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한우까지 인기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내놓은 ‘제로모공패드 2.0’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로모공패드는 미국 최대 e커머스 아마존에서 ‘K뷰티 대표 제품’으로 통한다. 토너와 화장솜이 결합돼있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구매가 이어졌다....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토너패드’다. 특히 에이피알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내놓은 ‘제로모공패드 2.0’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제로모공패드는 미국 최대 e커머스 아마존에서 ‘K뷰티 대표 제품’으로 통한다. 지난해 4월과 7월 아마존의 ‘토너 & 화장수’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1위를 기록했고, 그해 하반기부터...
11번가, 내달 1일부터 '그랜드십일절'…"특가상품만 1천만개" 2025-10-29 09:13:08
다양한 카테고리로 준비됐다.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은 1천500만원 상당의 11페이 포인트를 경품으로 내세우고 총 90차례에 걸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무료멤버십 '11번가플러스' 회원 전용 패미리리딜 100여개와 T멤버십 고객 대상 '브랜드딜'도 할인, 적립 혜택을...
갤럭시·삼다수 1위…LG 트롬·롯데리아·세라젬·참이슬·한국타이어 2위 2025-10-28 17:09:59
지표인 NBCI는 브랜드 가치 중심의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 브랜드 가치 향상에 목적을 두고 2003년 개발해 2004년부터 발표했다. 올해 조사 대상 소비자는 11만8600명(사용자 3만60표본, 비사용자 8만8540표본)이었다. 업종별 점수를 살펴보면 올해 신규 조사 대상인 2개 업종(가전구독·주거생활플랫폼), 업종이 통합된...
CJ ENM “엠넷플러스 ‘글로벌 K팝 팬덤 허브’로 만든다” 2025-10-28 15:18:30
1972억원, 171억원을 기록하며 영화·드라마, 커머스 등 다른 사업영역보다 견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 당초 CJ ENM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을 위한 투표 앱(어플리케이션)으로 론칭한 엠넷플러스는 지난해 말부터 라이브 공연 스트리밍 등 CJ ENM의 K팝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는 플랫폼으로 리포지셔닝하며 가입자가 대폭...
HK이노엔 뷰티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진출 확대 2025-10-28 10:28:01
통해 추가 유통 채널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이 케어, 선 케어, 기미·잡티 케어를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를 넘어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바이오스냅]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출시 2025-10-28 09:58:22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최근 싱가포르 온라인 채널 중 하나인 '틱톡샵'에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다음 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인...
코엔커머스(Koen Commerce), 두바이서 '스킨천사(SKIN1004)' 공식 런칭 행사 성료 2025-10-27 16:19:19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 스토리처럼 느껴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코엔커머스(Koen Commerce)는 두바이를 거점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쿠웨이트 등 GCC 전역을 아우르며, 중동과 유럽의 K-뷰티 허브로 자리한 뷰티 전문 마케팅·유통 기업이다. 2021년부터 현지 시장에서 K-뷰티 전문 브랜드의 체계적 소개와 시장...
HLB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2025-10-24 08:54:52
커머스 판매 방송도 진행한다. 아시아 각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너생각 대표 제품들을 실시간으로 소개·판매하며 브랜드 확산 효과는 물론 직접적인 매출 성과도 기대하고 있다. 남윤제 HLB 헬스케어사업부 사장은 “이번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여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이너생각’이 추구하는...
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급증…전용관 연다" 2025-10-24 08:16:39
보호대 등에 대한 검색량은 각각 1천%, 331%, 215% 증가했다. 이에 4910은 러닝 카테고리에 특화된 '러닝관'을 열고 관련 상품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중·저가 브랜드부터 유명 브랜드에 걸쳐 제품을 판매한다. 신체 조건을 선택하면 적합한 러닝화를 추천해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