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격적 출점 더해 고급화로 '지역 1번지 점포' 전략…점유율 껑충 2013-01-31 15:30:36
톡톡히 보고 있다. 강남점은 2009년 리뉴얼한 덕분에 2010년 매출이 20% 증가했다. 인천점도 2011년 증축을 완료해 명품 브랜드를 대거 입점하며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신세계는 작년 10월 강남점의 안정적인 영업권 확보 등을 위해 (주)센트럴시티 지분 60.2%를 1조250억원에 인수하기도 했다. 강남점은 신세계 매출의...
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길거리 브랜드 입점,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으로의 확장, 온라인채널 강화 등을 시도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으로 일부 전환해 온라인채널의 대폭 강화, 생활소비재 관련 소형 채널 진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은 점포 콘셉트의 다양화, 즉석가공식품 강화, 알뜰폰 판매 등을 통해 객단가(1인당 구매단가)...
이 남자의 성공 시크릿? '속옷 = 패션' 공식 완성…부끄러움 대신 당당함을 팔다 2013-01-31 15:30:34
특별한 날에 입으라는 의미로 1주일 중 이틀을 뜻하는 ‘2/7’을 브랜드 콘셉트로 정했다. 가상의 여인 빅토리아라는 캐릭터를 내세워 확실한 브랜드 스토리도 만들었다. 빅토리아는 영국계와 프랑스계 혼혈이면서 세련되고 화려한 여성 모델이었다. 웩스너는 1990년대 ‘속옷=패션’이라는 공식을 최초로 만들었다. 속옷을...
한땀한땀 가죽쟁이 36년…"우리 악어핸드백이 해외명품보다 낫대요" 2013-01-31 15:30:32
말했다.이곳에선 작업자들이 정성껏 가죽을 자르고 한 땀 한 땀 꿰맨다. 이곳에서 만들어지는 악어핸드백이 ‘호미가(hormiga)’다. 이 제품은 신세계·현대·롯데백화점 등에서 팔린다. 개당 가격은 580만~1200만원에 이른다. 보통 명품업체라고 하면 유럽의 유명 브랜드업체를 떠올리지만 이 회사는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장재영 신세계 대표 "백화점의 경쟁자는 놀이공원…교외형 복합쇼핑몰로 승부할 것" 2013-01-31 15:30:28
밝혀왔는데도 계약을 강행한 것은 분명한 차별대우입니다.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할 것입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소유의 광주점 부지도 반드시 지켜낼 겁니다.”▷작년에 관계사인 조선호텔에서 인수한 부산 파라다이스 면세점과의 연계방안도 궁금합니다. “부산의 외국인 관광객을 적극 공략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낼 ...
까칠한 내 남자의 피부를 부탁해, 면도의 모든 것 2013-01-31 14:55:02
▶ 깔끔한 면도를 보장하는 면도기 선택 남자의 면도를 완성하는 것은 바로 면도기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면도기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면도기를 처음 접하는 남성이라면 각 브랜드에서 판매력이 높고 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부산·경남]트렉스타,첨단 트레킹화 '코브라 630고어텍스' 출시 2013-01-31 14:49:02
방수 투습 기능의 고어텍스 소재로 언제나 뽀송뽀송한 발의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것은 물론 세계 2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트렉스타의 신발창 브랜드인 하이퍼그립(hypergrip) 브랜드의 밑창을 사용해 접지력까지 높였다. 권동칠 트렉스타 회장은 “사람의 발은 보행 때 체중의 8~10배의 압력을 받아 운동을...
서울반도체, 2012년 매출 8553억원 '최대'(상보) 2013-01-31 14:17:40
제시했다. 2013년부터 회사의 확고한 글로벌 포지셔닝과 경쟁력 강화에 따라 자동차, 조명, 가전, 타블릿 등 전 부문에서 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는 "주요 거점인 미국, 유럽, 중국, 일본과 신시장인 남미, 동남아시아에 대한 판매 네트워크 강화 및 아크리치(acrich)와 엔폴라(npola) 등 주력...
K-POP 열풍에 K-뷰티 현상까지... 2013-01-31 13:56:17
대체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국내 브랜드에서는 오휘 `컬러 컨트롤 크림`, 수려한 `진온빛 CC크림`에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도 오는 2월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BB크림 열풍에 소외돼 있던 해외 브랜드도 CC크림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샤넬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결합시킨 피부 인핸서(enhancer) 제품...
지바이게스, 신년맞이 ‘에코 쇼퍼백’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1-31 13:19:31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3년, 지바이게스 브랜드 고유의 화사한 오렌지 컬러로 제작된 에코 쇼퍼백으로 환경까지 생각하는 스마트족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지바이게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