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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PEF 에이팩스 "한국 디지털 혁신 압도적…투자기회 기대" 2025-12-01 15:29:06
“한국 기업들이 에이팩스가 투자한 기업에 대한 인수를 검토하는 사례는 늘고 있다”고도 했다. 일본 히타치가 에이팩스 포트폴리오였던 글로벌로직을 인수한 사례가 한국에서도 나올 수 있다는 전망이다. 에이팩스는 뉴질랜드 최대 온라인 플랫폼 트레드미와 스페인 부동산 플랫폼 이데알리스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크레텍 및 아진산업 WMAC 성공 위해 통 큰 후원 2025-12-01 13:18:35
기업으로, 지난해 중견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아진산업은 자동차부품 분야에서 혁신과 기술개발을 선도하는 지역 대표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지난해 4억 불 수출탑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크레텍과 아진산업은 대회가 종료되는 내년 9월 3일까지 공식 후원사 지위를 가지게...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지역 학생들에게 1억 5천만 원 규모 지원 2025-12-01 13:18:06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정 1,178명을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한 가구당 10kg의 김장김치를 전달해 총 8,000만 원 규모를 지원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 장혜선 이사장은 별도 인사말을 통해 앞서 진행된 <신격호 롯데 겨울나기 의류지원 전달식>에서 “올해 처음으로 학생들에게 패딩을 지원하게 된 계기는...
기아 EV5 캠페인,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대상·TV영상 은상 2025-12-01 10:42:03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인쇄 부문 대상과 TV영상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은 1994년부터 이어진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매년 2천여편이 넘는 작품이 출품된다. 인쇄 부문 대상을 받은 '더 기아 EV5 위드 파이브 가이즈' 캠페인은 글로벌 프리미엄...
KCC건설 ‘집에 가자’ 캠페인, 광고대상 2관왕 수상 2025-12-01 10:24:05
KCC건설의 광고 캠페인이 국내 대표 광고 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KCC건설은 자사 주거 브랜드 ‘스위첸’이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 영상 단편 부문 대상과 온라인 영상 롱필름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코나아이, 'MONA' 출시 2년만에 10만 가입자 돌파 2025-12-01 10:04:19
및 재외국민 약 4만 명을 대상으로, 캐나다 현지 요금제와 제휴 요금제로 한국 금융·인증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한 전화번호를 유지하면서 해외 생활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홍현성 코나아이 MVNO 사업그룹 상무는 "MONA는 알뜰폰 업계 후발주자였지만 차별화된 전략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할 수...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수 있습니다. 한국만큼 화장품 제조 인프라가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 지역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류가 문화적인 기반이 돼주고 있습니다. 실리콘투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유통까지 가능해졌고요. 전방 산업과 후방 산업이 완벽하게 갖춰진 환경입니다. 화장품 사업을 하기에는 한국이 최고의 입지라고 봅니다. 결론은...
‘종합금융 복원은 출발점’…체질 전환 고삐 죄는 임종룡 회장 2025-12-01 09:55:44
투자도 불가피하다. 아울러 동양·ABL생명 브랜드 통합 전략과 고령층 대상 상품 개발이 수익성의 핵심 변수가 될 전망이며, 생보사 통합 후 포트폴리오 재편과 조직·채널 효율화가 본격화되는 내년이 중요한 분기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금융 첫 연임 회장 탄생할까 최근 우리금융그룹은 내년 3월 임 ...
“사람 나타나자 스스로 핸들 꺾었다”…기자가 직접 몰아본 ‘테리안’ 2025-12-01 08:00:01
및 국고 보조금 지원 대상인 점도 희소식이다. 테리안은 한국기계공업협동조합의 정부 지원 대상 모델로 등록돼 있다. 농가 및 농업인은 농협을 통해 최대 판매가의 최대 80%까지 융자 지원을 받는다. 지방자치단체 읍·면사무소를 통해 신청 시 판매가의 최대 50%에 달하는 농기계 구입 보조금도 받을 수 있다. 김 회장은...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소수가 즐기는 비주류 문화였던 한국 콘텐츠는 각종 영화와 드라마 등 콘텐츠가 글로벌 대흥행을 기록하면서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인지도가 상승했다”며 “특정 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용성이 높아진다는 것은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나 제품을 접하는 데서 느끼는 심리적 거부감을 크게 줄인다.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