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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영 "연기 공부 계속했다"…영화 '하루 또 하루'로 진정성 인정 받나 2025-04-11 14:53:25
"배역을 위해 계속해서 연기 공부를 해온 만큼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며 "사실 촬영이 끝나고 한동안 한유리의 캐릭터에 갇혀 지낼 정도로 이번 연기에 대한 몰입도는 그 어느 작품보다 강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촬영 기간 동안 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어려움이...
설경구, 10kg 감량에 절식까지…'하이퍼나이프' 집어 삼켰다 2025-04-10 11:08:54
뿐만 아니라 절식까지 하며 인물을 빚어냈다. 이러한 그의 노력은 8회 말미, 오랜 시간 끝에 수술실에서 세옥과 다시 마주하게 된 덕희의 모습을 통해 최덕희 그 자체로 완성시켰다. 이렇듯 배역과 촬영 현장에 철저하게 그리고 완벽하게 녹아 든 설경구는 극의 중심에서 때로는 이끌기도 하고, 때로는 든든하게 받쳐...
"민머리 가발없어 삭발시키던 시절...이젠 압도적 경쟁력 갖췄죠" 2025-04-07 14:46:20
배역이 쓰는 기본 가면이 있는데 감정에 따라 분노 가면, 눈물 가면 등 6개 가면이 있어요. 착용 중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한 가면당 5~6개 정도 예비로 준비하고요. 배우에 따라 요구하는 게 달라 디자인도 조금씩 변화를 줬어요. 가발은 보통 한 번 만들면 세 시즌을 이어 쓰는데, 팬텀은 7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만큼...
전태현과 김기훈이 말하는 "운명처럼 다시 만난 파우스트" 2025-04-06 11:15:02
모르니 악보를 공부하라고 권유한 후 이 배역이 자신에게 다시 오길 기도하고 있었다고 한다. 신기하게도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박혜진 단장으로부터 캐스팅 연락을 받았다. 전태현과 서울시오페라단은 인연이 깊다.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오페라에서 전속 솔리스트로 활동하던 그는 2015년 서울시오페라단의 오페라로 한...
세상에 없던 '60대 여성 킬러'…'언니들'이 돌아왔다 [무비인사이드] 2025-04-05 20:53:26
인턴으로 직접 근무하며 배역 연구를 했던 일화는 그가 오랜 시간 ‘브리짓’으로 사랑받아온 이유를 증명하는 에피소드다. 르네 젤위거는 "다시 브리짓을 연기하는 것은 고민할 필요도 없는 일이었다. 지금의 시각으로 ‘브리짓’의 이야기를 풀어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특별한 경험"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
쇼팽이 죽기 전 듣던 벨리니의 곡…'천상의 목소리'로 완성하다 2025-04-03 16:39:10
때 4년간 12개의 새로운 배역으로 출연했고,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좌에서 20년간 21개 배역을 소화한 기념비적 기록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급기야 1970년대 초반 목에 이상이 생겨 공백기를 맞았으나 1976년 컴백해 1983년, 51세 때까지 활동하고 미련 없이 커리어를 접었다. “오페라는 눈물을 이끌어내야 한다. 사람들을...
문소리 "아이유 덕에 딸이…그만한 딸이 없다" [인터뷰+] 2025-04-02 14:27:45
▲ 아이유와 같은 배역을 연기했다. 제작발표회에선 '아이유와 같은 역은 곤란한데'라고 했는데. = 한 인물을 두 사람이 나눠 연기하게 되면 누가 하더라도 부담스럽지 않겠나. 그런데 제가 나이도 많고, 경험도 많으니 당연히 더 부담스러운 거다. 아이유는 좋아하는 배우였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됐다. 그래도...
서울대 출신 김의성 "기득권 연기, 날로 먹을 수 있을 듯" [인터뷰+] 2025-03-29 08:00:03
해 보고 싶은 배역에 대해 '법조인'을 꼽았다. "최근 몇 년간 정치 사회적 흐름을 보면 이런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요. 너무 앞서간 '더킹'이란 영화처럼요. 그런 영화나 드라마들이 진지하게 쏟아질 때가 있는데 그때 법조계 인물을 하고 싶어요. 정의로운 쪽은 안 시켜줄 것 같고 악역을 하지 않을까요."...
'로비'서 '개저씨' 된 김의성 "男 동지들 반면교사 삼았으면" (인터뷰) 2025-03-28 14:01:44
납득이 안 되고 이해할 수 없으면 배역을 맡을 수 없으니까, 하기로 결정한 다음에 이 사람을 좋아하려고 애썼다. 전반적으로 이 또래 남자 중에 괜찮은 사람이라고 최선을 다해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유일하지만 강력한 약점은 누구 한 사람을 너무 혼자 좋아했기 때문에 자기 마음속에서 망상이 커져서 실제로...
뉴욕 홀린 '벨벳 바리톤'…"오페라는 마라톤, 내 속도로 집중해야죠" 2025-03-27 17:20:25
자의 교활함을 복합적으로 보여주는 배역이다. 성악적, 연기적 역량 모두를 요구하기 때문에 주로 커리어 후반에 맡게 될 때가 많다. 호평이 이어진 뒤 지난해 11월 메트 오페라의 대표작 ‘라 보엠’의 ‘쇼나르’ 역을 따냈다. 연세대 성악과를 졸업한 뒤 독일 하노버 극장에서 일하다가 세계적인 콩쿠르에서 인정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