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쓰오일 알 히즈아지 CEO, 프로야구 kt 홈경기 시구 2024-05-15 09:34:42
kt wiz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공동 마케팅을 통해 관객들께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고 에쓰오일의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참여기업 모집 2024-05-14 15:35:11
인베스트먼트가 투자를 통해 검증한 홍콩 마케팅 솔루션 스타트업 프리디그룹이 중화권 진출을 지원하고, 인도네시아 뷰티 플랫폼 ‘언니스’를 운영하는 케이스타일허브가 동남아시아권 진출을 지원하는 등 중화권과 동남아시아권 진출 경험이 있는 파트너 기업과 공동기획하며 전문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에어서울, 국립항공박물관과 안전교육·공동마케팅 '맞손' 2024-05-14 14:25:31
에어서울, 국립항공박물관과 안전교육·공동마케팅 '맞손'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에어서울은 국립항공박물관과 '상호 협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서울 강서구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에어서울 선완성 대표이사, 안태현 국립항공박물관장을 비롯한...
인천공항공사, 일본 K-컬처 팬 한국 유치 활동 2024-05-14 09:43:00
행사에 참가, 일본 Z세대 K-팝 팬을 겨냥한 현지 마케팅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KCON은 북미, 중동, 유럽 등 세계 도시에서 누적 160만 명 이상의 오프라인 관객을 기록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한류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홍콩, 일본, 미국 등에서 개최된다. K-팝뿐만이 아니라 K-푸드·뷰티 등 한국 문화를 종합적으로...
한국관광공사·강원랜드,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 위해 맞손 2024-05-14 08:12:56
강원랜드와 해외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규 관광콘텐츠 발굴 ▲ 동계스포츠, 자전거, 트레킹 등 방한 상품 개발 등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학주 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 겸...
'K-푸드로 관광객 유치'…관광공사, 오뚜기와 업무협약 2024-05-13 14:30:23
밝혔다. 양측은 K-푸드를 연계한 방한 외래객 유치마케팅을 진행하고 K-푸드 관광 콘텐츠 발굴,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 공동 개최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작년 3월 관광공사는 오뚜기와 협업해 '오뚜기가 호텔로 배송됩니다'라는 특별 방한 상품을 출시해 일본인 관광객 300명을 모객한...
정은보, 美·日 찾아 '밸류업 세일즈' 나선다 2024-05-13 11:43:14
지점장 등을 초청해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에 동참해줄 것을 당부할 방침이다. 정 이사장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이 한국 증시 재평가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일관적인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싱가포르, 런던 등 주요 금융허브 지역을 찾아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효성 기자...
정은보 거래소 이사장, 'K-밸류업' 세일즈 위해 도쿄·뉴욕 간다 2024-05-13 10:48:46
프로그램이 한국 주식시장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 증시 재평가를 위한 계기가 되도록 진 호흡을 가지고 일관적 정책으로 추진해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싱가포르, 런던 등 주요 금융허브 지역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대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정은보 이사장 'K-밸류업' 홍보맨으로…도쿄·뉴욕서 로드쇼 2024-05-13 10:33:44
마케팅 활동 지속" (서울=연합뉴스) 이민영 기자 =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이 국내 기업들의 밸류업 프로그램을 해외에 알리는 데 직접 발벗고 나섰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정 이사장은 오는 14일 도쿄, 16일 뉴욕에서 글로벌 투자자를 대상으로 밸류업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K-밸류업 글로벌 로드쇼(K-ValueUp...
대웅제약 펙수클루, 전문의약품 처방액 성장 1위… 1년 만에 315% 성장 2024-05-13 09:54:24
대웅제약은 지난 4월 종근당과 펙수클루 공동 판매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 1위 도약을 예고했다. 빠른 속도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펙수클루에 양사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3세대 위장약 P-CAB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목표다. 여기에 향후 적응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