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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아티아이'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5-20 09:16:15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52.3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5.4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7.2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5.6%, 67.1%로 비중이 높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6일) 2025-05-16 15:48:12
│52.3 │ │빌리티 ││ │ │ │ │ ├────┼──────┼─────┼─────┼─────┼─────┤ │한미반도│232.1 │26.5 │삼양식품 │223.3 │1.9 │ │체 ││ │ │ │ │ ├────┼──────┼─────┼─────┼─────┼─────┤ │한화시스│229.7...
카카오게임즈 "넵튠 매각자금, 신작·지분투자 활용 우선 검토"(종합2보) 2025-05-07 10:20:59
인건비는 0.3%, 마케팅비는 52.3% 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최근 크래프톤[259960]에 국내 게임사 넵튠 지분 전량에 해당하는 39.4%(1천838만7천39주)를 약 1천650억원에 매각했다. 조혁민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실적발표에서 "카카오게임즈와의 시너지, 기업가치 제고 측면에서 미흡하다는 판단이 있어 지분을 처리하게...
카카오게임즈, 매출 감소에 1분기 영업손실 124억…적자 전환(종합) 2025-05-07 09:00:02
인건비는 0.3%, 마케팅비는 52.3% 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선택과 집중' 기조에 따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게임 본업의 구조로 체질 개선을 이어가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집중한다. 2분기에는 지난 4월 29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글로벌 출시한 것을 비롯해, 콘솔 기반 트리플A급 온라인 액션...
"요즘 누가 매장 가나요?"...TV·냉장고도 '클릭'해서 산다 2025-05-05 15:30:36
가구의 온라인 침투율은 2020년 52.3%로 절반을 넘었다가 49.7%로 낮아졌다. 신발·가방도 40.5%에서 39.9%로, 화장품은 39.5%에서 37.4%로 온라인 구매 비중이 되레 각각 작아졌다. 업계에서는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가전이 잘 팔리는 이유로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뛰어난 가격경쟁력을 꼽는다. 가전은 가격대가 높아...
"가격 차이 크다"…가전·가구 절반 '온라인 구매' 2025-05-05 13:54:58
가구의 온라인 침투율은 2020년 52.3%로 절반을 넘었다가 49.7%로 낮아졌다. 신발·가방도 40.5%에서 39.9%로, 화장품은 39.5%에서 37.4%로 온라인 구매 비중이 되레 각각 작아졌다. 업계에서는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가전이 잘 팔리는 이유로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뛰어난 가격경쟁력을 꼽는다. 가전은 가격대가 높아...
비싼 가전 온라인 구매가 '절반 넘어'…식품도 '쑥' 2025-05-05 08:31:00
가구의 온라인 침투율은 2020년 52.3%로 절반을 넘었다가 49.7%로 낮아졌다. 신발·가방도 40.5%에서 39.9%로, 화장품은 39.5%에서 37.4%로 온라인 구매 비중이 되레 각각 작아졌다. 업계에서는 온라인쇼핑 시장에서 가전이 잘 팔리는 이유로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뛰어난 가격경쟁력을 꼽는다. 가전은 가격대가 높아...
'11만원짜리가 290만원 됐다' 품절 대란…난리 난 인형의 정체 [클릭 차이나] 2025-04-30 15:41:59
증가했다. 중국 본토 매출이 79억7000만위안으로 전년 대비 52.3% 증가했는데 홍콩, 마카오, 대만 등 해외 사업 매출은 50억7000만위안으로 전년 대비 375.2% 급증했다. 매출의 약 40%가 해외에서 나왔다. 올해도 호실적을 점치는 시각이 많다. 최근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너자2’ 관련 캐릭터 블라인드 박스 제품이 품절...
하이브·크래프톤, 1분기 사상 최대 실적...비결은? 2025-04-30 07:28:57
31.3%, 47.3% 증가한 수치임. 특히 영업 이익률은 52.3%로 국내 게임 산업 업계 중 가장 높은 영업 이익률을 기록했음.● 하이브·크래프톤, 1분기 사상 최대 실적...비결은? 하이브가 엔터 산업 비수기로 꼽히는 1분기에도 창사 이래 최고치인 매출 5천억 원을 넘어섰다. 음반과 음원 매출은 감소했지만 방탄소년단 제이...
크래프톤, 1분기 매출 '역대 최대'…영업이익률 52.3% 2025-04-29 16:31:23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1.3%, 47.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52.3%다. 이번 실적은 PUBG IP의 프랜차이즈 확장과 ‘빅 프랜차이즈 IP’ 확보 전략을 통해 이룬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배틀그라운드는 무료화 이후 3월 최대 동시접속자가 총 140만명을 넘어섰다. 사업 부문별로는 △PC 3235억원 △모바일 5324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