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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케 코리아, 폭스바겐과 패키지 판매 실시 2013-03-11 11:32:13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아우토플라츠(autoplatz)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수입 유모차와 수입 자동차의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이가 있는 고객들이 유모차와 자동차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 비밀 풀렸다…'주유 할인' 가장 선호 2013-03-07 06:01:39
대형 할인점이나 백화점 등에서 생활용품 및 소비재를 주로 구매하기 때문에 무이자 할부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최근 한국경영학회에서 전병준, 여은정 교수가 발표한 '신용카드 사용실태분석' 논문에 담긴 내용이다. 카드 고객의 요구와 달리 카드사들은 경영난을 이유로 주유 할인 등...
여드름 탈출하는 피부관리법 2013-03-03 10:04:44
피부트러블이다. 청소년여드름, 성인여드름,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등 종류도 다양하며 증상도 제 각각이다. 여드름은 호르몬작용으로 인해 피지분비가 왕성한 청소년 시기부터 관리를 잘 해줘야 여드름자국이나 여드름흉터 색소침착으로 이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우리의 고질적인 피부관리 고민인 여드름없...
[BizⓝCEO] 불황에 가려진 성공의 열쇠…'블루슈머'를 노려라 2013-02-27 15:35:17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usb를 이용한 장갑, usb 발난로 등도 많이 팔렸다. 지난해 3월 국회는 건축물 내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만든 ‘차수판(遮水板)’에 관한 법률을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침수 우려지역에 신축되는 건물에 대해 차수판 설치를 의무화했다. 기존 건축물에도 차수판 설치를 권장할 수...
불황에도 자녀교육엔 돈 쓴다…이마트 관련용품 매출 증가 2013-02-26 17:10:21
용품 소비는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이마트는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이 회원인 ‘이마트 맘키즈클럽’의 올 1~2월 소비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에서 자녀 교육 소비의 비중은 지난해 7%에서 올해 10%로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면 같은 기간 유아동 식품 비중은 15%에서 13%로, 기타 성인 관련 매출은 73%에서 71%로...
"불황에도 교육소비는 늘어" 2013-02-26 16:25:18
용품 소비는 늘어난 것으로나타났다.이마트는 미취학 자녀를 둔 부모들이 회원인 ‘이마트 맘키즈클럽’의 올 1~2월 소비를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에서 자녀 교육 소비의 비중은 지난해 7%에서 올해 10%로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반면 같은 기간 유아동 식품 비중은 15%에서 13%로, 기타 성인 관련 매출은 73%에서 71%로...
예기치 못한 일상생활 상해 '의료실비보험'으로 대비 2013-02-26 10:30:08
용품 사용 중 발생한 사고가 전체 36.6%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14세 이하의 어린아이일 경우 방어능력 및 주의력 부족으로 성인에 비해 상해사고 발생률이 약 4.9배 이상 높게 나와 전체 사고발생률 중 28%를 차지하고 있다.생각지도 못한 상황에서 발생되는 일상생활중의 상해사고, 효과적인 대비 방법은 무엇일까?...
깐깐한 엄마들 사로잡은 유아용품 2013-02-26 10:21:20
용품 브랜드들은 보다 확실하고 근거있는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품질 개선과 안전성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외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24시간 촉촉한 보습효과 유아용품 중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스킨케어다. 언제나 청결과 보습을 유지해줘야 하는 유아의 연약하고...
안전-품질 다잡은 유아용품, 깐깐한 엄마들의 선택은? 2013-02-26 09:44:33
유아용품 브랜드들은 보다 확실하고 근거있는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품질 개선과 안전성 확보에도 적극적이다. ◇ 국내외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24시간 촉촉한 보습효과 유아용품 중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스킨케어다. 언제나 청결과 보습을 유지해줘야 하는 유아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는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뷰tea타임]군대에서도 이중세안한 남자 2013-02-20 11:47:19
성인 여성’ 등이다. 지인 중 한 명은 `공주 브랜드` 아니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실제로 안나수이는 나비, 장미 그리고 블랙, 퍼플, 레드 컬러를 대표적인 시그니처 요소로 뽑는다. 화려하고 강렬한 첫 인상을 주면서도 여성적인 요소를 잃지 않는다는 것. 때문에 관능적이면서도 소녀다운 이미지의 충돌이 이색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