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택 아임백·베가 시크릿업, 자급제폰으로 풀려 2018-04-06 09:43:45
출시)과 베가 시크릿업(IM-A900, 2013년 12월 출시)이 1차 대상이며 75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아임백은 국내 출시된 블랙, 화이트 색상 외 골드 버전이 추가됐고 블루투스 스피커 '스톤'이 포함된 풀박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최초 출시가 44만9천원에서 58% 할인된 18만9천원이다. 베가 시크릿업은...
[호텔의 향기] 가성비까지 챙겼다 '특급호텔 봄 소풍' 2018-04-01 14:33:06
출시해 가성비도 높다.그랜드힐튼 서울의 ‘시크릿 가든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2인, 간식 세트인 ‘스프링 피크닉 세트’로 구성됐다. 호텔 근처 안산이나 연희동을 산책하는 방문객이 많아 이런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프링 피크닉 세트에는 케이크 한 조각과 커피...
천만 송이 장미 피는 삼척서 5월 18∼22일 축제 2018-03-12 09:49:44
잡아라! 시크릿 박스'와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주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미꽃시장, 세계 희귀 꽃을 판매·전시·체험·교육하는 플라워 이벤트 존 등을 설치해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구상이다. 삼척 장미공원 오십천변에 터 넓이 약 8만4천㎡ 규모로 2013년 개장했다. 삼척시...
파인디지털, 운전자 보조기능 강화한 블랙박스 출시 2018-03-06 10:47:31
삭제를 막는 시크릿 모드, 메모리카드 수명을 늘리는 포맷프리 맥스, 배터리안심보호 등의 부가 기능을 갖췄다. 회사측은 구매자 대상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블랙박스가 녹화한 사고영상을 기반으로 교통사고 법률상담소 전담 변호사들이 과실 여부와 대응방안 등에 대한 자문을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포인트 10주년 기념 '뷰티포인트 위크' 진행 2018-02-28 10:20:55
판매 가격의 2~10배 가치의 혜택이 담긴 시크릿 럭키 박스도 한정 출시한다. 럭키 박스는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에서는 2만원대, 대형 마트 매장에서는 5만원대로 선보인다. 럭키 박스에는 정품을 비롯해 뷰티포인트 쿠폰, 알렉산더 지라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파우치 등이 담겨 있다.한편, 해당 기간 내...
미리 본 설 극장가 판도는…'블랙 팬서' vs 강동원 2018-02-12 11:31:04
역대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년·612만명)를 뛰어넘는 흥행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같은 날 개봉하는 '골든슬럼버'가 예매율 11.0%로 뒤를 잇지만 격차가 크다. 이번엔 순박한 택배기사로 변신한 강동원의 관객 동원력이 성적을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강동원은 이미 한...
세종문화회관의 변신은 무죄 … 세종S씨어터 개관해 실험적 무대 2018-01-16 14:01:31
박스 극장은 세종s씨어터로 극장명을 정하고 10월에 개관할 예정이다. 약 300석의 좌석을 여러 형태로 배치할 수 있는 가변형 구조로, 더욱 다양한 복합장르 공연을 수용할 수 있는 인프라를 확충하게 된다.2018-19 세종시즌은 18일 오후 2시부터 4월 1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화장대를 부탁해3’ 오늘(16일) 최종회, 2018 트렌드부터 뷰티 꿀팁까지 2018-01-16 11:11:10
발매 당시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립스틱을 꺼내놓는다. 이어 세트로 아이라이너, 매니큐어를 공개하는데 하이힐을 닮은 예쁜 케이스에 사방에서 탄성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두를 폭소하게 만든 시크릿 박스 아이템과 마지막 회다운 획기적인 5분 릴레이 뷰티 배틀 등 유종의 미를 거둔 ‘화장대를 부탁해3’는...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종합) 2018-01-05 11:00:13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화장대나 메이크업박스 식으로 출시되는 화장품의 종류가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8월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모양만 립스틱인 사탕 '시크릿쥬쥬 립캔디'는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최근 강남역 인근에 개점한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는 아예...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 2018-01-05 06:33:33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화장대나 메이크업박스 식으로 출시되는 화장품의 종류가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8월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모양만 립스틱인 사탕 '시크릿쥬쥬 립캔디'는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최근 강남역 인근에 개점한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는 아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