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업계는 지금 `하나로 끝` 이지뷰티 열풍 2013-02-22 15:55:18
립 케어뿐만 아니라 페이스, 바디의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측은 전하고 있다. 닥터브로너스 관계자는 "손의 체온으로 녹여 얼굴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부 톤을 맑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가벼운 텍스처와 뛰어난 흡수력으로 메이크업 전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골프 시즌이 열린다] '프리시즌 골프쇼' 28일 개막 2013-02-20 19:34:33
그랑프리 mgp gold 드라이버를 3분의 1 가격인 600,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퍼팅시 발생하는 회전효과(rolling effect)로 공의 직진성을 배가시킨 제임스밀러 퍼터는 “’탑 스핀’ 특가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터치감이 좋은 이 제품은 둥근 공을 둥근 헤드 페이스로 퍼팅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롤링(구름)을...
'그루밍족' 남친위한 센스있는 발렌타인 선물 리스트 2013-02-13 17:54:49
열풍을 충족시킨다. 프리 쉐이브 오일, 쉐이빙 크림과 브러쉬, 면도 후 바르는 쉐이브 밤으로 구성된 스타터 킷은 수염 억제 성분과 면도로 인한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 줘 인기가 많다. 런던에서 온 세계적인 남성전용 내추럴 그루밍 브랜드 불독(bull dog)도 이색적이다. 불독 제품은 7가지 이상의 에센셜 오일 성분들과...
알뜰 주부는 2월에 가전제품 구매한다…왜? 2013-02-07 10:14:24
3배크기의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 여성 사용자들을 배려한 ‘lady first system’등의 특징을 갖추었다.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공동 구매하면 할수록 할인금액 쑥쑥~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발렌타인ㆍ화이트 데이를 맞아 이벤트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인기 캡슐커피머신을 할인된 가격에...
아이돌 스펙업! 짐승남의 ‘베이비 페이스’ 만들기 2013-01-28 10:25:02
‘베이글남’이 대세다. 베이글남은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다. 탄탄한 복근을 만드는 일보다 어려운 것이 바로 동안 피부를 만드는 일이다. 남자들이 밝고 어려보이는 피부 표현을 위해 애용하는 제품은 비비크림. 최근엔 단순한 보정기능을 뛰어넘어 건강한 피부를 지...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세 번째 기회였다.페이스북, 트위터 등 기존 sns를 통한 마케팅은 한계가 있었다. 팬들이 어느 지역에서 접속했는지는 알 수 있었지만 그 팬이 얼마나 가가를 좋아하는지, 가가를 위해 얼마만큼의 돈을 쓸 의향이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카터는 구글의 디자이너인 조이 프리미아니 등 실리콘밸리의 친구들과 함께 2011년...
'애드팝콘' 모바일 유저-광고 '두 토끼' 잡는다 2013-01-14 11:26:25
주고 끝나는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카톡, 페이스북 등을 통해 초대한 친구가 앱을 다운로드할 때마다 리워드 적립해주는 상품이 있다'며 '패션 쇼핑몰 고객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쇼핑몰 적립금을 지원해주는 등 다양한 형태로 앱 다운로드를 유도하고 있다. 유저 앱 이용패턴을 분석한 타게팅 광고도 곧 선보...
[CES 2013] CES 이색 제품 5가지 2013-01-10 17:06:57
제품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온 메시지를 확인할 수도 있다. ◆퍼스널 콘텐트 스테이션=일본 소니가 개발한 제품으로 연결선이 없어도 휴대폰에 있는 데이터를 외장하드나 다른 it기기로 옮길 수 있는 기기. 옮긴 데이터는 터치 한 번으로 다른 태블릿pc 등에 옮길 수 있다. 올해 2분기 중 출시할...
계사년 2013년 슈즈 트렌드는? ‘S.N.A.K.E’ 2013-01-10 11:39:02
증대시키고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강화하고 있다. ▶ nostalgic :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 마케팅 열풍 작년 하반기 큰 인기를 얻었던 레트로 열풍은 올해도 지속될 정망이다. 2030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90년대 인기 제품의 복각 시리즈나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