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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인기에 '역대급 매출'..."투자 매력 ↑" 2025-08-12 08:33:46
"코스맥스는 별도법인의 고마진 기초제품 확대와 인디 브랜드 수출 호조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 최초로 매출 6천억원과 영업이익 600억원을 동시 돌파했다"며 "국내는 고객·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견조한 실적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전날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608억원으로 지난...
대신證 "'역대 최대 매출' 코스맥스, 여전히 투자매력도 높아" 2025-08-12 08:17:08
확대와 인디 브랜드 수출 호조를 기반으로 올해 2분기 최초로 매출 6천억원과 영업이익 600억원을 동시 돌파했다"며 "국내는 고객·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해 견조한 실적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평가했다. 전날 코스맥스는 연결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608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0.1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시프트업,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 달성...6.13% 상승 2025-08-12 07:29:11
- 인디 브랜드 중심의 색조화장품 매출 20% 증가, 미국 법인 잉글우드랩도 호실적 발표 - 경쟁사인 한국콜마가 낙폭이 컸던 것과 대조적 ● 시프트업,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 달성...6.13% 상승 게임주 시프트업이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어제장 6.13% 상승했다. 12일 시프트업은 2분기 매출 1124억 원,...
[박준동 칼럼] '크고 아름다운' K뷰티 생태계의 탄생 2025-08-11 17:53:23
한국엔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수많은 브랜드 기업, 올리브영 실리콘투처럼 유통만 담당하는 기업, 코스맥스 한국콜마처럼 제조만 전담하는 기업이 존재한다. K뷰티 생태계를 받치는 것은 파운드리(수탁생산) 기업이다. 수탁 제조만 하지 않고 개발까지 함께 한다. 인디 브랜드가 계속 생겨나고 히트할 수 있는 토대다....
코스맥스, 2분기 영업익 608억…역대 최대 2025-08-11 16:39:03
44.6% 늘었다. 한국법인은 K뷰티 인디브랜드 고객사가 미국을 넘어 전세계 시장으로 진출지를 확대하면서 가파르게 성장했다. 특히 마스크팩 제품군이 인기를 끌었다. 지난 상반기 겔마스크 제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20배 이상 성장했다. 선케어 제품군 역시...
코스맥스 2분기 매출·영업이익 역대 최대…"K뷰티 수요 확대"(종합) 2025-08-11 16:25:38
44.6% 늘었다. K뷰티 인기에 힘입어 인디브랜드 고객사의 해외시장 진출 국가가 확대되면서 가파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마스크팩 제품군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국내외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상반기 겔마스크 제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
컬리, 올 상반기 영업이익 첫 흑자…매출 소폭 증가 2025-08-11 15:04:42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수요가 지속되면서 고른 성장을 유지했다 신사업 중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통합물류) 등을 아우르는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59.4% 늘었다. 컬리는 풀필먼트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초 경기도 안산에 '3PL 저온센터'를 구축했다. 컬리는 올해 하반기부터 전사적 AX(인공지능...
지방도 '컬세권' 만든 컬리, 올 상반기 '첫 흑자' 냈다 2025-08-11 14:37:46
상반기 거래액은 11.5% 늘었다. 뷰티컬리 또한 럭셔리와 인디 브랜드 등의 수요가 지속되면서 성장세를 유지했다. 신사업 중에서는 풀필먼트서비스(FBK) 등을 아우르는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59.4% 늘었다. 상품 다각화와 패션 및 주방용품을 위주로 한 FBK 사업 경쟁력 강화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됐다. 컬리는 F...
"한국콜마, 2분기 실적 아쉽지만…주가 조정 시 매수"-DB 2025-08-11 08:32:57
밑돈 것이 실적 충격의 주요인"이라며 "레거시 브랜드 관련 매출이 크게 줄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디 고객사들의 주문량은 여전히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K뷰티 수출 활황과 동시에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해지며 한국콜마 고객사 순위에도 변화가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2분기 실적 충격은 단기 변...
'K뷰티 모델=男아이돌'…新마케팅 공식 됐다 2025-08-08 17:50:29
마케팅 전략을 바꾼 것은 지난해 기초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선정해 매출 증가 효과를 거뒀기 때문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BTS 진을 모델로 기용한 뒤 지난해 4분기 라네즈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진을 모델로 쓴 뒤 세포라와 아마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