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푸드빌, 상권별 맞춤형 특화 매장 운영 2013-06-04 09:42:34
운영 등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특화 매장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 청담점은 25세에서 35세의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싱글 여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외관을 단독 건물로 고급스럽고 이국적으로 설계하고 빕스 최초로 ‘수제피자’와 건강 ‘자몽쥬스’를 제공해...
현진푸드빌-요거프레소, 원두리뉴얼 2013-06-03 14:31:38
프리미엄 원두. 하와이언코나 블렌딩은 마일드한 바디감과 적당한 신맛, 커피본연의 달콤쌉쌀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마신 후 느껴지는 풍부한 과일 향의 잔향이 특징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고객들에게 진정성으로 다가가 마음을 얻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출시된 업그레이드 된...
주부 9단이 공개하는 포장이사 피해 예방법 2013-06-03 13:52:38
과도한 홍보가 없어도 한 사람의 고객이 다른 고객을 입 소문으로 불러올 수 있을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Goldmoving의 포장이사 브랜드 `행복드림이사`와 `온누리이사몰`의 경우는 고객의 절반 이상이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계약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가정이사 외에도...
남해를 나만의 정원으로, 대명리조트 거제 특별분양 2013-06-03 12:40:00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쿠바, 여름에 어울리는 나탈리 시스루 부티 출시 2013-06-03 11:48:44
잘 어울려 트렌디한 여성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배우 소지섭, 매력적인 ‘아이웨어’ 트렌드에 주목하다!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모델 포스 뽐내 ▶비키니에도 트렌드가 있다! 김준희가 제안하는 비키니 ▶모녀 커플...
굶으면서 살빼기, 빗나간 다이어트 주의 2013-06-03 10:16:48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고객 한명 한명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한 후 정직하고 체계적인 컨설팅과 고객관리가 진행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특히 14일동안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고안된 슬렌더핫요가와 1대1 식이상담 및 디톡스코쿤, 전신슬리밍관리 등...
탈모 인구 1200만 시대… 탈모·두피 전문 케어 센터 `북적` 2013-06-03 10:14:59
확 줄고 두피 가려움도 사라졌다며 만족도가 높다. 탈모, 초기 관리의 중요성 지난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발표에 따르면 탈모로 케어 센터 및 병원을 찾은 이들은 2005년 14만5000명에서 2009년 18만1000명으로 5년 동안 24.8% 증가했으며 특히 20~30대가 8만 8천명으로 전체의 48.4%를 차지한 것으로 밝혀졌다. 탈모는...
신제품 개발자에서 서비스 평가까지…외식업계 '프로슈머 마케팅' 활발 2013-06-03 09:00:00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 상품을 만들어야 성공한다는 판단에 따라 제품 기획 단계에서 상품화뿐만 아니라 출시 후 품질 관리까지 소비자와 소통하며 그들의 입맛, 눈높이, 성향을 적극 반영한다. 소비자가 직접 마케팅에 참여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신뢰도를 구축하고 충성도 제고 효과까지 이른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아차 `2014 뉴 쏘렌토R` 출시 2013-06-03 08:51:21
기본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 사양 추가로 고급감을 한층 향상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2014 뉴 쏘렌토R`은 고객 선호 사양인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LED 아웃사이드 미러, 루프랙, 인조가죽시트 등을 모두 기본 적용해 상품 가치를 크게 높였습니다. 또한, 새로 디자인된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 휠과...
[주목 이 점포] 경기 이천시 부발읍 '훌랄라'…'착한 점포' 연 매출 6억6000만원 2013-06-02 16:19:03
사장은 직원들에게 단골고객이 서비스 안주를 원하면 무조건 주라고 교육시켰다. 이러한 덤 마케팅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율을 올린다는 게 그의 지론이다. 세 번째는 맛 관리였다. 본사에서 정하는 소스의 양보다 더 많이 사용해 소스의 맛이 닭고기 깊숙이 스며들어 좀 더 진한 맛을 내도록 했다. 점포 문을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