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S전선, 호주에 전력케이블 대규모 공급 2018-07-03 17:13:34
60%를 공급하게 된다. ls전선은 2016년 호주에 판매 법인을 설립한 지 약 2년 만에 대규모 공급 계약을 따냈다. 5% 수준에 머물고 있는 호주 현지 시장 점유율을 10% 이상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전선업종은 구리 등 원자재 비중이 크고 이익률이 높지 않아 인건비와 물류비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
이발소·서점·스타트업… 한 건물 나눠쓰는 도쿄 '히비야' 2018-07-03 16:50:12
적용할 수 있는 기술 등을 발굴할 계획이다. 전통 판매시설과 벤처기업 등이 함께 어우러진 독특한 콘셉트의 이 복합쇼핑몰은 개장 당일에만 10만 명이 다녀가는 등 도쿄 쇼핑시설 중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은 쇼핑 명소로 자리 잡았다.도쿄=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마켓인사이트]中 컬러레이, 한국 화장품회사에 지분투자 2018-07-03 16:39:00
화장품 제조·판매회사인 정진호이펙트 지분 15%(2만369주)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컬러레이의 줘중비아오 대표도 개인자금을 투입해 5%(6790주)를 매수했다. 컬러레이 측은 “화장품 브랜드에 전략적으로 투자하고 자회사를 통해 중국에 제품을 유통시키는 신사업의 일환”이라며 “회사의 신성장...
신용대출까지 반영한 DSR 규제… 온라인 쇼핑몰도 소액보험 판매 2018-07-03 16:26:49
12월부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자금융업자의 소액보험판매가 허용된다. 예를 들어 드론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관련 배상책임보험, 자전거를 파는 온라인 쇼핑몰에선 레저보험을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총체적상환능력비율(dsr)debt service ratio. 대출자의 연간 총 금융부채 원리금 상환액을 연간 소득으로 나눈...
저축은행 특판예금 '전성시대'… 年 2.5%이상 우대금리 봇물 2018-07-03 16:24:32
사명을 변경하고 이를 기념한 정기예금 특별판매를 지난달 4일부터 시작했다. 상상인저축은행은 12개월 기준 연 2.65%, 24개월 연 2.85% 금리를 지급하는 정기예금 특판을 진행한다. 특판 규모는 700억원 한도며 이날부터 선착순 판매해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SK증권, 6일까지 파생결합상품 2종 공모 2018-07-03 16:13:43
기간 판매하는 제2475회 els는 홍콩h(hscei)지수, 유로스톡스(eurostoxx)50지수,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설계한 3년6개월 만기 조기상환형 원금비보장 상품이다.세 기초자산이 6개월마다 돌아오는 조기상환 평가일마다 최초 기준가격의 90% (6개월, 12개월, 18개월), 85%(24개월, 30개월), 80%(36개월) 이상이면 연...
불확실성 큰 '재테크 암흑기'에도 '솟아날 투자'는 있다 2018-07-03 16:10:05
사명을 변경하고 이를 기념해 지난달 4일부터 정기예금을 특별 판매 중이다. 12개월 기준 연 2.65%, 24개월 연 2.85% 금리를 지급한다. 대신저축은행은 최대 연 2.8%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상품을 내놨다. 대신금융그룹 출범 6주년을 기념해 이번 특판 상품은 가입 기간에 따라 12개월 연 2.6%, 24개월 연 2.7%, 36개월...
환전하면 항공권·아이패드 경품이 '와르르' 2018-07-03 16:08:36
위비마켓에서 여름 계절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오는 7일 낮 12시까지는 마리끌레르 여성시계가, 이후부터 14일 낮 12시까지는 크레마 수제 롤케이크가 대상 품목이다. 매월 1~2회씩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한다.윤희은 기자 soul@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보장내용·보험료 천차만별… 보험 가입 전에 내 구매성향 진단하세요 2018-07-03 16:05:14
판매대리점(ga) 소속 보험설계사로부터 직접 설명듣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도 적지 않다. 이들은 보험설계사와의 지속적인 관계에서 느끼는 친숙함과 감정적 유대를 중요시하는 ‘관계중시형’에 해당한다. 마지막 구매성향 유형은 “보험은 아무래도 △△보험이지”라며 자신이 선호하는 보험사 상품만...
임플란트 1위 오스템임플란트 시가총액이 2위 덴티움보다 낮은 까닭 2018-07-03 15:51:56
직접판매와 간접판매를 병행하고 있다. 김충현 미래에셋대우 애널리스트는 "오스템임플란트는 고정비가 많이 드는 영업 방식을 택하고 있어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나타나기 전까지 비용이 더 크게 소요될 것"이라고 했다.오스템임플란트의 지난해 실적이 시장 전망에 못 미치면서 시장 신뢰를 잃은 측면이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