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탄산수 시장 5년만에 29% 성장…"저칼로리 트렌드 영향" 2021-06-23 07:00:04
2025년에는 14억800만ℓ로 늘어날 것으로 유로모니터는 추정했다. 지난해 기준 브랜드별 시장점유율은 코카콜라(23.2%), 칠성사이다(17.5%), 펩시(7.0%), 환타(5.1%), 밀키스(3.6%) 등의 순이었다. 코카콜라제로슈거는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7.7% 증가하면서 점유율 2.8%로 7위에 올랐다. jesus7864@yna.co.kr (끝)...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우유식빵맛` 출시 2021-06-04 14:43:56
따르면 `밀키스 우유식빵맛`은 밀키스 고유의 부드럽고 톡 쏘는 맛에 식빵의 풍미가 어우러져 갓 구운 우유식빵의 맛을 음료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의 캐릭터와 디자인을 유지하는 대신, 식빵 이미지와 캐릭터를 이용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500ml 페트병 제품으로 휴대도 간편하다....
[금주신상] 오리온 '닥터유 드링크 단백질 카페라떼' 2021-05-29 08:00:05
'밀키스 퐁당 크림빵'은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에 밀키스맛 크림을 바른 것이 특징이다. ▲ 투썸플레이스는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단호박 크림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샌드위치는 달콤한 단호박을 비롯해 로메인,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채소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 제품 포장은...
'밀키스맛' 빵이 있다고? 2021-05-26 10:36:36
넣은 바닐라 생크림이 잘 어우러진다. 여름철을 맞아 이색 아이스 제품도 선보인다. ‘밀키스 아이스박스’는 부드러운 시트 사이사이 밀키스 맛을 그대로 담은 크림을 듬뿍 발라, 얼려 먹으면 아이스크림 샌드처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사르르 밀키스 빙수' '사랑해요 밀키스 쉐이크' 등도 출시한다....
[단독] "슬릭캔 주류·음료수 못 마신다"...성수기 음료업계 `발동동` 2021-05-14 14:17:25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 슬릭캔 대부분이 발주 불가능 대상에 포함됐다. 롯데칠성음료 주류 부문을 먹여 살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도 마찬가지다. 국내 1위 캔 제조업체 한일제관에 큰 화재가 발생해 슬릭캔 생산이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3월23일 오전 0시11분께 충북...
콜라·사이다·햄버거·즉석밥…서민 먹거리 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1-01-31 18:00:59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내일(1일)부터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밀키스, 레쓰비, 핫식스, 트레비, 아이시스8.0 등 14개 브랜드에 대한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율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이다. 평균...
콜라·두부·즉석밥까지 가격 인상 '러시'…밥상 물가 '비상' 2021-01-29 14:07:01
6.3%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으로 평균 7% 오른다. 반면 인하 브랜드는 △팜앤홈 -3.3% △칸타타 일부 제품(275mL캔) -7.7%로 가격이 평균 5.5% 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가격 조정 배경으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비용 상승 부담을 꼽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연초부터 뛰는 먹거리 물가…햄버거·사이다·즉석밥 줄인상 2021-01-29 12:05:45
폭은 칠성사이다 6.6%, 펩시콜라 7.9%, 마운틴듀 6.3%, 밀키스 5.2%, 레쓰비 6.0%, 핫식스 8.9%, 트레비 6.0%, 아이시스8.0 6.8% 등이다. 다만, 팜앤홈(-3.3%)과 칸타타 일부 제품(-7.7%)은 가격이 인하된다. 롯데칠성음료의 출고 가격 조정은 2015년 이후 6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상승 등으로...
사이다·콜라 비싸진다…롯데칠성음료, 평균 7% 인상 2021-01-29 11:35:24
밀키스 (5.2%) △레쓰비 (6%) △핫식스 (8.9%) △트레비 (6%) △아이시스8.0 (6.8%) 등의 가격이 오른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그동안 ZBB(Zero Based Budgeting) 프로젝트로 원가를 개선하고 비용 효율성을 올리며 가격 조정을 최대한 억제해왔다"면서 "유통환경 변화와 인건비 등 상승 부담으로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
장마·태풍 핑계…즉석밥·과자·음료 줄줄이 인상 2020-09-02 16:59:45
2월 일부 음료의 편의점 납품가를 인상했다. 밀키스, 핫식스, 사각사각 꿀배는 200원씩 올랐고, 트레비와 아이시스8.0은 100원 인상됐다. 때아닌 ‘가을 가격 인상 릴레이’ 왜?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2일 보도자료를 내고 “롯데제과는 각종 원부자재 가격과 인건비, 판촉비 등의 상승에 따른 경영 제반 환경 악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