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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4일)-2 2025-10-24 16:30:38
│삼성화재 F 202511 ( 10)│457000 │500 │1293│3923 │ ├─────────────┼────┼────┼────┼─────┤ │삼성SDIF 202511 ( 10)│292500 │34500 │92462 │48617 │ ├─────────────┼────┼────┼────┼─────┤ │메리츠금융 F 202511 (...
현대해상, 양육 커뮤니티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협약 2025-10-24 14:56:10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식은 23일 영등포구청 본관 기획상황실에서 정경선 현대해상 CSO,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허재형 루트임팩트 대표, 이채진...
한방병협·의료기관, 삼성화재 사옥 앞서 2차 규탄 집회 2025-10-24 14:08:31
“삼성화재의 무차별적인 ‘소송 폭탄’은 기업 이익 극대화를 노리는 꼼수에 불과합니다. 이는 한의사의 진료권 침해는 물론, 보험 가입자들의 치료권과 전 국민 건강권을 제한하는 거죠” 대한한방병원협회(한방병협)와 한방 의료기관들은 23일 서울 서초구 삼성화재 강남사옥 앞에서 ‘무차별...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3일)-2 2025-10-23 16:32:50
│삼성화재 F 202511 ( 10)│456500 │2500│2382│3710 │ ├─────────────┼────┼────┼────┼─────┤ │메리츠금융 F 202511 ( 10)│114400 │-2500 │5066│17435 │ ├─────────────┼────┼────┼────┼─────┤ │HMMF 202511 ( 10)│20750...
흥국화재, 실무에 'AI 영업비서' 도입...디지털 전환 가속 2025-10-23 14:40:06
흥국화재는 사내 경진대회 대상작으로 선정된 'AI 영업비서'를 실무에 본격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AI 영업비서는 영업 직원의 보험 설계 및 상담 업무를 지원하는 AI 기반 업무 보조 시스템이다. 설계 내용을 기반으로 상담 스크립트를 자동 생성하며, 보장 내용이나 금액 등 사용자가 지정한 항목을 강조한...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2일)-2 2025-10-22 16:40:13
│삼성화재 F 202511 ( 10)│454000 │500 │1617│3542 │ ├─────────────┼────┼────┼────┼─────┤ │삼성SDIF 202511 ( 10)│264000 │4500│41146 │38527 │ ├─────────────┼────┼────┼────┼─────┤ │삼성중공업 F 202511 (...
9월 자동차보험 손해율 94.1%로 급등…6년 새 최고 2025-10-22 10:52:29
최근 6년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22일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삼성화재·현대해상·DB손해보험·KB손해보험 등 대형 4개사의 자동차보험 손해율은 94.1%(4개사 단순 평균 기준)로 작년 동기 대비 7.8%포인트(p) 올랐다. 대형 4개사 기준 월 손해율이 94%대를 기록한 것은 업계 집계 수치가 있는 지난...
꾸준한 혁신과 안정성…고객 마음 얻는 기업이 시장을 이끈다 2025-10-22 09:01:02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교보문고는 대형서점 부문에서 각각 29회 1위를 유지하며 고객 신뢰를 이어갔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삼성생명은 생명보험 부문에서, 아시아나항공은 항공 부문에서 각각 27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공공서비스 분야에서는 우정사업본부(우편)가 27회 연속 1위를...
삼성화재, AI 의료보험 심사 '장기U' 도입…병원 동행·보험료 환급 상품도 출시 2025-10-22 09:00:01
보험회사 삼성화재(대표 이문화·사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자동차보험 부문 역대 29회, 장기보험 역대 15회 1위를 달성했다. 삼성화재는 고객의 다양한 생각과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소통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2005년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제3자 리스크관리의 중요성 [태평양의 미래금융] 2025-10-22 07:00:04
손해보험협회는 지난 달 이미 보험회사의 제3자 리스크관리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바 있다. "'3자 리스크'는 시기상조...조기 도입 어려워"다만, 실제 제3자 리스크관리 체계가 정착되기 까지는 상당한 시일이 걸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3자 리스크 관리를 위해서는 금융회사와 파트너사 간의 협력이 중요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