장 2025-07-04 09:00:30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놀(NOL)인터파크투어는 올해 상반기 유럽 지역 투어·액티비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04% 성장했다고 4일 밝혔다. 유럽 여행 수요 확대에 맞춰 상품 경쟁력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NOL인터파크투어는 유럽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오는15일까지 '유럽 메가세일'을 통해 프랑스,...
한경협, 내수 진작 K-바캉스 캠페인…"여름휴가는 국내로" 2025-07-01 19:02:15
KB금융, 한국관광공사 등이 공동 주최하고 네이버와 놀유니버스가 후원한다. 캠페인 참여 지방자치단체는 서울을 비롯해 강원, 경남, 경북, 광주, 대전, 전북, 충남, 충북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각 지자체가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기념품과 경품을 제공한다. 또 팔도 먹거리 시식과 '팔도마불' 휴가비 이벤트...
한경협, K바캉스 캠페인 "여름휴가는 국내로" 2025-07-01 14:38:49
공동 주최하고, 네이버와 놀유니버스가 후원하는 전국 단위 내수 활성화 캠페인이다. 국내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 참여한 지방자치단체는 강원, 경남, 광주, 대전, 전북, 서울, 충남, 충북 등이다. 서울 청계광장 현장에서는 ‘두근두근 K-바캉스, 꿀잼가득...
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 2025-06-30 09:14:50
놀유니버스, 여름 캠페인 '나의 세계를 놀랍게' 전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놀유니버스는 30일 브랜드 메시지 '나의 세계를 놀랍게'를 테마로 한 여름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과 여가, 문화생활 속 감정의 순간에 집중한 총 3부작 브랜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세 편 모두...
"나의 세계를 놀랍게"…놀유니버스, 여름시즌 캠페인 전개 2025-06-30 08:34:41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은 여행·여가·문화 생활 속 감정을 주제로 고객의 경험을 브랜드와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놀유니버스만의 브랜드 메시지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일상 속 놀라운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