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지은, MBC `꼰대인턴` 여주인공 출연 확정 2020-02-07 16:36:30
한지은은 준수식품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사원 이태리 역할을 맡았다. 극중 이태리는 조직에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오락가락하는 인물이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가도 갑자기 삐딱해졌다를 반복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 이에 한지은은 이태리 역할을 통해...
한지은, '꼰대인턴' 여주인공으로 출연 확정...새로운 모습 기대 2020-02-07 15:13:00
한지은은 '준수식품'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사원 이태리 역할을 맡았다. 극중 이태리는 조직에 순응적 인간형으로 보이나 감정 기복이 심하게 오락가락하는 인물이다. 회사에 뼈를 묻을 듯 열심히 하다가도 갑자기 삐딱해졌다를 반복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캐릭터. 이에 한지은은 이태리 역할을 통해...
롯데의 '향기 마케팅'…플리트비체香 자체 개발 2020-01-15 06:00:05
'향기 마케팅'…플리트비체香 자체 개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17일부터 직접 개발한 '플리트비체' 향기를 문화센터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플리트비체'는 1979년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크로아티아의 국립공원 이름으로 다채로운 색의 호수와 수많은 폭포가 있는...
공연 보고 노래방·타로점까지…뮤지컬 이색 체험마케팅 확산 2020-01-12 14:02:36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연 전 또는 관람 후에 공연장에서 작품 내용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보디가드’는 코인노래방 마케팅뿐 아니라 축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부모의 리마인드 웨딩 등을 준비하는 관객, 특별한...
[넥스트K] 매운 마라엔 K막걸리 '딱'…파리지앵도 '술술' 2019-12-26 08:51:10
'When you feel hot Makgeolli(막걸리)?' 라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HOT은 △매울 때 △더울 때 △화날 때 △사랑할 때와 같이 4가지 콘셉트로 정했다. 김 팀장은 "막걸리를 처음 보는 사람에겐 생일날 칵테일 대신 마시는 건지, 노동할 때 먹는 건지 알기가 어렵기 때문에 콘셉트를 명확히 정했다"...
더블유드레스룸, 중국 1등 왕홍 리쟈치와 함께 대륙의 `향기` 사로잡아 2019-12-17 14:37:43
옷에 향기를 비롯한 향균·탈취를 도울 수 있다는 내용을 설명했고, 한국 1등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기준 누적 판매 1,090만 개를 돌파했다는 이야기를 설명하며 중국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트랜드아이 김신영 대표는 "더블유드레스룸은 향후 중국 판매 채널을 더 넓혀갈 예정"이며 "올해 T몰에 입점하는...
향기마케팅 전문 업체 다례, 향제어시스템 ‘아라움(ARAUM)’ 출시 2019-11-19 11:24:27
향기 마케팅 컨설팅 업체 다례 아라움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다례 컴퍼니는 ‘다례 아라움(ARAUM)’ 이라는 향기 맞춤형 제품을 코엑스 에서 선보였다. ‘아라움(ARAUM)’ 은 실내 공간을 향기로 연출할 수 있는 향기 마케팅으로 공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업체에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며...
더블유드레스룸 "핸드크림 역대급 세일"···올리브영에서 10월 한달 간 진행 2019-10-01 17:43:32
맞아 손 보습을 고민하는 고객님에게 향기뿐만 아니라 보습까지 완벽한 핸드크림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앞으로 더블유드레스룸은 고객님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브랜딩을 보여줄 계획"이며...
디에이치 전용香 개발…현대건설 'H 플레이스' 2019-09-04 17:09:30
현대건설이 향기 마케팅의 일환으로 ‘디에이치(THE H)’ 브랜드 전용 향(香)인 ‘H 플레이스(H Place·사진)’를 개발했다. H 플레이스는 스위스 융프라우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시트러스 허브 향을 주성분으로 한다. 전문 공간 발향 기기를 천장 공조시스템(HVAC)과 연동해 지속적인 발향이...
코레일 관광열차 잘 나가네…7월 이용객 45% 급증 2019-08-18 14:52:25
고객마케팅단장은 “지방자치단체와 지역 여행사가 함께 상품을 자유선택형과 묶음형으로 나눠 선택의 폭을 넓히고 농어촌 체험, 테마여행, 레일 호캉스 등 상품 종류를 꾸준히 늘려온 데 따른 효과”라고 설명했다.코레일은 7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51개의 새로운 관광열차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자유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