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기은세, '우아함 가득한 미소에 눈길~' 2025-10-01 12:26:11
배우 기은세가 1일 오전 서울 한남동 조이그라이슨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매장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LG전자, 美 뉴욕 럭셔리백화점 특별전시서 '스탠바이미 2' 선봬 2025-10-01 10:00:02
올해 3월 뉴욕 월 스트리트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쁘렝땅 백화점이 10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별전시는 '예술과 순환성'을 주제로 패션·뷰티·디자인 분야의 총 16개 브랜드와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LG전자는 전시 기간에 LG 스탠바이미...
무신사, 中 공략 가속화…"5년 내 매장 100개" 2025-09-30 14:34:11
무신사는 오는 12월 상하이에 무신사 스토어와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연이어 개점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12월 중순 상하이 ‘화이하이루(淮海路)’의 백성 쇼핑센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화이하이루는 일평균 유동 인구가 50만 명이 넘는 거리로 중국...
무신사, 오는 12월 상하이 진출…"5년내 중국매장 100개 열겠다" 2025-09-30 08:38:02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무신사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12월 중순 상하이 '화이하이루'(淮海路)의 백성 쇼핑센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화이하이루는 일평균 유동 인구가 50만명이 넘는 거리로 중국 젊은 층의 패션 성지로 알려져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내년 매출 1조" 2025-09-29 17:19:43
인기 점포를 세계적 수준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격상하고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유치를 추진 중이다. 신규 출점 부지 검토도 본격화하고 있다. 김준영 롯데백화점 해외사업부문장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압도적 콘텐츠 경쟁력을 갖춘 복합몰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이건 한국에서만 판다" 입소문 나더니…중국인 바글바글 [현장+] 2025-09-29 11:08:28
샤오미코리아는 지난 27일 서울 구의·마곡에 각각 샤오미스토어 2·3호점을 열었다. 개점 첫날 가장 많은 인원이 몰린 때는 점심시간대다. 점심시간 이후였던 당일 오후 5~6시 사이에도 20~30명가량이 계속 매장을 찾았다. 방문객 중 절반은 1030세대였고 가족과 함께 찾은 이들이 가장 많았다. 매장 관계자는 "(구의점은...
"31가지 골라먹는 캡슐커피"…북촌에 뜬 '카누 바리스타' 팝업 2025-09-26 15:01:39
수 있도록 총 31종의 캡슐을 선보이고, 이색적인 체험형 스토어를 마련했다. 오는 11월2일까지는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카누 캡슐 테일러 인(in) 북촌'(카누 캡슐 테일러)을 운영한다. 카누 캡슐 테일러는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타 기기 호환 캡슐 등 카누 캡슐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삼성전자, 인도서 삼성 'AI 홈' 공개 2025-09-26 09:53:42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BKC)에서 삼성 AI 홈을 소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선보인 'AI 홈, 미래 일상을 현실로'를 주제로 모바일 제품의 '갤럭시 AI', 영상 디스플레이 제품의 '비전 AI', 가전제품의 '비스포크 AI'를...
삼성전자, 인도서 삼성 'AI 홈' 경험 선보여 2025-09-26 08:27:49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반드라 쿨라 콤플렉스(BKC)에서 삼성 AI 홈을 소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5에서 선보인 'AI 홈, 미래 일상을 현실로'를 주제로 모바일 제품의 '갤럭시 AI', 영상 디스플레이 제품의 '비전 AI', 가전제품의 '비스포크 AI'를...
美·中시장 불확실성 커지자…LVMH, 韓에 대규모 '베팅' 2025-09-25 17:07:55
있다. 핵심 브랜드인 디올이 2027년께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면 리노베이션을 추진하고 있는 게 대표적이다. 2022년 문을 연 이 매장은 3년 만에 성수동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 자리 잡았다. 디올은 이곳에 갤러리와 레스토랑을 결합한 복합 문화 공간을 새로 도입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LVMH의 또 다른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