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신증권 "신세계인터, 올해 업황 악화…목표가↓" 2016-01-12 08:17:30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에대해 "올해 영업환경이 더욱 악화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종전의 12만원에서 10만5천원으로 낮췄다. 유정현 연구원은 "2014~2015년 유통 브랜드의 이탈과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등 각종 악재로 최악의 시기를 보냈다"며 "당분간 밸류에이션(평가가치) 고평가 논란을 벗어나기 힘들...
동남아로 가는 현대홈쇼핑 2016-01-07 17:36:45
1위 기업인 인터치그룹과 합작해 홈쇼핑채널인 ‘하이쇼핑’을 개국하고 24시간 방송을 시작했다. 하이쇼핑은 현대홈쇼핑과 인터치미디어가 각각 49 대 51의 비율로 출자했다. 중국에 이어 동남아시아 시장에 처음 진출한 것이다.하이쇼핑은 한류 열풍으로 한국 상품 선호도가 높은 태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김인숙 "시장 1위 유니티, 개발사 성공돕기 발벗겠다" 2015-12-27 15:53:01
유니티 브랜드를 생각하고 있다.그는 "한국은 온라인게임 강국이다. 온라인 게임 시장이 처음으로 생긴 곳이다. 기술력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 기술인력, 한국만큼 개발자 능력이 뛰어난 곳이 없다. 그래픽적으로 뛰어나다. 그래서 본사에 3d그래픽을 전담할 인력을 뽑자고 제안을 해, 좋다는 답을 받았다"고...
신세계, 화장품 제조업 진출…정유경 사장이 직접 챙겨 2015-12-23 19:18:37
세운다고 밝혔습니다. 인터코스는 세계 화장품 OEM·ODM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샤넬·랑콤·에스티로더 등 300여개 글로벌 기업에 화장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이번 신세계그룹의 화장품 사업은 최근 승진해 백화점 부문을 맡은 정유경 총괄사장이 직접 이끌고 있습니다. 합작법인인 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는 경기...
신세계의 '화장품 야망'…세계1위 OEM사와 합작생산 2015-12-23 18:08:30
밝혔다. 인터코스는 세계 1위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전문업체로 샤넬, 량콤, 에스티로더, 디올 등 300여개 브랜드에 완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합작법인 지분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인터코스가 절반씩 나눠 갖고, 대표이사는 인터코스 한국지사장인 김왕배 씨가 맡기로 했다. 경기...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인터코스와 합작법인 설립에 '급등' 2015-12-23 10:35:24
인터코스코리아 법인장이 맡는다.신세계인터코스코리아는 경기도 오산에 생산공장과 연구개발센터를 만들고 내년 하반기부터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2년 색조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하면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와...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제조업 진출…伊 인터코스와 합작사 설립 2015-12-23 08:44:51
설명했다. 화장품을 기존 주력사업인 패션과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중요한 성장축으로 세운다는 계획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2년 색조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하면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와 화장품 편집숍 '라 페르바'를...
세계 1위 기업용 SW업체 SAP 이끄는 빌 맥더멋…목표 세우면 돌진하는 '진격의 사령관' 2015-12-11 07:01:00
회사지만 일반 업체들에는 삼성만큼이나 친근한 회사다. 브랜드 가치평가업체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25위를 차지했다. sap는 전사적 자원관리(erp)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erp는 기업 전체의 경영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해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수단이다. 기업의 어느...
[제네시스 EQ900] 식지않는 사전 열기 `9000대 돌파`…`최초` 스펙 통했다! 2015-12-07 18:07:03
브랜드 제네시스의 신차 `EQ900`은 처음 공개될 때부터 화려한 스펙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세대 핵심인 자율주행 기능에 신체 조건별 자세 조정이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VIP 시트까지 적용하는 등 최첨단 기술로 중무장했다. 내·외관 디자인 개념은 `정중하고 깊이 있는 우아함`이다. 외관 디자인은...
[막오른 인터넷은행 시대] 이업종 제휴로 수익모델 창출…모기업 활용하는 전략 주효 2015-12-01 19:05:37
데 성공했다.라쿠텐뱅크도 모기업인 인터넷 상거래업체 라쿠텐의 ‘후광’에 힘입은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을 적극 활용했다. 이 은행의 자기자본이익률(roe)은 12.9%(2013년 기준)로 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