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맞춤 객실 패키지 선보여 2013-06-12 10:50:24
생맥주 1인 3잔, 에뛰드 하우스 트레블 키트 및 투숙 기간 내 레스토랑 라 따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체련장 및 핫베스와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15만원, 2인 기준 16만9000원(10% 부가세 별도)이다.연중 운영하고 있는 객실 패키지도 있다. 비즈니스 출장 객들을 위한 7가지 혜택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의 진화…낮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밤에는 바로 변신 2013-06-10 09:00:00
세계 병맥주부터 시원한 생맥주까지 다양한 주류까지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와 같은 변화는 저녁 시간대 매장 방문 소비자들을 증가시키며 저녁 9시 이후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CJ푸드빌, 상권별 맞춤형 특화 매장 운영 2013-06-04 09:42:34
‘차팩 비어나이트’를 운영한다. 시원한 생맥주, 딤섬,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면서 중식요리 1가지를 파격적인 가격 1만2900원에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른 지역에 비해 상권의 특성과 고객의 니즈가 뚜렷한 지역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맞춤형 특성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치맥페스티벌 전야제...땅땅치킨 생맥주 페스티벌 실시 2013-06-03 10:31:43
생맥주와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으로는 핫홀릭 치킨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땅땅치킨은 지난 2004년 대구에서 출범해 현재 전국에 30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치킨 프랜차이즈다. 영남지역을 기반으로 차별화, 전문화, 대중화를...
맥주 맥스, 치맥 페스티벌 2013-05-27 17:09:46
내에서 크림생맥주와 함께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다양한 공연,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 유퉁, 33살 연하女와 7번째 결혼하려다 그만 ▶ "mb정부 사기극 밝혀졌다" 교수들 폭탄 발언 ▶ 女고생 "3개월간 성노예였다" 선배가 강제로… ▶ "돈 있으면 다...
[스몰비즈 단신] 실내환경개선 전문기업 '에코미스트' 등 2013-05-26 14:56:31
○생맥주전문점 ‘플젠’이 오는 3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동 본사 3층 강의실에서 사업설명회 및 시음회를 연다. 플젠은 순수 얼음을 이용한 자연냉각 방식을 도입, 살아있는 정통 생맥주의 맛을 선사한다. 카페 풍의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평가다. 창업비용은 69.4㎡ 기준 7130만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두산 베어스, 퀸스데이·곰들의 모임 등 팬 행사 다양 2013-05-15 15:30:03
진행했다. 홈경기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그 즉시 생맥주 파티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직장인들을 위해선 매월 1회, 직장인의 날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경기 전 명함을 모아 중간에 추첨행사를 진행해 1등에게는 워크숍용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호텔조인 상품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카스캔맥주, 아웃도...
[투어 &] 한국의 매력 담은 관광화보집 등 2013-05-12 17:57:44
라운지 생맥주 무제한 제공 ○더플라자호텔(hoteltheplaza.com)은 오는 21일부터 10월2일까지 호텔 옆 소공공원에서 노천 라운지 ‘가든 페스트’를 운영한다. 매일 오후 6~8시는 해피아워로 지정해 안주와 생맥주를 4만8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부터는 맥주를 셔벗처럼 얼린 ‘기린...
[주목 이 점포] 경북 구미시 상모동 '오징어와 친구들', 신선한 오징어 공급이 '인기 비결' 2013-05-12 14:42:56
꾸준히 유지된다. 오징어요리 전문점은 생맥주 전문점과 마찬가지로 주로 저녁식사를 한 사람들이 2차로 한잔 더하기 위해 오는 곳이다. “단골손님들이 보배지요. 같은 값이면 안면 있는 곳에서 팔아주는 것이 인지상정이라는 손님들의 말을 들으면 힘이 절로 납니다.” 이 가게 고객층의 90%는 20~30대 젊은 층이다....
젊은 창업자들, '이자카야' 창업아이템에 관심 높아져… 2013-05-09 09:18:15
수 있기 때문이다. 혼조죠급 사케와 생맥주, 소주 등을 1인당 9,800원만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이자까야창업 프랜차이즈 ‘무한사케 무사’는 젊은 창업자들이 선호하는 주점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세련된 감각과 감성이 젊은 창업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하고 있고, 고급 정통일식요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매력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