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신규셀러 1천명에 광고비 180만원 지원 2024-04-24 10:55:12
슈퍼딜에 상품이 노출된다. G마켓의 초개인화 서비스를 바탕으로, 구매 전환 가능성이 큰 고객에게 맞춤형 추천영역으로도 우선 노출된다. 광고 지원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셀러는 G마켓과 옥션의 판매자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파트너센터'를 통해 내달 1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올해 가입한 신규 셀러 중...
W컨셉 "고객 20% AI 추천 상품 구매…AI 초개인화 강화" 2024-04-24 09:00:33
전면에 적용하고 초개인화 서비스도 확대한다. 초개인화 서비스를 기반으로 플랫폼 내 체류 시간과 매출을 늘려 브랜드와 플랫폼 모두 성장하는 선순환구조를 만든다는 전략이다. 허선희 W컨셉 테크담당은 "초개인화 시대에 맞춰 고객이 관심 가질 만한 상품과 콘텐츠가 잘 발견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며...
카카오헬스케어-아워홈, AI 기반 초개인화 헬스케어 솔루션 만든다 2024-04-23 13:22:22
기반 초개인화 헬스케어 솔루션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판교 카카오헬스케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이사와 구지은 아워홈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카카오헬스케어가 보유한 AI 기반 스마트 혈당 관리 기술 역량과 아워홈의 2만여개...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플랫폼 틱톡의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초개인화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틱톡의 ‘트렌돌로지(Trendology·트렌드+테크놀로지)’ 전략을 소개했다. 박 총괄은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몰입도와 수용도가 높은 광고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가 도래했다"며 "유저(사용자)는 틱톡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신세계 I&C, SAP와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 '맞손' 2024-04-23 10:52:12
분석을 제공하는 고객경험 솔루션이다. 초개인화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 전환율과 참여율을 높이고,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형 대표는 "SAP와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의 성공적인 개인화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고객 경험 혁신 사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
카카오헬스케어, 아워홈과 업무협약 체결...AI 헬스케어 솔루션 공동 연구 2024-04-23 10:28:51
아워홈(대표 구지은)과 AI 기반 초개인화 헬스케어 솔루션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판교 카카오헬스케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이사와 구지은 아워홈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카카오헬스케어가 보유한 AI 기반 스마트 혈당 관리 기술...
카카오헬스케어-아워홈, AI기반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협력 2024-04-23 10:09:18
등 초개인화 헬스케어 설루션을 선보이기로 하고, 전날 경기 성남시 판교 카카오헬스케어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캘리스랩을 통해 식단과 영양 컨설팅을 받은 소비자의 건강 상태 변화를 파스타 AI 기술을 활용해 추적하고, 상태에 따라 맞춤형 헬스케어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등 그동안 축적한 기술과...
롯데면세점, 인터파크트리플 손잡고 글로벌 관광 활성화 '앞장' 2024-04-23 08:34:27
플랫폼 '인터파크'와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국내외 롯데면세점을 방문한 인터파크트리플 이용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LDF PAY를 증정하고 멤버십 등급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
신세계I&C·SAP,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 공략에 맞손 2024-04-23 06:00:01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SAP이마시스는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SAP의 초개인화 설루션이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SAP이마시스 기반의 국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전략을 수립하기로 했다. redflag@yna.co.kr (끝)...
LG전자, '구독 경제'로 초개인화 시대 가전 트렌드 이끈다 2024-04-22 09:00:08
1인 가구와 MZ세대를 중심으로 구독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다. 전통적인 소유 개념에서 벗어나 개인의 필요 여부에 따라 필요한 것을 이용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생활의 다양한 영역에서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구독 서비스는 자신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채널을 구독하며 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