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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치기 소년' 전락한 회사…주가 폭락에 개미들 '격분'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5-08-17 06:40:04
등을 지연 사유로 언급한다"면서도 "지난해부터 소비자 대상 마케팅이 시작됐지만, 스팀(게임 플랫폼) 지표는 저조하다. 개발, 마케팅, 퍼블리싱(게임 유통)에 이어 게임 존재 여부에도 의구심이 생길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신작 공백에 실적도 악화하고 있다. 펄어비스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796억원...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병·의원' 병원 분야 우수 명단 발표 2025-08-14 16:18:17
서비스로 해당 병의원을 내원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각 지역별 우수 병·의원을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실시한다. 전국 대단위 조사 중 병원 분야가 우선적으로 평가 및 선정되었으며 우수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이 외 일반 병·의원 분야는 내달 중 평가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문 평가 결과 발표 2025-08-14 16:12:29
뷰티 케어 및 솔루션을 제공하여 실제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를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진행한다. 평가는 전국 대단위 조사 중 헬스앤뷰티 스토어 부문이 우선적으로 평가 및 선정되었으며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상기 부문 외의 세부 부문들은 내달 중 평가 결과가 발표될...
미국 15% 관세 폭탄 진짜 맞았다…K뷰티·푸드 '초비상' 2025-08-11 20:00:01
들어 급감했었다. K뷰티·푸드의 수출은 미국 소비자가 가격 인상에 어떻게 반응하냐에 따라 좌지우지될 전망이다. 식품 업계 관계자는 “현지 유통 업체와 함께 가격 인상에 대한 반응을 면밀히 살펴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K뷰티·푸드 뿐 아니라 이달 1~10일 대미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넘게 감소하며 부진했...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마트' 최종 평가 결과 발표 2025-08-11 17:05:46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마트’는 국내 마트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며, 다양하고 편리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각 지역의 우수 마트를 매년 선정한 후 대중에 소개하기 위하여 진행한다. 평가는 지난 5월~6월 중 포털사이트 등의 리뷰 수...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단순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넘어 피부 회복과 미백 효과까지 제공하는 고기능성 선케어 제품들이 인기를 끄는 추세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올 여름 긴 폭염에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군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비건뷰티 브랜드 아떼는 올해...
'월급 빼고 다 올라' 비명 쏟아지더니…1년 만에 '깜짝 결과' 2025-08-11 06:59:20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7월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 물가지수는 125.75(2020년=100)으로 작년 동월보다 3.5% 상승했다. 전체 소비자물가상승률 2.1%을 훌쩍 웃도는 수치로 지난해 7월 3.6% 이후 1년 만에 가장 높다.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 물가상승률은 지난해 말부터 올해 5월까지 2.0∼3.0%를 유지해오다가...
"소비쿠폰 진작 다 썼죠"...살벌한 '먹거리 물가' 2025-08-11 06:22:19
1년 만에 가장 많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한국은행 목표치인 2% 수준을 유지하고 있지만 체감 물가는 더 높아 보인다. 11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7월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 물가지수는 125.75(2020년=100)으로 작년 동월보다 3.5% 상승했다. 지난해 7월(3.6%) 이후 1년 만에 가장...
쌀·라면 등 줄줄이 올라…먹거리 물가 3.5%↑, 1년 만에 최고 2025-08-11 06:03:00
부담이 커지고 있다.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한국은행 목표치인 2% 수준을 이어가고 있지만 체감 물가 부담은 더 커 보인다. 11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7월 식료품 및 비주류음료 물가지수는 125.75(2020년=100)으로 작년 동월보다 3.5% 상승했다. 전체 소비자물가상승률(2.1%)을 훌쩍 웃도는 수치로 지난해...
[AI픽] 플랫폼 양대 산맥 네카오, 하반기 'AI 대결' 돌입 2025-08-10 07:33:00
11월에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며 "카카오가 AI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모델의 국내 시장을 선점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다만 독자 AI 모델 정예팀으로 선정되지 않은 데 대해 카카오는 "정부 AI와 카카오 AI 전략은 온 국민이 AI를 활용한다는 점에서 결국 맞닿아 있다"며 "하반기를 기점으로 AI를 통해 모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