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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업계, 제주도 전기차 민간 보급 공모에 총력전 2015-03-04 11:22:03
기아차 관계자는 "리스료에는 취득세와 공채,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어계약이 끝나면 타던 차량을 반납하거나 구매 또는 계약기간을 연장하면 된다"고 말했다. 1회 충전으로 148㎞를 달릴 수 있는 쏘울EV는 지난해 국내 전기차 판매 1위를기록했다. 이외에 기차 레이, 한국GM 스파크(3천990만원), 닛산...
현대캐피탈, 전기차 전용 리스 상품 첫 출시 2015-02-27 15:49:17
취득세,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계약이 끝나면 차량을 반납하거나 구매 또는 계약기간을 연장하면 됩니다. 공공기관의 경우 올해부터 전체 차량의 50% 이상을 친환경차(경차, 하이브리드, 전기차)로 구매하도록 돼 있어 초기 비용이 적게 드는 리스차 이용이 크게 증가할 전망입니다. 이에따라 현대캐피탈은...
현대캐피탈, 국내 최초 전기차 리스상품 내놔 2015-02-24 16:23:18
44만원에서 47만원 수준이다. 리스료에는 취득세, 공채,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계약이 끝나면 차를 반납하거나 구매 또는 기간을 연장하면 된다. 이번 상품은 만기 후에도 잔가(예상 중고차 가격)를 보장, 중고차가격 하락 위험을 피할 수 있고 초기 구매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게...
현대캐피탈, 국내 첫 전기차 리스상품 출시 2015-02-24 09:09:08
수준이 된다. 리스료에는 취득세·공채·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계약이 끝나면타던 차량을 반납하거나 구매 또는 계약기간을 연장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전기차 리스상품 출시는 공공기관 및 법인의 전기차에 대한 보급을 늘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캐피탈 전기차...
이완구 "자동차세·주민세, 인상 검토해야" 2015-02-11 10:53:30
자동차세, 주민세는 지방 재정의 필요성 때문에 인상을 검토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이 후보자는 이날 국회 인사청문회에서 "자동차세, 주민세는 지방세로서 20년 동안 한 번도 인상하지 못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건강보험료 부과 체계 개편에 대해선 "추계 데이터가 2011년 만들어진 것으로서...
<'공적기관이 은행 원금 보장까지'…1%대 모기지 논란 확산> 2015-02-03 06:08:09
다른 맥락이다. 앞서 이뤄진 주민세·자동차세 인상안과 건강보험료 개편안 등 굵직굵직한 정책들도 부처간 이견 조율이 제대로 이뤄진 채 나왔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은 이후 철회되는 등 어려움을 겪었다. ◇공공기관 손실 보전도 비판 소지 집값 하락 시 공공기관이 손실을 보전하도록 한 상품구조 역시...
[내각-靑 긴급회의] 국정난맥 비판 쏟아지자…정책조정회의만 7개로 늘린 정부·靑 2015-02-01 20:46:14
정종섭 행정자치부 장관의 돌출적인 주민세·자동차세 인상 발언도 경제장관회의에서 사전에 걸러지지 못했다.○‘옥상옥(屋上屋)’ 우려정부 관계자는 “회의가 많다고 조직이 잘된다는 보장이 없는 것처럼 정부 내 협의체를 더 만든다고 정책 조정이 더 잘 될지는 미지수”라며 “오히려...
<국가정책 혼란스럽다…곳곳서 '조변석개', '중구난방'> 2015-02-01 06:02:09
달 사이 연말정산, 주민세·자동차세 인상안, 건강보험료 개편안등 굵직한 정책들이 잇따라 변경 또는 철회됐다. 연말정산을 두고 '세금 폭탄'이라는 여론의 비난이 거세지자 정부·여당은 부랴부랴 재 정산과 소급적용, 소득세법 재개정을 약속했다. 이어 그동안 공들여 준비해온 건강보험료 부과체계...
연말정산 사태의 오류 3가지 2015-01-30 07:00:38
또 군불을 지피고 있다고 느끼는 주세나 자동차세, 주민세도 걱정이다. 그러던 차에 연말정산으로 폭탄을 맞았다. 세금이 확실히 늘었다. 그런데도 정부와 여당은 증세가 아니라고 강변한다.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최고권력자를 향해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는 것이다.두 번째는 추구하는 목적과 실행 방법이 서로 일치...
초미의 관심사 kt렌탈, 새 주인 누가 될까? 2015-01-27 11:07:19
대한 자동차세가 10배 이상 뛸 가능성, 렌탈 사업의 본질이 금융업인 만큼 급격한 매출이익 증대나 획기적인 구조조정이 어려운 점 등의 리스크도 분명히 존재한다"며 "과도한 경쟁보다 무리하지 않고 적정 가격을 잡아낼 수 있는 냉철한 분석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덧붙였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애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