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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유ㆍ무선 조직 통합…시너지 경영 강화 2013-02-20 16:41:55
네트워크 부문에 분산된 유무선 조직도 기능에 따라 네트워크전략본부, 네트워크구축본부 등으로 통합했다.텔레콤&컨버전스(t&c)부문의 스마트에코본부는 버추얼굿즈(가상재화)사업본부로 바꿔 가상재화 사업을 담당하게 했다. 커스터머 부문의 고객서비스본부와 cs운영본부로 분리돼 있던 cs관련 기능은 cs본...
KT, 유무선 조직 통합..컨트롤타워 기능 강화 2013-02-20 16:26:08
네트워크전략본부, 네트워크구축본부 등으로 합쳤습니다. 그룹 시너지 경영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 컨트롤타워 기능도 강화했습니다. 시너지경영실을 CC(Corporate Center)로 통합해 그룹CC(Corporate Center)로 명칭을 바꾸고, 그룹윤리경영실도 그룹윤리경영부문으로 바꿨습니다. 아울러 T&C부문의 스마트에코본부를...
예탁원, `자산관리 플랫폼` 오픈 2013-02-20 16:01:12
등 네트워크와 연계해 표준화·자동화된 프로세스로 처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동안 투자자문사가 투자일임 계좌관리, 매매내역 운용지시, 입출금 내역관리, 잔고내역 관리 등의 업무를 이메일이나 팩스 등을 통해 다수의 증권사 지점망과 동시 다발적으로 수행했지만, 이제는 자산관리플랫폼을 통해 표준화된 전문으로...
MS, '핫메일' 대신 '아웃룩닷컴' 정식 서비스…어떻게 달라졌나 2013-02-20 13:16:01
선보인 '아웃룩닷컴'을 정식으로 내놓았다. 한국ms는 20일 소셜네트워크환경에 최적화된 개인 이메일 '아웃룩닷컴'을 지난 19일부터 정식 서비스했다고 밝혔다. 핫메일 서비스를 쓰던 사용자들은 기존 핫메일닷컴(@hotmail.com)과 라이브닷컴(@live.com) 그리고 msn닷컴(@msn.com) 메일주소를 유지할...
<인사>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2013-02-20 10:46:56
▲미래인터넷연구단장 김영진 ▲차세대이동통신연구부장 송평중 ▲컴퓨팅네트워크연구부장 김상기 (대전=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특징주]플랜티넷, 강세…ICT융합 정책 수혜 기대감 2013-02-20 10:38:30
△네트워크(n) 플랜티넷, 네이블 △디바이스(d) 태양기전, 플렉스컴 등을 들었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미용실 女 보조' 심각한 현실…"이 정도였다니"▶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예탁원, 투자자문사 지원 '자산관리 플랫폼' 오픈 2013-02-20 10:35:06
및 네트워크와 연계해 표준화·자동화된 프로세스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예탁원 측은 전했다.그동안 투자자문사가 투자일임 계좌관리, 매매내역 운용지시, 입출금 내역관리, 잔고내역 관리 등의 업무를 이메일이나 팩스 등을 통해 다수의 증권사 지점망과 동시 다발적으로 수행했지만, 이제는 자산관리플랫폼을 통해...
"美 M&A 호재로 글로벌 증시 `우호적`" 2013-02-20 09:40:50
굉장히 높다. 그러면 기술이나 특허, 특별한 마케팅 네트워크가 있다는 기업들에 메리트가 있어 그런 것이 M&A 재료로 부각될 수 있는 것이다. 원래 M&A가 굉장히 은밀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들이 이를 사전적으로 캐치하기는 어렵지만 트렌드를 읽을 필요는 있다. 어느 쪽으로 M&A가 되고 있는지를 보면 그런 ...
삼성·KT, '콘텐츠 대량 소비 시대' 앞서간다 2013-02-20 09:28:06
설명했다. kt는 모바일 인터넷tv(iptv) 솔루션, 삼성전자는 네트워크 인프라 장비, 퀄컴이 lte 방송 미들웨어 및 칩셋 분야에서 공동 협력해 국내 최초로 시연한다. 곽봉군 kt 상무는 "lte 시대에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hd 영상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이라며 "lte 멀티캐스트 기술을 통해 kt 고객...
[인터뷰] "일본 광고 100년 노하우, 한국 상륙하는 이유"…이케다 츠토무 덴츠미디어코리아 대표 2013-02-20 07:26:20
찾아내는 것이 필수입니다."덴츠의 '미디어 네트워크'도 강화한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선 아시아 전역의 광고주들을 모으고 효과적인 광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덴츠 본사와 현지 법인들이 힘을 합할 것입니다."덴츠는 그간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에서 아시아 미디어사업을 정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