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라비스테온공조의 '초스피드 경영'…공조시스템 글로벌 1위 넘본다 2013-04-12 17:35:01
사명바꾸고 ci교체…공동관리로 효율 높여 최신 자동화 설비에서 조립제품 쏟아져 30% 매출 증가 기대로 m&a 후 주가 33% 급등 지난 10일 대전 대덕구 한라비스테온공조 본사. 에어컨 등 차량용 공조시스템을 만드는 이 회사 회의실에선 전 세계 32개 사업장의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를 하고 있었다. 비스테온...
스픽케어, 스터디맥스로 사명 변경 ‘ 제 2의 도약’ 2013-04-11 11:08:21
나선다. 스픽케어는 정기주주총회를 통해 회사 사명을 ㈜스터디맥스(studymax)로 변경한다.스터디맥스는 이번 사명변경을 기점으로 일본, 중국 등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도약을 시작함과 함께 다양한 영어학습 콘텐츠 런칭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스터디맥스는 2010년...
강예원, SM C&C行.. 소속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2013-04-10 11:14:33
C&C로 사명을 바꾸고 각종 영상 제작 등 신규 사업을 추진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SM C&C(컬처 앤 콘텐츠)는 방송 프로그램과 영상 콘텐츠 제작사인 훈미디어를 소규모 합병 방식으로 흡수합병한다고 14일 밝혔다. 따라서 연예기획 사업과 함께 예능과 교양 등 텔레비전(TV) 프로그램과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고...
한솔제지·한솔CNS 분할 재상장…상장예비심사 청구 2013-04-09 09:40:51
사업부문은 각각의회사명으로 재상장하고 두 회사에서 분할되는 투자부문은 합병해 변경상장한다. 펄프, 종이 및 종이 제품 제조업체인 한솔제지는 지난해 매출 1조4천825억원,순이익 513억원을 올렸다. 한솔CNS는 화물운송중개, 대리 및 관련 서비스업체로 지난해 매출 3천901억원,당기순이익 79억원의 실적을...
생보사 변액보험 미스터리 쇼핑 해보니 교보 '양호'…12개 대형사 '낙제점' 2013-04-08 17:58:30
씨▶ 변액보험 수수료 담합 제재에 "그럼 분양가 상한제도 담합?"▶ "실손보험 바뀐다" 절판 마케팅…가입 과열되자 일부 판매 중단▶ 차티스손해보험 'aig손해보험'으로 사명 변경▶ 종신·치명적질병 등 보장성 보험 확대 놓고 생보업계 내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코웨이, 이동식 로드샵 운영 `주거단지 공략` 2013-04-08 16:23:33
사명과 CI를 차량 겉면에 랩핑해 홍보채널의 기능도 수행하며, 차량 내부에는 제품 시연이 가능한 체험존을 설치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 코웨이의 주요 제품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최석태 코웨이 세일즈혁신팀장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를...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대형 손해보험사다. 현대해상의 브랜드는 영문사명 머리글자인 ‘하이(hi)’를 기반으로 장기손해보험 ‘하이라이프(hi-life)’와 자동차보험 ‘하이카(hi-car)’의 투톱 브랜드 체계로 이뤄져 있다. 현대해상은 날로 치열해지는 경영환경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만이...
코웨이, 이동식 로드숍 '무빙코웨이' 운영 2013-04-08 14:16:40
써볼 수 있다”며 “바뀐 사명과 기업이미지(ci)를 알리는 데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코웨이, 이동식 로드샵 '무빙코웨이' 운영 2013-04-08 10:27:58
새롭게 바뀐 사명과 CI(기업이미지)로 장식해 홍보 기능도 수행한다. 차량 내부에는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연수기 등 주요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이를 활용해 고객에게 제품 체험과 볼거리를 가미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식목일 캠페인, 신세경-김소연-김효진 “나무가 나무를 위해” 2013-04-05 18:41:38
매니지먼트사 나무엑터스가 사명과 맞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4월4일 오전 나무엑터스 트위터에는 “트친님들께 전하는 식목일캠페인! 나무엑터스 배우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일명 나무가나무를 위해! 식목일을 맞이해 우리 모두 나무 한 그루씩 심어보는 거 어떨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