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유경제 열풍에 렌탈시장 `쑥쑥`…위메프 렌탈 매출 134%↑ 2020-05-18 10:29:42
펫 용품(17배), TV(8배), 식기세척기(7배), 비데(4.9배), 냉장고·김치냉장고(3.3배), 공기청정기(3.3배), 정수기(2.7배) 등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현재 위메프 렌탈관에는 45개 브랜드의 약 40개 상품군, 2000여 개 상품이 입점했다. 올 1분기(1~3월)에는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와 SK매직 스마트모션 공기청정기가 인기...
여름이 성큼…더위 날릴 매콤·시원한 녀석들 2020-05-13 16:39:14
김치를 활용해 시원한 맛을 추가했다. 매콤한 안주류를 찾는 수요도 늘었다. 대상 청정원이 선보인 HMR 브랜드 ‘안주야(夜)’는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콤한 식품들이 잘 팔린다. ‘통마늘 모듬곱창’ ‘매콤제육오돌뼈’ ‘매콤껍데기’ ‘소양돼지곱창’ ‘통마늘...
백종원의 집맥 비법은?…카스, `알짜 맥주 클라스` 두번째편 공개 2020-05-12 10:00:22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는 백종원의 ‘알짜 맥주 클라쓰’ 두 번째 에피소드 ‘집맥(집에서 마시는 맥주) 즐기기’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알짜 맥주 클라쓰는 5월 한 달 동안 월요일마다 백 대표의 해박한 맥주 지식을 바탕으로 맥주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공개한다. 두 번째...
국내 최대규모 항만 투자로 기대 높은 창원…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 분양에 수요자 관심 2020-05-11 16:34:11
갖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건설사가 제공하는 우수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우선 단지 전체가 정남향으로 들어서며, 건폐율이 17%에 불과해 비교적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했다. 또한, 일부 가구는 바다조망권이 확보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예정)과 어린이...
베트남, 파격 관광홍보 `공격적 마케팅`‥유제품 성장 `청신호`‥4월 PMI 9년래 최저치/유가 하락반전‥美中 신냉전 `우려` -
베트남産 유제품, 이제 세계의 브랜드로.. 인지도 점차 높아져 -세계 시장에서 유제품의 수요 증가되며, 베트남산 유제품 일제히 청신호 -코로나 전, 베-중국간 유제품 정식 수출 협정 후 두 달 만에 베트남 낙농공동주식회사(Vinamilk) 중국 수출용 옹토 브랜드(Ong Tho-branded)연유 1차 분 생산 완료 -베 정부, 중국 등...
빨리 온 더위…후끈 달아오른 '여름 테마주' 2020-05-06 17:19:56
오름세를 이어갔다. 에어컨 브랜드 ‘위니아’와 김치냉장고 ‘딤채’를 보유한 위니아딤채는 10.23%, 제습기·이동식 에어컨 등을 제조하는 위닉스는 2.75% 올랐다. 냉장고 및 에어컨 등 부품을 생산하는 에스씨디(14.29%)와 에쎈테크(1.44%) 주가도 오름세를 보였다. 폭염 관련주가 일제히 강세를 보인 것은 이달 들어...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브랜드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럽캉스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집밥' 수요 증가에 편의점들 가정간편식 메뉴 확대 2020-04-23 10:48:57
라인 강화에 나섰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 메뉴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외식이 줄어들고 집에서 식사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올해 1분기 세븐일레븐 전체 가정간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26.6% 신장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직화...
해외서 펄펄 나는 풀무원…'달콤한 김치'로 제2 도약 시동 2020-04-22 17:18:40
월마트 찍고 미국 시장 공략 미국에서는 ‘나소야 김치’라는 브랜드로 팔리고 있다. 2018년 월마트 100개 점포에 시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반응을 살폈다. 지난해 5월엔 월마트 3900개 점포로 판매망이 확대됐다. 현재는 크로커, 세이프웨이 등 1만 곳에서 나소야 김치를 판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나소야 김치는...
美국방부·의회 매점서도 파는 辛라면…세계를 홀린 '매운맛' 2020-04-16 15:07:09
등 주요 정부기관 매점에 최초로 입점한 브랜드가 됐다. ‘짜파구리’로 확인된 해외 마케팅 저력 중국 전역에는 농심의 1000여 개 영업망이 있다. 중국에서 신라면은 공항, 관광명소 등에서 판매되는 고급 식품 브랜드다. 인민일보가 선정한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명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중국은 봉지 라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