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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광주연구개발특구 육성기업 CEO] 첨단재생의료치료제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나노바이오시스템’ 2025-03-24 21:18:43
세포케어’ 기술을 활용한 셀로브릿지 패치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재생치료제 코스메틱용 패치의 경우 국내외 최초 나노기술 기반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단순 상처 보호뿐만이 아니라 재생 기능이 더해졌습니다. 실제 다른 제품보다 재생 효과와 속도가 월등히 빠르며 흉터가 최소화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존...
유사나, 올인원 안티에이징 솔루션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 출시 2025-03-24 15:54:44
유사나)는 유사나의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신제품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사나 셀라비브 ‘리서페이싱 앰플 세럼’은 연령별 피부 고민과 노화로 걱정인 현대인들을 위해 유사나만의 과학기술로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톤과 피부결, 모공, 주름 등 4가지 주요 피부 고민을...
삼성·LG전자 'AI 홈' 중국서 맞대결…스크린 vs 코어테크 2025-03-20 15:00:03
보습 박스'도 있다. 아울러 중국의 평균적인 주방 가구장 크기에 맞춰 600mm 깊이로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동시에 용량은 501L로 최대화한 중국향 '키친핏 맥스' 냉장고도 선보인다. 7형 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와 '비스포크 세탁기'는 세탁물의 무게, 오염도 등을...
'1박에 130만원'인데 인기 폭발…5성급 호텔들 반기는 VIP 정체 2025-03-20 10:00:01
상위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발바닥 케어와 피부 보습, 모발 관리를 위한 모이스처 크림 등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펫 객실은 꾸준히 만실이다. 5성급 호텔인 콘래드 서울도 기존의 반려견 동반 투숙 패키지를 더욱 강화했다. ‘펫 메종(Pet Maison)’ 패키지다. 반려견 전용 히노끼 탕과...
에르쯔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확장 2025-03-17 10:44:14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피부 장벽 케어를 돕는다. 이와 함께 기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탄력 케어 라인도 확장됐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클렌징폼’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한 보습 클렌저로,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며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도...
바노바기, 태국 왓슨스 어워드 2관왕 · 6년 연속 수상 달성 2025-03-13 09:00:03
사용법과 밤새 촉촉한 보습감과 모공 케어 효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바노바기의 태국 내 브랜드 뮤즈인 '프록시(PROXIE)'가 참여했다. T-POP 인기 아이돌인 프록시는 ‘파이널 슬리핑 마스크 화이트닝 플러스 라인'과 ‘블랙 마스크 라인’ 제품 런칭 행사를 함께하는 등...
날 풀리자 "에취 ~" 알레르기 비염, 봄이 두려워요 2025-03-11 16:20:34
보습과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꽃가루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적절한 스킨케어 루틴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피부가 가장 민감해지는 계절인 만큼 작은 습관 변화만으로도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건조한 봄철에는 무엇보다 충분한 피부 보습이 중요하다. 봄에는 기온이...
'홈케어족'에 K미용기기 뜬다…신사업 확장에 '해외 진출 속도' 2025-03-04 06:35:00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보습과 미백, 탄력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기기 매출이 큰 폭으로 늘고 있다. 미용기기 선두 주자로 꼽히는 에이피알[278470]의 지난해 미용기기 매출은 3천126억원으로 전년보다 44.6% 증가했다. 2021년 3월 첫 제품을 판매한 이후 국내외 미용기기 누적 판매량이 300만대를 넘었다. 지난 1월...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선케어' 출시 2025-02-24 15:16:17
선케어를 개발했다고 파티온은 설명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자극 시험(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에서 9회 누적 첩포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러 번 덧발라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며, 수분크림을 3번...
한국콜마는 어떻게 선크림의 제왕이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24 08:14:39
비중은 약 30%입니다. 나머지 70% 가운데 50%는 스킨케어, 20%는 메이크업이고요. 주요 고객사는 중소형 인디 화장품 브랜드 회사들입니다. 조선미녀, 스킨천사도 그중 하나고요. 한국콜마가 지금처럼 선크림 시장에서 압도적인 지배력을 갖게 된 건 2020년 말의 한 사건에서 비롯됐습니다.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 허위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