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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선물하기, 자동환불 실시…미환급금 '제로'에 도전 2014-07-01 11:38:40
직접 운영키로 하면서 환불 절차 등을 대폭 개선했다.카카오는 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모바일 교환권에 대한 자동환불제를 실시해 사용자 미환급금을 사실상 0%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유효기간 연장과 환불절차를 대폭 간소화했다. 유효기간이 지난 모든 미사용 교환권에...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백화점, 현장의 고객 소리 경영에 반영 2014-06-26 07:02:06
주문과 수선, 배송에 관한 요청을 기한 내에 처리할 것을 약속하는 ‘고객과의 약속’ 전산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 광고 상품에 대한 정보 신뢰도 및 상품의 진정성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을 전사적으로 실시하고 있다.최근에는 원클릭 안심제도를 통해 결제시 품질 확인과 교환·...
대명리조트, 만기 전액환불형 콘도회원권 분양한다 2014-05-19 12:50:00
있어 이용기간과 세금 혜택, 비용 처리 등의 사정을 고려해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따라서, 회원의 재산가치를 보호하고 이용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대명리조트 박찬웅 팀장은 회원마다 회원권의 사용 용도와 구입비용의 처리, 사용 기간, 사용자 수...
스마트한 음식물 처리기 '에쎈',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종량제 걱정 해결사! 2014-05-12 11:17:22
음식물을 넣으면 미생물이 친환경적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한다”며 “2차 처리, 종량제, 냄새, 번거로움을 모두 없앤 스마트한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라고 전했다.퍼휴먼은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환불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에쎈과 함께할 영업사원과 대리점, 지사를 모집 중...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이색 배송 서비스로 '승부' 2014-04-30 10:28:00
않을 경우에는 배송기사를 통해 환불 처리가 가능하고 상품 결제 시 대체 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만족 대체 서비스 실시 후 8개월 간 약 6억 원의 차액 발생분이 고객에게 돌아갔다.홈플러스는 평이한 배송이 아닌 고객들에게 인상 깊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지난 10월 ‘고객과의...
삼성카드 "전산센터 화재 고객피해 최대 보상" 2014-04-24 18:13:23
환불 보상하고, 혜택 누락금도 전액 보상한다. 삼성카드는 "이번 서비스 이용 제한 사고와 관련해 부정 매출이 발생해도 전액보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 피해 접수는 삼성카드 콜센터(주간 1588-8700, 야간 1588-8900)를 통해 할수 있으며 접수된 피해 유형에 따라 상담원 즉시 처리나 해당부서 이관 후...
[여행의 향기] 내맘대로 자유여행, 패키지는 충분해…내맘대로 여행 디자인 하자 2014-04-14 07:10:01
마케팅팀 과장은 “특가 항공권은 환불이나 날짜 변경을 하면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므로 확실히 계획을 세운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땡처리 항공권을 적극 찾는 것도 중요하다.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전세기 중 출발 날짜에 임박할 때까지 팔리지 않아 떨이로 급히 나오는 항공권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병행수입·해외직구 장벽낮춰 수입품價 20% 인하 유도(종합) 2014-04-09 10:47:25
위조상품 취급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환불 등 손해배상권고는 신속하게 처리하기로 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병행수입협회 차원의 공동 애프터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포털사이트의 카페·블로그 등을 활용해 이뤄지는 해외 구매대행에 대해서는 포털사업...
병행수입·해외직구 장벽낮춰 수입품價 20% 인하 유도 2014-04-09 08:00:22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환불 등 손해배상권고는 신속하게 처리하기로 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병행수입협회 차원의 공동 애프터서비스 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 직접구매 급증에 따른 소비자 피해를 줄이는 차원에서는 소비자상담센터(☏1372)의 소비자 피해...
공정위, 온라인쇼핑몰 취소수수료 부과 여부 조사 2014-04-04 15:22:16
취소 또는 환불할 경우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를 구매자가 부담하도록 해 소비자의 불만을 사온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을 반환할 때 들어가는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지만, 업체는 소비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이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전자상거래법은 구매자가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