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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마그넷젤처럼 시각적인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력을 가진 핑거수트가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 것. 그리고 입점 후 약 반년이 지난 지금 입점 점포 수와 매출 모두 400% 이상 신장하는 저력을 보여주며 ‘일본 네일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일본 네일 시장은 일찍이 네일 문화를 도입해 한국보다 최소 2배...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글로벌 기준으로 봐도 최고 수준의 성장세로 채널톡의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증명해주는 지표”고 말했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통해 한국과 일본 등에서 SMB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고객도 쓰는 제품으로 성장했다"며 “올해는 강력한 AI 기술로 CS에 들어가는...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0:18:28
제품력과 기술력을 증명해주는 지표”고 말했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지속적인 제품 고도화를 통해 한국과 일본 등에서 SMB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고객도 쓰는 제품으로 성장했다"며 “올해는 강력한 AI 기술로 CS에 들어가는 리소스를 현저하게 줄이고, SaaS의 본거지인 미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글로벌 시장...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바이오 치료제,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모이스텐’ 2024-01-30 23:45:53
단계에서부터 수년간 연구하여 제품력에서 차별성을 가지는 기술을 확보하였습니다. 모이스텐에서 제품화한 기초제품은 소비자가 시중에 판매되는 히알루론산 제품들과 다른 차원의 효능을 몸소 느낄 수 있습니다.” 모이스텐은 온라인 위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케팅 및 광고 대비 구매 전환율이 높아서 매출이...
메디톡스 "뉴라덤, 일본 최대 쇼핑몰 '라쿠텐' 론칭" 2024-01-29 14:31:01
메디톡스는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일본시장에서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 대폭 늘어나고 추세"라며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
메디톡스 "뉴라덤, 日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 입점" 2024-01-29 10:43:26
제품력을 앞세워 일본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하고 뉴라덤이 세계적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다른 해외 국가 진출도 추진해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unsu@yna.co.kr (끝)...
차메디텍, 태국서 'HA 필러' 판매…에스테틱 시장 진출 2024-01-24 09:33:49
가교 물질인 BDDE(ButanDiol Diglycidyl Ether)를 최소화해 세포 독성 위험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였다. 김석진 차메디텍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현지 협력업체를 발굴해 입지를 넓힐 계획"이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차메디텍 필러 브랜드인 히아필리아의 점유율을 빨리...
휴젤, 2024년 첫 POA 실시…"시장 경쟁력 강화" 2024-01-22 09:59:06
론칭 10주년을 맞아, 제품력과 안전성에 기반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2년 론칭한 '바이리즌'은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대상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봉합사 '블루로즈' 또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아카데미·웨비나·3D 영상...
휴젤 "올해도 국내외 성장 모멘텀 이어간다" 2024-01-22 09:56:17
필러 ‘더채움’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제품력과 안전성에 기반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22년 론칭한 ‘바이리즌’은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 대상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봉합사 ‘블루로즈’ 또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아카데미 웨비나 3D 영상...
'無가열로 아스콘 보온' 리팔트코리아, 단열기술 통해 친환경 입증 2024-01-18 11:14:52
조달청 혁신제품 지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열 방출 차단형 아스콘 보온박스'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성능평가를 통해 24시간 이상의 보온 성능을 입증했다. 대부분의 이동식 아스콘 저장장치가 가열을 통해 120~130℃를 유지하는 반면, '열 방출 차단형 아스콘 보온박스'는 별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