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비즈협회, 기술혁신기업 스케일업 지원 2025-06-25 09:08:26
보안 플랫폼), 큐어라이프(실리콘 소재 생활리빙 제품), 아스트노바(AI 기반 3D 사운드 구현), 세찬아이앤씨(AI 음성 인식 기반 IoT제어 솔루션), 히트솔(초미세 냉각채널 스카이빙 방열판) 등이다. 시큐어링크, 세찬아이앤씨, 큐어라이프 등 3개사는 구로구청 및 시흥산업진흥원과 협업해 기술평가를 진행한 우수...
[이번주뭘살까] '여름이 왔다'…패션·뷰티·식품 특가전 2025-06-21 07:00:02
대표 제품 리베르소 탄생의 모티브가 된 폴로 경기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대표 상품으로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리베르소 원 듀에토 등이 있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25일까지 지하 2층에서 '세상의 모든 키보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20여개 브랜드의 키보드를 직접 이용해볼 수...
현대건설, 스마트 수면환경 솔루션 ‘헤이슬립’ 공개 2025-06-20 10:17:08
제품이 아닌 주거 공간 전체를 수면 친화적으로 설계한 첫 사례로, 공간 단위의 수면 환경 시스템 구현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현대건설은 수면 센싱, 음향, 공조 제어 기술을 보유한 헬스케어 전문기업들과 협업해 스마트 숙면 주거환경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슬립테크 전문기업인 '에이슬립'과 업무협약을...
케어닥, 독일 시찰단에 ‘케어홈·너싱홈’ 선도적 스마트 돌봄 소개 2025-06-18 19:49:34
분야 주요 관계자로 구성된 ‘독일 스마트 리빙 & 헬스케어 사절단’이 자사의 스마트 시니어 돌봄 선도 시설 ‘케어닥 케어홈·너싱홈 배곧신도시점’을 공식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찰은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 주관 및 독일 스마트 리빙&헬스케어 협회(SLHC eV) 주최로 진행됐다. 빠르게 성장 중인 한국형...
케어닥, 독일 시찰단에 ‘케어홈·너싱홈’ 스마트 돌봄 소개 2025-06-18 16:51:17
보건의료 및 고령친화산업 분야 주요 관계자로 구성된 ‘독일 스마트 리빙 & 헬스케어 사절단’이 자사의 스마트 시니어 돌봄 선도 시설 ‘케어닥 케어홈·너싱홈 배곧신도시점’을 공식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찰은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 주관 및 독일 스마트 리빙 & 헬스케어...
"돈 아깝지 않아요" MZ들 열광…2030 푹 빠진 놀이터의 정체 [현장+] 2025-06-18 14:11:54
△리빙 △홈데코 등 6개 카테고리 존과 1개의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다. 총 147개 브랜드 6000개 이상의 상품이 진열돼 있었고 제품 가격대는 3000원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했다. 방문객이 매장을 둘러 보며 직접 취향에 맞는 제품을 탐색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게 특징이다. 29CM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에어큐브, 머큐리·코닉글로리와 'S.W.O.R.D' 공동 개발 및 사업화 위한 MOU 체결 2025-06-16 09:00:06
개발하며, 2025년 하반기에는 WiFi7 기반 상용 제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에어큐브는 본 프로젝트에서 네트워크 인증 부문을 총괄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ICAM 기반 통합 인증 솔루션을 통해 고도화된 보안 체계를 구현할 예정이다. 에어큐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의 인증 기술을 스텔스 WiFi 구조에 탑재함으로써,...
[이번주뭘살까] 비 소식에 '실내 바캉스족' 잡기…여름 신발 기획전도 2025-06-14 07:01:01
링과 오닉스 목걸이, 테니스 팔찌 등이 있다. 판교점 10층에서는 '리빙 디자인 페어'를 통해 홀프레츠·도미실·라도프 등 다양한 가구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에서는 15일까지 본관 3층 행사장에서 럭셔리 의류 브랜드 '뤼222'(RUE222)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리...
“55년 한샘 철학을 담다”…논현 플래그십 재탄생 [뉴스+현장] 2025-06-12 23:37:41
이 건물은 단순히 제품 판매를 위한 공간이 아닌, 브랜드 경험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것이 한샘 측 설명이다. ○1층 라운지부터 6층 키친바흐까지…체험형 동선 강조 총 8층 규모의 플래그십 논현은, 공간별 체험과 설계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1층은 ‘리빙 오아시스’를 콘셉트로 한 오픈형 고객 라운지로, 티...
[이번주뭘살까] '육육데이' 축산물부터 수박·참외까지 할인 경쟁 2025-05-31 07:00:04
달 3일까지 리빙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 '미야비스 바움쿠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미야비스 바움쿠헨은 한 겹 한 겹 정성스럽게 구워낸 일본 오사카 지역 명물로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일본 전통 디저트다. 이번 팝업에서는 플레인과 초코라떼, 말차 등 7가지 맛의 단품 제품과 선물용 세트 상품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