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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2분기 매출 늘었지만 영업익 21% ↓…“공항면세점 임대료 영향” 2024-08-07 17:44:19
등 비용이 증가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월 강남점에 국내외 디저트를 모은 스위트파크를 선보였고 6월에는 미식 콘텐츠와 호텔급 공간을 갖춘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개관했다. 면세점을 운영하는 신세계디에프는 2분기 매출 4,924억원, 영업이익 86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신세계 2분기 영업이익 21% 감소…백화점 매출 2분기 역대 최대(종합) 2024-08-07 14:14:19
11.2% 줄었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강남점 식품관을 비롯한 주요 점포 재단장에 따른 감가상각비 등 비용이 증가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 지난 2월 디저트를 엄선해 모은 매장인 '스위트파크' 문을 연 데 이어 지난 6월 호텔급 공간을 갖춘 '하우스 오브 신세계'를 개관했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House of Suntory’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4-07-22 17:00:52
Suntory(이하, 하우스 오브 산토리)’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내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오픈한 신개념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고급 푸드홀과 파인 와인 전문관을 선보이며, 새로운 미식 핫플레이스와 와인 장소로 주목 받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달치 예약 꽉 찼다" 인기…'매출 폭발'한 핫플 어디길래 2024-07-11 15:36:53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문을 열면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푸드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뛰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백화점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연결부에 조성된 공간으로, 프리미엄 푸드홀과 파인와인 매장이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오픈 한달간 강남점 푸드홀의 매출이...
매일 오픈런에 한달치 예약도 마감…하우스 오브 신세계, 매출 '껑충' 2024-07-11 11:06:10
신세계백화점이 지난달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매출이 한 달 사이 3배 증가했다. ‘미식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강남점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을 연결하는 지점에 생긴 신개념 공간이다. 다양한 고급 푸드홀과 와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한달간 매출 세배로 껑충 2024-07-11 06:00:21
신세계百, '하우스 오브 신세계' 한달간 매출 세배로 껑충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강남점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가 미식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매출이 3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강남점과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을 연결하는 지점에...
백화점의 대변신…"더 크고 젊고 맛있게, 쉬고 즐기는 공간으로" 2024-06-30 07:27:00
수 있는 공간'으로 재정의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대대적인 재단장을 진행하며 지난 2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저트 전문관인 '스위트 파크'를 열었다. 이달 초에는 JW메리어트호텔과 경계에 있는 곳에 새로운 공간인 '하우스 오브 신세계' 문을 열며 프리미엄 푸드홀을 선보였다....
오바마·레이디가가 애용…신세계 강남점서 열린 와인 팝업 '관심' 2024-06-27 18:06:48
미국의 대표적인 와인 ‘캔달잭슨’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캔달잭슨의 올해 광고 슬로건인 ‘골든 모먼트(Golden Moment)’를 모티브 열렸다. 캔달잭슨 와인만의 화사함과 럭셔리함을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는 게 아영FBC 측의 설명이다. 팝업...
신세계 강남에 캔달잭슨 와인 팝업 오픈…기은세도 방문 2024-06-27 09:27:04
대표 미국 와인 '캔달잭슨'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강남점에 있는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캔달잭슨 팝업스토어는 올해 캔달잭슨의 광고 슬로건인 ‘골든 모멘트(Golden moment)’를 모티브로 캔달잭슨 와인만의 화사함과 럭셔리함을 경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는 대표 와인...
2030 '위스키' 즐긴다더니…'참가비 3만원' 예약 폭주한 곳 2024-06-24 22:00:01
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내 ‘하우스 오브 신세계’ 1층에는 약 1300㎡(400평) 규모의 파인 와인 및 위스키 전문관이 들어섰다. 이곳에는 세계적인 위스키 브랜드 맥켈란과 산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모노숍(단일 매장)이 있다. 단순 판매를 위한 진열 공간이 아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으로 차별화를 꾀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