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안정적 브랜드 연착륙 서포트, 한국 및 일본 내에서의 물류 서비스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의 전략을 통해 일본 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확장 사업을 가속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유하며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젤리를 만드는 스타트업 ‘추구미’ 2024-10-21 10:00:22
시 필요한 것들에 대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후 마지막에 제품 홍보를 다양하게 시도할 예정입니다. 숏폼 등의 콘텐츠를 통해 바이럴 효과도 높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창업 부스에 참가해 인지도를 높이거나, 9월 DDP 창업 부스, 10월 코엑스 트래블쇼, 11월 코엑스 푸드 테크 박람회 등에 참가해 고객들과 만나고...
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진출이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충성도 높은 팬덤의 힘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한때 크록스는 우스꽝스러운 디자인으로 패션업계의 조롱을 받기도 했지만 대중 문화를 파고 들며 틈새 시장을 개척해왔다. 저스틴 비버부터 배드 버니까지 유명한 스타들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덕분에 밈과 입소문의 중심에 섰다....
롱샴·디젤·코치…Y2K 바람 타고 재유행 2024-10-07 17:45:05
있다는 평가다. 그가 디자인 전면에 나서면서 알파벳 D 모양을 강조한 게 Y2K 패션과 맞물려 재유행 중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아이브, 에스파 등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입소문을 탔다”며 “과거에 사용한 로고와 바이럴 마케팅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현진 기자...
사계절 가전 된 얼음정수기…대기업도 참전 2024-10-07 17:12:08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소송을 제기했을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교원웰스가 8월 12일 특허청에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디자인을 최종 등록해 디자인권을 확보한 만큼 승소 가능성은 작다는 이유에서다. 코웨이는 2013년 동양매직(현 SK매직)을 상대로 디자인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가 패소한 이력이 있다. 당시...
계절 가리지 않고 잘 팔리더니…결국 대기업까지 뛰어든 가전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10-07 09:00:06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노리고 소송을 제기했을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교원웰스가 지난 8월 12일 특허청에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디자인을 최종 등록해 디자인권을 확보한만큼 승소 가능성은 적다는 이유에서다. 실제 코웨이는 2013년 동양매직(현 SK매직)을 상대로 디자인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가 패소한 이력이...
신뢰도 검증된 하이라이팅 데이터로 학습된 AI 검색: 라이너 [긱스] 2024-09-16 11:00:01
받았다. 또한 입소문(Word of Mouth)과 검색 마케팅, 즉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앱스토어 최적화(ASO)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유입될 수 있도록 하면서 바이럴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을 확보했다. 예를 들어, 당시 인기 노트앱이었던 에버노트를 검색하면 바로 옆에 라이너가 뜨게 하거나, 사용자들이 웹사이트...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CNP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꾸준히 진행해 온 ‘바이럴 마케팅’이 효과를 거둔 것으로 보고 있다. CNP 관계자는 “틱톡 채널에서 ‘Korean mom’s secret‘으로 입소문을 타며 K-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립세린의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피처링,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2024-09-10 09:40:29
찾는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바이럴을 일으켜 틱톡샵, 아마존, 쇼피파이 등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 전환되는 마케팅 전략이 성공 사례를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피처링은 기업 및 브랜드가 니즈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빠르게 찾고 시딩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글로벌 인플루언서...
‘아마존 1등’에 K뷰티에 김철웅 “짧은 유행되지 않게 진정성 담자” [KIW 2024] 2024-09-09 18:08:12
마케팅은 지난해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을 운영하는 파켓 지분 24%를 인수하는 투자를 단행했다. 에코마케팅의 사업 영역을 광고와 패션 등에 이어 뷰티로 확대한 것이다. 김 대표는 한국의 새로운 수출 효자 상품으로 떠오른 K뷰티가 ‘반짝 유행’에 그치지 않도록 상품·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주력해야 한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