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균 2.7개 오픈채팅방 참여…학업·재테크 정보 습득 목적" 2024-04-30 06:00:16
참여…학업·재테크 정보 습득 목적" 메조미디어 설문 결과…응답자 32% "주 4회 이상 사용"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원하는 관심사로 누구나 쉽게 채팅방을 만들고 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픈채팅방'이 온라인을 통해 맺는 관계에 거부감이 없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다. 30일 CJ...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확보하기도 하지요.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주 2회 이상 OTT를 시청하는 488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 10명 중 53%가 “실시간 스포츠 중계가 OTT 구독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려면 쿠팡의 유료 멤버십 로켓와우에 가입해야 합니다. 지난해 말...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효과가 입증되면서 티빙과 쿠팡플레이의 신경전은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메조미디어가 지난달 발간한 2024 OTT 업종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 중 53%는 '실시간 스포츠 중계가 OTT 구독에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미치지 않는다' 응답률(27%)보다 2배 가까이 더 많다. OTT 실시간 스포츠 중계...
"한국 OTT 시장 규모 2027년 7조2천억원 예상" 2024-03-28 15:00:01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 세미나'에서 한정훈 다이렉트미디어렙 대표는 메조미디어 연구를 출처로 이같이 발표했다. 또 넷플릭스와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디즈니 등 국내 톱(TOP)5 OTT의 지난해 월평균 순 이용자 수는 2천930 만명으로 전년(2천488만 명)보다 18%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 대표는 "주목할 만한...
"OTT 구독자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구독에 영향 미쳐" 2024-03-26 08:58:01
미쳐" 메조미디어 업종 분석 리포트…건강기능식품 디지털 광고비 급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신성장 동력으로 스포츠 중계권에 주목하는 가운데, 실제로 스포츠 중계권이 OTT 구독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백승록 메조미디어 신임 대표이사 취임 2024-03-18 08:52:38
백승록 메조미디어 신임 대표이사 취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백승록 신임 대표이사가 공식 취임했다고 18일 밝혔다. 백 대표이사는 대홍기획 광고기획팀 부장, 제일기획[030000]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디렉터로 근무했으며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기업...
'OTT 대전 2라운드' 이번엔 스포츠다…독점 중계권 확보에 사활 2024-03-09 10:00:02
CJ ENM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기업 메조미디어에선 OTT 간 스포츠 중계권 독점 경쟁이 지속될 것이라는 보고서를 냈다. 메조미디어 측은 “OTT 시장이 포화하면서 각 사업자가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기 위해 스포츠 중계를 주목하고 있다”며 “흥행이 불투명한 오리지널 콘텐츠에 비해 시청률이 어느 정도 보장된 것도...
스포츠 중계권 잡으려는 OTT…"시청률 보장·제작비 절감" 2024-03-01 07:00:02
1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미디어&마켓 리포트'에 따르면 이는 팬데믹 기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콘텐츠 제작비 부담을 낮추고, 팬층이 두꺼운 스포츠 시청자의 신규 유입과 록인(가두기)을 위한 전략으로 분석된다. 넷플릭스의 경우 월드 레슬링 엔터테인먼트(WWE)의...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CTV' 기능 고도화 2024-02-23 08:17:01
[게시판] 메조미디어, '타겟픽 CTV' 기능 고도화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자사 CTV 광고 상품 '타겟픽 CTV'에 지역 타겟팅 기능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타겟픽 CTV는 국내 90% 이상의 스마트TV 지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한 CTV 특화 광고 상품이다. 이번에 추가된...
[게시판] 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길잡이 공개 2024-01-30 09:18:17
[게시판] 메조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길잡이 공개 ▲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국내 주요 디지털 미디어 및 다양한 광고 상품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2024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을 30일 공개했다. 이 자료는 메조미디어의 광고 집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