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디지털 광고대상서 4개 부문 수상 2024-12-12 09:03:46
SKT, 디지털 광고대상서 4개 부문 수상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디지털 영상 부문 금상을 포함해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디지털 광고...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진취적인 이미지를 극화해 전달한 광고로 판단됐다. KT&G에서 성장과 도전을 펼칠 인재를 모집한다는 내용을, ‘KT&G와 함께 더 높이 도약할 주인공을 찾습니다!’라는 직관적 카피를 이용해 녹여낸 점도 인상적이었다. ‘브랜드 대상’은 롯데칠성음료의 ‘대한민국의 즐거움이 모여 큰 별로 새롭게!’ 편이 선정됐다....
SK텔레콤, 대한민국을 새 AI 강국으로…글로벌 컴퍼니의 힘찬 이륙 2024-12-11 16:15:36
SK텔레콤은 ‘AI로 대한민국을 새롭게 하는 힘’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나의 일상을 도와주고 기업은 물론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까지, SK텔레콤이 ‘글로벌 AI 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대한민국을 새로운 AI 강국으로 만들겠다는 것이 이번 기업 브랜딩 캠페인의 주된 내용이다. 이 가운데...
SK이노베이션, 초심을 바탕으로…언제나 패기있게 뚜벅뚜벅 나아가다 2024-12-11 16:11:22
대한민국 1등 종합 에너지 기업의 역사를 시각화 했다. SK이노베이션이 겪은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했는지를 나타냈다. SK이노베이션의 워드 아트시리즈는 인쇄 광고의 정지된 이미지에 인공지능(AI)를 접목해 살아있는 영상으로 다시 만들어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했다. SK이노베이션의 한결같은 마음가짐을 생동감 있게...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24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다.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KB금융그룹, 언제나 국민과 함께…아이들 미래 위하여 희망을 키워나가요 2024-12-11 16:04:14
한경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2024 KB국민함께’ 광고는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을 키워가는 모든 국민 곁에서 ‘KB금융이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영상 캠페인과 연계한 인쇄 캠페인은 총 4개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국민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모델 박은빈의...
한우자조금, ‘2024 올해의 광고PR상’ 금상 수상 쾌거 2024-12-11 10:25:12
위해 추진한 ‘우(牛)라차차 대한민국! 뚝심 보충, 한우’ 캠페인이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개최된 ‘2024년 올해의 광고PR상’ 시상식에서 정부·공공기관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광고PR상은 한국광고PR실학회 주최로 분야별 광고·PR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관, 기업 등을...
[게시판] 그로스스텔라·아이디엇,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상 수상 2024-12-06 10:18:27
그로스스텔라·아이디엇, 대한민국광고대상 동상 수상 ▲ 광고대행사 그로스스텔라·아이디엇은 한국광고총연합회 주최·주관으로 지난 3일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 경험 및 활성화 부문 동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수상작은 '귀 기울이면 울리는 북촌 풍경소리' 캠페인으로,...
[게시판] 메조미디어,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벤트 대상 2024-12-04 08:53:45
[게시판] 메조미디어, 대한민국광고대상 이벤트 대상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이즈 인 더 에어(AIRMAX is in the AIR) 옥외광고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 액티베이션(Brand Experience...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 ‘2024 광고산업 발전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 수상 2024-12-03 16:35:28
통해 효과적인 광고 성과를 이끌어냈다. 또한 숏폼 트렌드를 선도하여 대한민국 SNS 대상, 코리아 SNS 어워드 대상, 스티비 어워드, 국제 비즈니스 대상,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통해 그 노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는 “디지털 광고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