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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고객센터, 올해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9 10:40:26
= KB증권은 29일 자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비대면 채널에서 고객 상담 품질을 측정하는 평가 지표다. 이번 수상으로 KB증권은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업계 최고...
KMAC·국민체육진흥공단 , ‘2025 국제스포츠인재양성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2025-05-28 13:36:55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한수희)은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과 함께 ‘2025 국제스포츠인재양성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스포츠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무 역량을 키우기 위한 교육 과정으로, 총 2개 트랙 ▲커리어개발과정 ▲인턴십과정으로...
KMA 한국능률협회, 창립 63주년 기념 행사 개최 2025-05-26 14:09:15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 이하 KMA)가 지난 23일 창립 63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KMA 임직원이 참석해 그동안의 변화와 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포상을 진행하고 단체 영화 관람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韓 경영자상'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 2025-05-23 17:27:40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오른쪽)가 23일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2025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받았다. 알 히즈아지 CEO는 울산공장에서 추진 중인 샤힌 프로젝트를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체계적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알 히즈아지 CEO는...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 '제55회 한국의 경영자상' 2025-05-23 08:57:47
CEO, '제55회 한국의 경영자상'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에쓰오일은 안와르 알 히즈아지 최고경영자(CEO)가 23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한국능률협회(KMA)가 주관의 제55회 한국의 경영자상 시상식에서 '2025년 한국의 경영자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영자상은 1969년부터 매년...
KB국민카드, 'KSQI 우수콜센터' 10회 연속 선정 2025-05-22 10:57:43
KB국민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0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KB국민카드는 총 11회 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KB국민카드는 AI 콜봇, 챗봇, 디지털 ARS 등 디지털 상담 솔루션을 기반으로...
라이나손보, 1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2 10:36:35
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은 자사 콜센터가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2년 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산업별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수화해 평가하는 제도다. 라이나손보는 2014년부터 고객 응대...
한국GM 고객센터, 22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1 10:49:56
한국GM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에서 자사 고객센터가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2004년 이 조사가 시작된 이래 22년 연속 선정이다. 한국GM 고객센터는 수신 여건, 고객맞이,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종합) 2025-05-21 10:02:33
LG유플러스[032640]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과 KT는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정도를...
신한은행, 2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 2025-05-21 09:21:12
2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국내 은행권에서 최장기간 우수 콜센터 명단에 올랐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평가해 산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