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진출한 뉴욕 명물 쉐이크쉑 랜디 가루티 CEO "박수받으며 먹는 '쉑쉑버거'…서울도 홀릴겁니다" 2016-07-21 16:18:06
2000년 뉴욕으로 이주하면서 식당 사업을 하고 있던 당시 유니언스퀘어호스피탈리티그룹(ushg)의 마이어 회장을 처음 만났다. 이듬해 우연히 차린 핫도그 매장이 인기를 끌자 2004년 두 사람이 함께 쉐이크쉑을 시작했다.가루티 ceo는 “마이어 회장과 함께 쉐이크쉑을 뉴욕에서 창업했을 때만 해도 서울에 매장을...
SPC가 차남 허희수, 5년 공들인 야심작…뉴욕 명물버거 쉐이크쉑 상륙 2016-07-19 16:41:35
대니 마이어가 뉴욕 매디슨스퀘어 공원에서 핫도그를 판매한 것에서 시작됐다. 항생제와 호르몬 ┯?쓰지 않은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해 인기를 누렸다.허 전무가 쉐이크쉑을 알게 된 것은 2011년. 뉴욕 쉐이크쉑 매디슨스퀘어점을 방문했다가 맛과 활기찬 매장 분위기에 반했다. 이 사업을 한국에서 해야겠다고...
당신과 함께 변해가겠습니다 2016-03-01 14:03:49
위해 힐은 운동을 전면 중단하고 매일 피자, 햄버거, 도넛, 핫도그, 초코과자, 탄산음료 등으로 하루 8천kcal를 섭취했다. 3개월 만에 31kg를 찌운 힐은 몸무게가 140kg에 육박하는 고객 알리샤 케인과 함께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1주일에 5~6회에 걸쳐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 운동을 강도 높게...
쉑쉑버거, 2016년 서울에 정식 오픈…네티즌 "맛 달라질까 우려돼" 2015-12-22 19:05:01
대표 메뉴인 쉑버거와 스모크쉑 버거 그리고 쉑카고 핫도그가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spc그룹을 통해 들어오게 되면 미국 현지와 비교해 크기나 맛이 달라지지 않겠느냐는 우려도 보이고 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WHO 햄이 발암물질 분류? 육류 업계 "헛소리"강하게 반발 2015-10-27 12:05:00
WHO의 가공육 발암경고를 둘러싸고 미국 뉴욕의 소비자들은 심드렁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욕 맨해튼 펜 역의 유명 핫도그 레스토랑을 찾은 소비자들은 이번 보고서가 자신들의 식습관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며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레스토랑을 찾은 랜디 듀랜은 "사람들은 식습관을 바꾸겠다고 말하지만 배...
양키스 스타디움 햄버거 팔던 소년, 동물적 감각으로 시장흐름 간파…10년째 '골드만 제국' 진두지휘 2015-10-16 07:00:07
1954년 뉴욕 브롱크스의 가난한 유대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밤에 우편물을 분류하는 우체국 직원이었고, 어머니는 회사의 접수 담당자였다. 가진 것이라곤 뛰어난 머리밖에 없었다. 지역 명문인 토머스제퍼슨고등학교에 들어갔지만 돈을 벌기 위해 틈틈이 뉴욕 양키스타디움에 가서 핫도그를 팔거나 수영장에서...
경기 흐름 안 타는 PC방, 창업시장 대세로 ‘우뚝’ 2015-10-15 15:54:55
결과 런던, 뉴욕, 파리 등의 테마를 가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PC방 내부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 핫도그는 라이온PC방 만이 가진 상징이 됐다. 뿐만 아니라, 라이온PC방은 최근 스마트 기기들을 대거 들여오며 게임 매니아들의 찬사를 받고 있기도 하다. 피파온라인3 전용 키보드와 고사양 그래픽 카드, 게임에 최적화 된...
길거리 웰빙 햄버거…깐깐한 뉴욕 홀리다 2015-04-24 07:00:55
뉴욕시는 매디슨스퀘어공원의 대대적인 정비사업에 착수했다. 지저분한 공원을 말끔하게 바꾸려는 시도였다. 뉴욕의 유명 요리사인 대니 메이어(셰이크 쉑 이사회 의장)는 정비사업이 끝난 공원에서 작은 수레를 마련해 핫도그를 팔았다. 메이어는 본격적인 사업이라기보다 예술 전시의 일부에 가까웠다고 회고했다. 그는...
뉴욕핫도그앤커피, 일본지사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 2015-04-10 14:03:52
덜 대중화된 음식”이라며 “미국의 핫도그를 한국으로 가져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것처럼, 일본에서도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뉴욕핫도그앤커피의 기본 메뉴뿐만 아니라 일본인의 입맛에 맞는 핫도그 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덧붙여 “올해 일본과 중국에 전략적으로 매장...
`NY커피아울렛 카페창업 컨설팅서비스`로 One-Stop 카페 창업! 2015-01-09 11:25:21
2002년 뉴욕핫도그앤커피를 시작으로 삼계탕 전문브랜드 황후삼계탕, 웨딩과 컨벤션이 어우러진 스티븐스 아라마리나컨벤션 등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사업분야를 넓히고 있다. 또한, 2013년 뉴욕핫도그앤커피 중국 위해1호점을 비롯하여 2015년 북경점과, 유공도 점에 차례로 오픈 할 예정으로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