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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진 '해나루 황토감자' 지리적 표시 등록 2013-12-03 09:28:09
저온저장, 자동선별, 규격화 등으로 해나루 황토감자의 브랜드화를 모색할 계획이다. 당진지역은 올해 829㏊에서 1만7천541t의 감자를 생산하는 등 전국 제2의 감자주산지다. 지리적 표시 등록은 농·축·수산물이나 가공품의 품질, 명성 등의 특성이 본질적으로 지역의 특성에서 비롯된 경우 그 지역에서 생...
워킹맘 쇼핑몰 1위 도드리, 그 비결은 ‘신뢰’에 있다 2013-11-14 09:31:03
바로 앞의 수익을 쫓기 보다는 도드리의 브랜드화를 꿈꾸며 몇 년간 차근차근 해외진출을 준비해왔다. 영어, 일본어, 중국어몰을 운영하며 차분히 온라인 기본을 닦아온 도드리는 자체제작 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추어졌다고 판단된 2013년이 되어서야 중국 상해에 도드리 지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해외 진출의 시작을 알렸...
연말 분양시장…커뮤니티 '브랜드'로 맞붙는다 2013-11-08 16:56:00
가치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기존 아파트의 브랜드화에서 더 나아가 커뮤니티 시설을 특화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 커뮤니티는 롯데건설의 '캐슬리안센터', 대우건설의 'uz센터', 동부건설의 '센트웰', gs건설의 '자이안센터' 등을 꼽을 수 있다. 대형건설사들은 이미 몇 년...
[부산경제 재도약] 부경대 산학협력 올인, 링크사업으로 세계 100위권 대학 도전 2013-11-01 06:58:14
인재 양성의 브랜드화로 다양한 유형의 산학 모델을 정립해 육성할 계획이다. 대학 내 입주기업 수를 50% 이상 확대시킨다는 방침이다. 부경대가 우선 힘을 쏟고 있는 분야는 창업동아리를 통한 학생 창업이다. 현재 50개를 육성하고 있다. 아이디어 경진대회, 창업교육, 멘토와 함께하는 실무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스포츠산업] 74회 스포츠산업포럼 내일 열려 2013-10-22 23:55:14
'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화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진행되는 사례 발표에서는 위장량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 사무총장이 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스포츠관광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강원발전연구원 김태동 박사와 f1 코리아그랑프리 조직위원회 신영락 팀장이 '스포츠이벤트를 통한 지역활성화 방안'과...
"새마을운동, 국가브랜드化…제2의 韓流로" 2013-10-22 21:29:27
정부, 내년 예산 227억 정부가 새마을운동을 국가 브랜드 사업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22일 관계부처에 따르면 정부는 새마을운동을 개발도상국의 농촌개발 모델로 만들기 위해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개발해 나가는 작업에 착수했다. 정부 관계자는 “새마을운동을 공적개발원조(oda)의 별도 사업으로 추진할...
커피업체 `숨은 마케팅` 이유있네 2013-10-21 17:56:44
생겼습니다. 이들은 차별화된 브랜드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남양유업과 롯데칠성음료는 ‘루카’와 ‘칸타타’라는 브랜드로, 커피프렌차이즈 카페베네는 ‘마노디베네’라는 이름으로 스틱형 원두커피를 내놨습니다. 관련업계들은 각 식품업체, 커피전문점 이름을 내걸지 않고 제품 브랜드로 승부수를 걸었습니다. ...
중부발전, 1,500억원 해외동반진출 가시적 성과 2013-10-21 15:31:52
온라인마케팅, 해외홍보물제작, 글로벌브랜드화, 해외민간네트워크, 수출촉진단 파견, 맞춤형 수출전시회의 8개 지원사업에 5년간 약 7.1억을 지원했습니다. 최평락 사장은 "1,500억원이란 막대한 성과는 정부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정책과 현장 실무자의 노력이 더해져 이루어졌다며 중부발전은 기업가정신의 증대와...
[2013 고객만족도] GS수퍼마켓, '신선, 맛 대한민국 넘버1' 2013-10-15 16:08:51
널리 알려져 있지 않은 유명한 상품을 브랜드화 해 경쟁사와 다른 차별적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향후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주력 사업인 편의점과 슈퍼마켓에 역량을 집중해 내실을 더욱 다지고 신사업 개척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value...
<전국이 커피 열풍…관련 상표출원 급증> 2013-10-02 10:25:53
가맹점 커피전문점으로는 탐앤탐스 60여건, ㈜카페베네 40여건, ㈜할리스에프엔비, ㈜롯데리아, ㈜이디야가 각각 20여건의 관련 상표를 냈다. 나찬희 국제상표심사팀장은 "커피는 브랜드화된 커피가 대세인 만큼 상표의 개발과 권리화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