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헤라 '맞춤 립스틱'…2000가지 제품 조합 가능 2024-12-06 17:20:41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어주는 ‘센슈얼 립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성수 매장에서 선보이는 이번 서비스는 헤라의 대표 제품 ‘센슈얼 립’을 벨벳, 글로스, 플럼핑 세 가지 제형과 142개 색상, 다섯 가지 향 가운데 선택하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총 2000여 개 립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방문...
LG생활건강, 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역대 최대 성과” 2024-12-05 16:19:41
배가량 늘었다. 이와 함께 25주 연속 아마존 립버터 부문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도 호실적에 기여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첫선을 뵌 CNP의 ‘프로폴리스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토너 부문 39위에 진입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처음 참여한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은 국내 오랄케...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매장을 운영 중이다. 지난 8월 한국에 정식 매장을 냈을 당시 개장 전 진행한 팝업에는 하루 1200명이 몰리기도 했다. 쿠팡도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등 고급 화장품 전용 로켓배송 서비스인 '알럭스'(RLUX)를 지난달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로켓배송 서비스인 '알럭스'(R.LUX)를 지난달 선보였다. 쿠팡은 럭셔리 서비스인 알럭스가 새로운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불황과 고물가 상황에선 소비 양극화가 심화한다며 이런 현상은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는 "불황과 고물가 시기에 소비...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은 299.3% 늘었다.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밖에도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도 높은...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외 한방음료(89.4%), 두유(88.5%), 꿀음료(75.6%) 등의 음료도 높은 매출 증가율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2인 티켓, 공항 편도 셔틀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입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YURI/YIM의 1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 프리즘 라이브 특가 패키지 윈덤 그랜드 부산은 오는 26일부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을 통해 최대 68% 할인가에 패키지를 판매한다....
"여행 경비까지 아껴주네요"…Z세대들 푹 빠진 필수템 정체 2024-11-18 20:30:01
맞춤화된 여행 계획을 제시하고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도 출시됐다.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은 여행 일정과 지역, 동반인, 취향에 따른 추천 일정을 제공하는 '여행플래너'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실제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반영한 자체 알고리즘을 개발로 한국 방문을 준비 중인 예비 여행객에게 보...
"스님들 놀라시겠네"…中 관광객 몰려간 '뜻밖의 핫플' 2024-11-17 13:25:50
수요가 늘어난 데다 면세점 중심 소비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접한 한국인 인기 장소를 찾아가는 등 새로운 여행 콘텐츠에 주목하는 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소셜 및 관광데이터로 본 중국인의 한국여행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중국인 관광객이 한국 여행에서 가장 관심 있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